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취미] 목표달성 앱 아이디어가 하나있는데 개발비가 [7]




(5111132)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1551 | 댓글수 7
글쓰기
|

댓글 | 7
1
 댓글


(IP보기클릭)124.198.***.***

BEST
근데 자기시간도 투자하지 않을정도면 굳이 안해도 되지 않을까요?
23.01.26 17:14

(IP보기클릭)222.116.***.***

BEST
외주줄 때 그나마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은 최대한 자신이 원하는 바를 명확히 전달하는 것입니다. 외주 알아보시기 전에 자신이 만들고자 하는 것을 문서 등으로 최대한 구현해 보세요. 구동하는 앱만 없다 뿐이지 모든 동작이 정확히 구현되는 구체적인 설정이 있으면 외주 주기도 편하고 시행 착오 없이 일이 진행될 수 있을 겁니다. 외주의 최악은 그냥 막연한 아이디어만 가지고 일단 외주 줬다가 제품은 이상하게 나오고 자기 맘에 안드니 계속 수정하면서 시간은 시간대로 보내고 돈은 돈대로 쓰고 결과물은 엉망이 되는 것입니다
23.01.26 17:50

(IP보기클릭)111.105.***.***

네. 프로그램 수주 의뢰는 보통 사람이 상상하는 것 이상의 비용이 듭니다.
23.01.26 15:26

(IP보기클릭)14.50.***.***

아무리 숨고같은데서 싸게싸게 써도 몇백인데 디자인도 좀 붙이고 이러면 돈천은 우습죠
23.01.26 16:36

(IP보기클릭)124.198.***.***

기가막히다고 해도 돈이 될지 체크해보시고 투자대비 수익이 나실거같으시면 도전해보세요 세상은 그것을 사업아이템이라고 말하죠..
23.01.26 16:52

(IP보기클릭)124.198.***.***

BEST
왓콤
근데 자기시간도 투자하지 않을정도면 굳이 안해도 되지 않을까요? | 23.01.26 17:14 | |

(IP보기클릭)106.247.***.***

사업할 때 어려운건 큰 부분들을 해결하는거지, 작은 부분들은 큰 부분들이 명확하고 괜찮으면 어떻게든 해결하게 됩니다. 확실한건 오늘부터 시작하면 언젠가는 된다는겁니다. 시작 안하면 영원히 안됩니다. 근데 여기서 짚고 넘어갈건 완성된 다음에 성공할지 말지는 아이템 설정의 실수 혹은 운으로 결정되니, 내가 몇년을 부었는데 이걸 실패하다니 하고 비관적이 되시면 안됩니다.
23.01.26 16:58

(IP보기클릭)222.116.***.***

BEST
외주줄 때 그나마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은 최대한 자신이 원하는 바를 명확히 전달하는 것입니다. 외주 알아보시기 전에 자신이 만들고자 하는 것을 문서 등으로 최대한 구현해 보세요. 구동하는 앱만 없다 뿐이지 모든 동작이 정확히 구현되는 구체적인 설정이 있으면 외주 주기도 편하고 시행 착오 없이 일이 진행될 수 있을 겁니다. 외주의 최악은 그냥 막연한 아이디어만 가지고 일단 외주 줬다가 제품은 이상하게 나오고 자기 맘에 안드니 계속 수정하면서 시간은 시간대로 보내고 돈은 돈대로 쓰고 결과물은 엉망이 되는 것입니다
23.01.26 17:50

(IP보기클릭)114.204.***.***

머 요즘 보고 따라치는 클론코딩 많아요 유튜브 따라서 몇개 해보면 금방 응용 됩니다. 앱이면 flutter로 만들어보세요
23.01.26 20:53


1
 댓글





읽을거리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31)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36)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47)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5)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0)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5)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8)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글쓰기
공지
스킨
글쓰기 45275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