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잡담] 건담) 지쿠악스는 한마디로 말하자면 오타쿠다. [4]


profile_image_default


(5342068)
9 | 4 | 469 | 비추력 90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4
1
 댓글


(IP보기클릭)125.130.***.***

BEST
40년 넘게 퍼스트 건담에 매몰된 늙은 오타쿠들이 만든 고퀄리티 동인지 이상도 이하도 아님 정작 본인들이 추앙하는 토미노는 작품 활동에서 끊임없이 자기 파괴와 탈피를 반복하고 있지만...
25.06.25 07:38

(IP보기클릭)125.130.***.***

BEST
40년 넘게 퍼스트 건담에 매몰된 늙은 오타쿠들이 만든 고퀄리티 동인지 이상도 이하도 아님 정작 본인들이 추앙하는 토미노는 작품 활동에서 끊임없이 자기 파괴와 탈피를 반복하고 있지만...
25.06.25 07:38

(IP보기클릭)210.126.***.***

반숙 서큐버스
79년에서 벗어나질 못하고있음... | 25.06.25 07:49 | | |

(IP보기클릭)211.216.***.***

스토리 이야기가 진짜 공감되긴 함 애니메이션에서 중요한게 템포감인데 오리지날 애니중 실패하는애들마다 공통점이 후반 시간분배 잘못해서 자미막화 중반까지 설명충 우다다다 급하게 마무리 하고 중요사건은 5분도 안되서 소드마스터 야마토 푹찍 이겼다 엔딩으로 마무리함 시청자가 마지막 사건에 감정이입하고 몰입할 시간을 안줌. 그냥 흘린거 주워담기나 바쁘지 마지막화면 마지막화답게 A파트에서 중요사건 몰입하다 도파민 빵 터지고 B~C파트에 정리하고 여운을 느끼게 해줘야 하는데 지쿠악스도 마지막화 초반에는 뭐 평행세계 리셋 설명하다 a파트가 끝남. 이거 이전화에 담았어야 하는 내용 아닌가? 이러니 당연히 시간부족되서 마지막 전투가 날림이 되는거고 아무튼 빠르게 우다다다 싸우다 주인공 갑자기 각성 푹찍이 되는거지 캐릭터 서사가 그대로여도 이런 시간분배 조절을 잘해서 표현시간을 조절했으면 좀더 나았을지도
25.06.25 07:42

(IP보기클릭)210.126.***.***

잠이든다
아주 세부적인 부분까진 아니더라도, 최소한 내용을 어떻게 정해놓고 어떻게 분배할지는 작품 제작전에 생각했어야 한다고 봄... 그게 안되니 이렇게 소드마스터 야마토가 반복되는 거 같구. | 25.06.25 07:50 |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