러닝 엘프
레벨 3 빛 천사족 공 1400 수 1500
이 카드명의 카드는 1턴에 1장밖에 발동할 수 없다.
①:이 카드가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은 덱에서 1장 드로우한다.
①:이 카드가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은 덱에서 1장 드로우한다.
루비 드래곤
레벨 3 바람 드래곤족 공 1600 수 1300
효과
①: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이 카드 이외의 드래곤족 / 바람 속성 몬스터의 공격력은 400 올린다.
②:자신 필드에 다른 몬스터가 존재하는 한, 상대는 이 카드를 공격 대상으로 선택할 수 없다.
②:자신 필드에 다른 몬스터가 존재하는 한, 상대는 이 카드를 공격 대상으로 선택할 수 없다.
클론 드래곤
레벨 4 빛 드래곤족 공 ? 수 ?
효과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자신 필드에 빛 속성 몬스터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한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패에서 특수 소환한다.
②:자신 필드의 빛 속성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는, 그 몬스터와 같은 이름의 카드로 취급하여, 동일한 원래의 공격력 / 수비력을 얻는다.
①:자신 필드에 빛 속성 몬스터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한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패에서 특수 소환한다.
②:자신 필드의 빛 속성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는, 그 몬스터와 같은 이름의 카드로 취급하여, 동일한 원래의 공격력 / 수비력을 얻는다.
스워드 오브 소울
레벨 4 빛 천사족 공 0 수 1900
효과
이 카드명의 카드는 1턴에 1장밖에 발동할 수 없다.
①:이 카드가 파괴되었을 경우, 발동할 수 있다. 엔드 페이즈까지, 상대 필드 위의 모든 몬스터의 공격력은 1000 내린다.
①:이 카드가 파괴되었을 경우, 발동할 수 있다. 엔드 페이즈까지, 상대 필드 위의 모든 몬스터의 공격력은 1000 내린다.
플라즈마 일
레벨 4 어둠 기계족 공 500 수 1200
효과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 상대 필드위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장착 카드 취급하여 그 몬스터에게 장착한다.
②:이 카드를 장착한 몬스터의 공격력은 자신 엔드 페이즈마다 500 내린다.
②:이 카드를 장착한 몬스터의 공격력은 자신 엔드 페이즈마다 500 내린다.
미러나이트 콜링
레벨 6 어둠 마법사족 공 0 수 0
의식/효과
"오리컬코스의 거울"에 의해 의식 소환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이 카드가 의식 소환했을 때, 발동할 수 있다. 자신 필드에 "거울의 기사 토큰(전사족/어둠 속성/레벨 1/공격력 0/수비력0)을 임의의 숫자만큼 특수 소환한다.
②:1턴에 1번, 발동할 수 있다. 자신 필드 위의 실드 카운터가 없는 모든 "거울의 기사 토큰"에 실드 카운터를 1개씩 놓는다. 실드 카운터가 놓인 "거울의 기사 토큰"이 파괴될 경우, 대신에 그 카드에 놓인 "실드 카운터" 1개를 제거할 수 있다.
①:이 카드가 의식 소환했을 때, 발동할 수 있다. 자신 필드에 "거울의 기사 토큰(전사족/어둠 속성/레벨 1/공격력 0/수비력0)을 임의의 숫자만큼 특수 소환한다.
②:1턴에 1번, 발동할 수 있다. 자신 필드 위의 실드 카운터가 없는 모든 "거울의 기사 토큰"에 실드 카운터를 1개씩 놓는다. 실드 카운터가 놓인 "거울의 기사 토큰"이 파괴될 경우, 대신에 그 카드에 놓인 "실드 카운터" 1개를 제거할 수 있다.
③:"거울의 기사 토큰"이 상대 몬스터와 전투를 실행하는 데미지 계산시에 발동한다. 그 몬스터의 공격력과 수비력은 데미지 계산시에만, 전투를 실행하는 상대 몬스터의 공격력과 수비력과 같아진다.
④:자신 필드 위에 "거울의 기사 토큰"이 존재하는 한 상대는 이 카드를 공격대상으로 선택할 수 없다.
오리컬코스의 거울
의식 마법
①: 레벨의 합계가 의식 소환할 몬스터의 레벨 이상이 되도록, 자신의 패 / 필드의 몬스터를 릴리스하고, 패 / 덱에서 "미러나이트 콜링" 1장을 의식 소환한다.
도적
일반 마법
이 카드명의 카드는 1턴에 1장밖에 발동할 수 없으며, 이 카드를 발동하는 턴에, 자신은 몬스터를 일반 소환/특수 소환할 수 없다.
①:자신의 패가 2장 이상일 경우, 발동할 수 있다. 상대의 패를 확인하고, 그 중에서 마법 카드 1장을 골라, 자신의 패에 넣는다. 이 턴 자신은 이 효과로 패에 넣은 마법 카드만 발동할 수 있다. 패에 넣은 카드를 발동하지 않을 경우, 엔드 페이즈에 자신의 패를 전부 상대에게 준다.
①:자신의 패가 2장 이상일 경우, 발동할 수 있다. 상대의 패를 확인하고, 그 중에서 마법 카드 1장을 골라, 자신의 패에 넣는다. 이 턴 자신은 이 효과로 패에 넣은 마법 카드만 발동할 수 있다. 패에 넣은 카드를 발동하지 않을 경우, 엔드 페이즈에 자신의 패를 전부 상대에게 준다.
안개의 재단
지속 마법
①: 이 카드는 카드의 효과로 파괴되지 않는다.
②: 이 카드의 발동 후 1번째의 자신 스텐바이 페이즈에 발동한다. 자신의 패 / 덱의 의식 몬스터 1장을 서로 확인하고 레벨의 합계가 그 의식 몬스터와 같아지도록 자신의 덱에서 몬스터를 5장까지 묘지로 보낸다.
②: 이 카드의 발동 후 1번째의 자신 스텐바이 페이즈에 발동한다. 자신의 패 / 덱의 의식 몬스터 1장을 서로 확인하고 레벨의 합계가 그 의식 몬스터와 같아지도록 자신의 덱에서 몬스터를 5장까지 묘지로 보낸다.
③: 이 카드의 발동 후 2번째의 자신 스텐바이 페이즈에 발동한다. 이 카드의 효과로 확인한 몬스터와 같은 이름의 의식 몬스터 1장을 패 / 덱에서 의식 소환한다.
인어의 눈물
카운터 함정
①:상대가 세트한 마법 카드의 효과를 발동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그 발동을 무효로 하고 파괴한다.
TMI)
러닝 엘프는 R에서 나왔다.
사파이어 드래곤의 색놀이인 루비 드래곤은 DM에서 진짜로 나왔다.
(IP보기클릭)125.184.***.***
그밖에도 에메랄드닮은 다이아몬드헤드드래곤도 참 멋있죠
(IP보기클릭)5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