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 펌업 이후 특정 포인트의 그래픽 깨지 현상으로 글을 올렸습니다. 당시에 몇몇 분들이 관심을 가져 주셨는데 그이후 진행 상황입니다.
1. 서비스센터 문의 후 답변 사항
-> 소비자가 할 수 있는 모든 자가진단을 마친 후 AS 접수 해야함
-> 이미 이것저것 해봤기에 마지막으로 USB 초기화(os 재설치) 실시
2. 여전히 재발생(간헐적으로 발생하며, 깨질 때는 처음 부팅하자마자 바로 깨지기 시작)
-> 특이사항으로 설정에서 해상도를 변경하면 깨짐현상 없어짐(ex: 자동 -> 2080 -> 자동)
-> 껐다가 다시 키면 랜덤하게 또 발생
-> 오늘은 또 보니까 해상도 변경을 해도 깨짐 발생하여 여러번 변경하니까 괜찮아짐.
아무래도 AS 센터 가봐야지 싶은데 막상 가서 멀쩡할까봐 제일 걱정이네요ㅠㅠ
인터넷티비,플스4프로,스위치 사용할 때는 멀쩡한데 플스5 만 왜 이 난리일까요 정말 ㅠㅠ
아무쪼록 조만간 AS센터 다녀와서 후기 전달해드리겠습니다.
(IP보기클릭)182.209.***.***
불량이 발생하면 소비자가 이것저것 대처하고 고쳐야 하는 게 소니식 유머네. 4만 원짜리 파워 하나를 사도 고객이 불편하면 A/S 센터에서 새 걸로 교체해 주는 판국에.
(IP보기클릭)175.210.***.***
대처가 웃기네요 일단 보내달라거 해서 지들이 해야지 ㅡㅡ
(IP보기클릭)39.7.***.***
플스가 얼마나대단하면 호구로 알아도 잘팔림
(IP보기클릭)112.153.***.***
소비자가 할 수 있는 모든 자가점검을 해보고 가져오라...?? 매뉴얼은 주고 얘기하던가요? 고생하시네요..
(IP보기클릭)122.34.***.***
감사합니다ㅠ 일단 깨짐 발생 할 때마다 동영상 찍어두고 있는대 효력이 있을지 모르겠네요.
(IP보기클릭)112.153.***.***
소비자가 할 수 있는 모든 자가점검을 해보고 가져오라...?? 매뉴얼은 주고 얘기하던가요? 고생하시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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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 저것 물어보더라구요 TV 바꿔서 해봤냐,hdmi cable 바꿔봤냐, 데이터 재구축 했냐, os 재설치 해봤냐 등등... | 20.11.24 23:4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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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뭐 그정도는 물어볼 수 있겠네요. AS받으러가서 불량현상 재현안되면 그것만큼 난감한게 없는데 무사히(?) 조치받으시길 바랍니다. | 20.11.24 23:48 | |
(IP보기클릭)119.199.***.***
ㅋㅋㅋㅋ 새제품을 샀는데 왜 이런 번거로운 짓을 소비자가 해야하는지 웃기네요 | 20.11.24 23:48 | |
(IP보기클릭)122.34.***.***
감사합니다ㅠ 일단 깨짐 발생 할 때마다 동영상 찍어두고 있는대 효력이 있을지 모르겠네요. | 20.11.24 23:50 | |
(IP보기클릭)112.153.***.***
동영상 틀어서 면전에라도 들이대면 그래도 좀 낫지 않을까요;; 시간내서 가는건데 혹시라도 테스트이상없다고 하기 전에 영상부터 보여줘버리세요 | 20.11.24 23:5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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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를 그따위로 할거면 최소한 같이 주어지는 매뉴얼책이나 공식 홈페이지에 자가점검 매뉴얼이라도 있어야하는거 아닌가요;; 진짜 너무하네요 | 20.11.25 00:36 | |
(IP보기클릭)175.210.***.***
대처가 웃기네요 일단 보내달라거 해서 지들이 해야지 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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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량이 발생하면 소비자가 이것저것 대처하고 고쳐야 하는 게 소니식 유머네. 4만 원짜리 파워 하나를 사도 고객이 불편하면 A/S 센터에서 새 걸로 교체해 주는 판국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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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 발생했을 때 해봤는데 안되더라구요 ㅠㅎㅎ | 20.11.25 07:10 | |
(IP보기클릭)59.20.***.***
꼭 교환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또 가로줄 생기는게 아닌지 불안하네요 | 20.11.25 08:07 | |
(IP보기클릭)39.7.***.***
플스가 얼마나대단하면 호구로 알아도 잘팔림
(IP보기클릭)221.1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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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06.101.***.***
하아 간혈적 발생이라.. 센터 가서도 떠야할텐데 말이죠ㅠ | 20.11.25 07:1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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