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추천 비추천 하신분들 전 상대할 생각없구요
그냥 전 구매자로서 커뮤니티에
제 사례 올리는것 뿐입니다.
같은 구매자입장에서 참고하시면 하는 바램과
답답한 제 심정도 담아서요.
저ㅡ어제 ps5거치대를 주문하고 오늘 받아서
개봉했는데 지문이 뭍어있더라구요.
꼬투리를 잡으려는게 아니라 새 제품인데 그 자체가
좀 이상했고 혹시나 하여 바로 충전시켜보았는데
충전 표시도 안되고 주황색 불도 안들어옵니다.
어떻게 해야합니까
.
xxx대리ㅡ저희는 중고제품이나 리퍼 제품을
절대 판매하지 않습니다.
수리와 관련된 모든 문의는 소니쪽으로
전화주셔야합니다 고객님.
.
저ㅡ아니 근데 제가 몇일이라도 지났음 모르겠는데
당일 받은게 고장난 제품인데 수리라니요?
환불이나 교환이 상식적으로 맞는거 아닙니까?
.
xxx대리ㅡ말슴드렸지만 저희는 판매를 할 뿐이고
수리에 대해서는 소니쪽에 문의하셔야합니다
.
저ㅡ그쪽 정책은 알겠고 일단 소니에 전화부터
해보긴 할건데요 전 도데체 이해가 안갑니다.
제가 at게임즈를 믿고 구매한것만 천만원가량되고
얼토당토없는 소리하는것도 아닌데 at게임즈가
책임 회피하는걸로 밖에 안보이는데 루리웹이나
기타 커뮤니티에 전화내용 올려도 됩니까?
.
xxx대리ㅡ네 올리세요 고객님
.
저ㅡ알겠고 그럼 전화받으시는 담당자분 성함이
어찌 됩니까?
.
xxx대리ㅡ제 이름은 왜요???
.
저ㅡ(이 때 빡쳐서 언성올림) 아니 내가 지금 시비걸고
꼬투리 잡을라고 전화한거 아니라니까요???
당일 날 받은 새제품이 고장난 제품인데 게다가
지문도 뭍어있는데 수리 아 . 말이 됩니까 이게
아니 내가 당신말대로 소니 전화부터 해본다 하잖아요
담당자 이름도 못알려주는게 말이 된다고 생각합니까
.
xxx대리ㅡ제이름은 %^÷&>#,÷,#&입니다.
저ㅡ뭐라고요?????
.
xx대리ㅡx(보통의톤)x(작게)x(아주작게) 대리입니다.
.
저ㅡ알겠습니다.
.
참고만 하십시요. atgames의 xxx 대리님이
올려라 허락해서 올립니다. 고객응대 이런식이네요.
psㅡ이 후 소니에 전화했는데
어쨌건 수리에 2주걸린답니다.
억울함 호소했더니 엔지니어한테 교환이나 환불
메시지는 전해준답니다.
혹시나해서 성까지도 비공개 처리로 올립니다.
(IP보기클릭)182.221.***.***
글 시작 내용부터가 진상스럽네요
(IP보기클릭)39.7.***.***
1.내가 여기다 팔아준게 얼만데 2.이거 커뮤니티에 올려도 되지? 고객도 딱히 좋은 커뮤니케이션을 한 거 같지는 않음
(IP보기클릭)210.123.***.***
응애 혼내줘잉
(IP보기클릭)115.41.***.***
직원 피곤하겠다 누가봐도 좋게 말했는데
(IP보기클릭)218.48.***.***
컴퓨터 노트북 스마트폰 등등 대부분의 전자기기 정책이 그렇습니다
(IP보기클릭)111.118.***.***
(IP보기클릭)61.76.***.***
그저 거치대일뿐인데도 억울한데 기계였다면 정말 화나겠네요..에휴 | 21.08.05 18:21 | |
(IP보기클릭)223.62.***.***
(IP보기클릭)61.76.***.***
그렇군요.. | 21.08.05 19:49 | |
(IP보기클릭)106.102.***.***
(IP보기클릭)61.76.***.***
그런거같아요. 그나~마 소니 직원은 최소 친절은 했네요. | 21.08.05 19:48 | |
(IP보기클릭)125.184.***.***
(IP보기클릭)223.38.***.***
(IP보기클릭)218.48.***.***
컴퓨터 노트북 스마트폰 등등 대부분의 전자기기 정책이 그렇습니다
(IP보기클릭)61.76.***.***
글쎄요. 그렇다한들 저렇게 불친절한건 옳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처음엔 저도 좋은말로 좋은 톤으로 물어봤구요. | 21.08.05 19:50 | |
(IP보기클릭)211.179.***.***
오픈마켓은 대부분 환불아니만 교환 아닌가요? lg김치냉장고 최근에 교환받았고 예전에 모니터도 맞교환했는데... | 21.08.05 20:06 | |
(IP보기클릭)218.48.***.***
환불및 교환도 제조사에 초기불량 판정을 받아야 됩니다 | 21.08.05 20:57 | |
(IP보기클릭)211.179.***.***
네 확실히 대기업 LG김치냉장고는 a/s기사가 직접 방문와서 확인하고 교환해주셨습니다. 하지만 다른 작은 전자기기는 판매처에 문의를 남기고 사진도 보내고 특정 부품이 안오면 증거가 확실하면 대부분 보내주거나 교환해주지 않나요..? 제가 소니제품 ps5가 처음이라 여기 댓글 상황도 그렇고 당황스럽네요..; 제가 여태 산 네이버쇼핑몰 옥션이런대는 판매자가 호구인건지 이해가 안갑니다. | 21.08.05 23:36 | |
(IP보기클릭)210.123.***.***
응애 혼내줘잉
(IP보기클릭)182.221.***.***
글 시작 내용부터가 진상스럽네요
(IP보기클릭)115.41.***.***
직원 피곤하겠다 누가봐도 좋게 말했는데
(IP보기클릭)39.7.***.***
1.내가 여기다 팔아준게 얼만데 2.이거 커뮤니티에 올려도 되지? 고객도 딱히 좋은 커뮤니케이션을 한 거 같지는 않음
(IP보기클릭)39.121.***.***
(IP보기클릭)211.41.***.***
(IP보기클릭)119.196.***.***
(IP보기클릭)14.32.***.***
(IP보기클릭)182.221.***.***
소년 현실은아재
정책이 줫같은건 맞는데 저 at 판매자가 잘못한건 없자나요 젓같은 정책 펼친 소니탓이지 애플은 더함 | 21.08.05 22:10 | |
(IP보기클릭)180.68.***.***
진짜 중간판매자하고 소비자만 난감하네요. | 21.08.05 22:22 | |
(IP보기클릭)221.160.***.***
(IP보기클릭)39.121.***.***
(IP보기클릭)119.192.***.***
(IP보기클릭)58.75.***.***
(IP보기클릭)22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