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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레이지는 흔치않은 오픈월드 60프레임 게임이었죠 30프레임으로 나올경우 그만큼 그래픽이 크게 향상되었을거라 생각되고요 그리고 레이지 해보시면 알겠지만 마을같은 경우는 나름 오브젝트도 많고 한화면 어쩌고 할정도는 아닙니다 사실 레이지 가장 큰 문제는 오픈월드 디자인 자체가 망이었던 겜인지라... 논점이 좀 이상하게 갔는데 저는 폴아웃에 id테크 엔진 써야한다 이렇게 주장하는 사람은 아니고요 개발자들이 안맞는다고 했으니까 일단은 그쪽이 옳다고 생각은 합니다. 다만 그냥 이 엔진으로 오픈월드를 만든 사례도 있다 이런 뜻으로 한 얘기일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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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오큘러스 리프트 CTO 재직중이라더군요 | 18.10.14 18:1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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ㅠㅠ 그런거 말고 차세대 엔진 개발이나 하시지.. 과메기형 있었을때는 기술력하면 id 였었는데 | 18.10.14 18:2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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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한걸 보면 게임브리오의 필요성에 대한 강한 신념이 있어 보였습니다. 그래서 앞으로도 한참동안 크리에이션 엔진을 애용할것 같네요. | 18.10.14 18:2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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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레이지의 경우 id tech엔진 썼었고 나름 오픈월드긴 했었습니다. 콘솔판 최적화도 좋았었고... 정작 게임 디자인이 망이어서 빛을 발하지 못했지만... 오픈월드에 맞을지 안맞을지는 당사자들만이 알듯 | 18.10.14 18:2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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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보니 레이지에서섰었죠 허허... 도대체 베데스다 뭘하는겐가! | 18.10.14 18:3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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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레이지는 흔치않은 오픈월드 60프레임 게임이었죠 30프레임으로 나올경우 그만큼 그래픽이 크게 향상되었을거라 생각되고요 그리고 레이지 해보시면 알겠지만 마을같은 경우는 나름 오브젝트도 많고 한화면 어쩌고 할정도는 아닙니다 사실 레이지 가장 큰 문제는 오픈월드 디자인 자체가 망이었던 겜인지라... 논점이 좀 이상하게 갔는데 저는 폴아웃에 id테크 엔진 써야한다 이렇게 주장하는 사람은 아니고요 개발자들이 안맞는다고 했으니까 일단은 그쪽이 옳다고 생각은 합니다. 다만 그냥 이 엔진으로 오픈월드를 만든 사례도 있다 이런 뜻으로 한 얘기일뿐 | 18.10.14 18:4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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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m.ruliweb.com/ps/board/300001/read/1895605 루리웹 기사인데 폴아웃4 개발을 위해 데스티니 제작진을 영입한 내용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에는 id 소프트 도움을 받았다고 되어 있죠. 꼭 id 엔진을 안 써도 fps라는 게 여러가지가 게임성을 좌우해서요. 도움 받을 일이야 많겠죠. | 18.10.14 20:0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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