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PS4] 문득 생각해보니 요즘 RPG보다 옛날 JRPG들이 스케일이 더 컸음. [8]




(5319553)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1083 | 댓글수 8
글쓰기
|

댓글 | 8
1
 댓글


(IP보기클릭)59.10.***.***

BEST
플탐과 이동시간을 보면 요즘 나라 1개 크기가 옛날 지구크기임
20.02.17 10:59

(IP보기클릭)223.194.***.***

BEST
그래픽의 발전=제작비의 기하급수적 상승이라 옛날게임들에 비하면 스케일은 줄 수 밖에 없죠
20.02.17 12:55

(IP보기클릭)1.211.***.***

미드갈 , 골드소서는 그렇다쳐도 확실히 해저와 우주까지 구현하기엔...너무나 큰 스케일이죠
20.02.17 10:24

(IP보기클릭)112.216.***.***

일단 제작비 상승을 막을 수 없으니깐요... 아쉬운 부분입니다. 이제 다체로운 지역이 펼쳐져잇는 월드맵을 비공정으로 돌아다니는 게임은 근시일내에는 힘들지 않을까 싶네요. ㅠㅠ;
20.02.17 10:41

(IP보기클릭)59.10.***.***

BEST
플탐과 이동시간을 보면 요즘 나라 1개 크기가 옛날 지구크기임
20.02.17 10:59

(IP보기클릭)223.38.***.***

LaDness
그 요즘 나라 1개 크기 대비 지구 크기 만들려면 피똥싸겠죠. | 20.02.17 11:01 | |

(IP보기클릭)1.227.***.***

옛날 리소스 그대로 쓰면 지금은 우주도 구현가능할걸요
20.02.17 11:38

(IP보기클릭)223.38.***.***

데스사이즈헤
?? 파판7 원작 리소스요? | 20.02.17 11:50 | |

(IP보기클릭)223.194.***.***

BEST
그래픽의 발전=제작비의 기하급수적 상승이라 옛날게임들에 비하면 스케일은 줄 수 밖에 없죠
20.02.17 12:55

(IP보기클릭)218.155.***.***

스타오션5: ???
20.02.18 01:17


1
 댓글





읽을거리
[PC] 2년 기다림이 아깝지 않은 장독대 묵은지, 브이 라이징 (18)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40)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38)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50)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6)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1)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5)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8)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글쓰기 1077397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