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탈컴뱃11의 디렉터 어드분이 차세대기의 인상에 대해서 언급했다.
그는 로딩을 일순간에 끝내버리는 것이 가져올 충격을 사람들은 괴소평가하고 있다라고 언급했다.
그는 또 새로운 게임기로 도대체 어떤것이 가능해지는지 그 표면을 상상조차 못 하고 았다라고 언급했다
차세대기가 나올 때마다 그래픽만 말하는 건 이상해요. 로딩이 제로가 됨으로써 일어나는 영향을 과소평가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할 수 없었던 것이 갑자기 문이 열리고 할 수있게 되었어요.
2개의 시스템(PS5,XSX?)으로 최종적으로 어다까지 가능할지 아직 예상도 못하는 거 같에요.
며칠전 공개된 언리얼엔진5의 데모에 대해서 그는 자신이 흥분해있는 상태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메모리와 로드를 콘트롤하는 새로운 방법이
거대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고 확신한다하였다.
우리들의 입장을 말하자면 앞으로 발표될 여러가지 게임들도 주목하고 있고 흥분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모두 게이머이면서 관객의 일부이기도 합니다.
모두 앉아서 보고 있었지만 ... 나는 PS5와 언리얼5의 데모에 푹빠져서 외쳤어요.
「이건 말도안돼. 이건 정말 너무했다. 말도 안된다구.」라고요. 우리는 모두 그 데모의 팬이에요.
(중략)
우리들에게 있어서 그래픽은 당연하게 여겨지던 겁니다.
그래,그래픽은 더욱 좋아지겠지, 하지만 이런식의 방법 메모리의 완벽한 사용과 실시간로드는 말도 안되는 파워를 가질수 있게 합니다.
PS. 실시간로딩에 대해서 엄청나게 칭찬하고 있네요. 참고로 실시단 로딩 스피드는 PS5가 엑시엑보다 100%이상 우수한 파워를 가지고 있습니다.
(IP보기클릭)59.8.***.***
각종 게임에서 좁은 틈새 지나가는것도 로딩땜에 그랬다는데 이제알아서 충격이었네요 빨리 나오길
(IP보기클릭)59.8.***.***
각종 게임에서 좁은 틈새 지나가는것도 로딩땜에 그랬다는데 이제알아서 충격이었네요 빨리 나오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