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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11.235.***.***
??? : 그래서 dlc 즐거우셨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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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위는 진짜 입문자용으로 쉬워지긴 했음 ㅋㅋ 귀찮고 불편한것들이 간소화 되긴 했지만 몬스터 패턴은 여전히 지랄이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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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저런류 액션게임 먼가 다 좀... 반응으로 피할 수 없게 만들어놔서 난 좀 맘에 안 들더라. 모션보고 피하기 누르면 늦으니 공격 떨어지는 타이밍을 외워야 되니 이게 액션게임 맞나 헷갈림
(IP보기클릭)121.129.***.***
근데 엘든링은 초반에 징징 상당히 많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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빌어먹을 대단장 하위 버전들 쫓다가 지쳐서 휴일동안 쉬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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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석대로라는게 혹시 부직검에 알몸 노구르기 말하는건가
(IP보기클릭)106.101.***.***
고어마가라 맵은 ㅈ만한데 개크고 날개피막이 사람을 미치게하던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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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그래서 dlc 즐거우셨죠?
(IP보기클릭)1.238.***.***
???: 모두가 미야자키의 어린 시절을 알고 있다(이하생략) | 25.03.10 08:33 | | |
(IP보기클릭)118.235.***.***
하위는 진짜 입문자용으로 쉬워지긴 했음 ㅋㅋ 귀찮고 불편한것들이 간소화 되긴 했지만 몬스터 패턴은 여전히 지랄이란다!
(IP보기클릭)118.235.***.***
비바[노바]
빌어먹을 대단장 하위 버전들 쫓다가 지쳐서 휴일동안 쉬었다 | 25.03.10 08:00 | | |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180.229.***.***
(IP보기클릭)118.235.***.***
낙천사1
ㅋ.....제가 그 간단한걸 못했군요 | 25.03.10 08:04 | | |
(IP보기클릭)106.101.***.***
자매품 잘 보고 막으면 막아짐...ㅇㅂㅇ | 25.03.10 08:21 | | |
(IP보기클릭)14.51.***.***
낙천사1
그리고 연속공격이 들어오는데.. | 25.03.10 09:11 | | |
(IP보기클릭)223.62.***.***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06.101.***.***
퇘끼
고어마가라 맵은 ㅈ만한데 개크고 날개피막이 사람을 미치게하던데 | 25.03.10 08:09 | | |
(IP보기클릭)211.234.***.***
그래도 역전 알슈베르도는 이제 동네북인듯 베타때 하도 맞아봐서 이제 알아서 잘들 피함 | 25.03.10 08:11 | | |
(IP보기클릭)211.235.***.***
화면 꽉차서 날개만보이긴해용; | 25.03.10 08:12 | | |
(IP보기클릭)211.234.***.***
근데 저런류 액션게임 먼가 다 좀... 반응으로 피할 수 없게 만들어놔서 난 좀 맘에 안 들더라. 모션보고 피하기 누르면 늦으니 공격 떨어지는 타이밍을 외워야 되니 이게 액션게임 맞나 헷갈림
(IP보기클릭)218.235.***.***
몬헌은 모션보고 피하는거 됨 모션인줄 모르고 멍때리다 늦는거겠지 | 25.03.10 08:47 | | |
(IP보기클릭)125.186.***.***
리듬게임잘하면 그나마 괜찮더라... | 25.03.10 08:47 | | |
(IP보기클릭)211.234.***.***
공격 모션인 건 알겠는데, 모션 발동 후에 공격이 들어오는 시점이 몬스터마다 다르잖아. 모션 시작부터 한참 걸리는 애들이 꽤 있어서 구르기 미리 눌러버리면 오히려 구르기 끝나고 맞아버린다고. 그렇다고 끝까지 보고 피하려 하면 키입력후 구르는게 약간 늦어서 맞고. 일부 몬스터는 니말대로 모션인지 모르는 경우도 있고. 나도 나름 격겜 많이해서 스파서드 20프레임까지 보고 확인해서 기술쓰는데... 요새 액션겜은 모션이 애매해서 언제 패링해야 되는지 모르겠더라고. | 25.03.10 14:08 | | |
(IP보기클릭)218.235.***.***
격겜 잘 한다고 경험부족이 커버되진 않지 | 25.03.10 14:09 | | |
(IP보기클릭)211.234.***.***
ㅇㅇ 뭐 많이 해보다보면 익숙해지기야 하겠지만, 직관적이지가 않으니 결국 시간을 들여 외워야 하잖아. 망자들은 그런 시간 투자할 수 있겠지만 직장 다니기 시작한 사람들은 힘들거야. 그래서 와일즈도 패턴 덜 외우고 딜찍누해도 클리어할 수 있는 쪽으로 가는 거 아닐까. 그런 면에서 실제 무기 날아오는걸 본인 반응속도로만 피할 수 있으면 초보도 어려운 게임에 빨리 적응하고 좋은 게임이 되지 않을까 싶다 | 25.03.10 14:37 | | |
(IP보기클릭)218.235.***.***
몬헌 시리즈 내내 딜찍누로 클리어하라고 강한 무기 만드는게 컨텐츠였음. 몬스터마다 고유의 동작이 있고, 그거 관찰해가며 공략하라는게 몬헌의 아이덴티티인데 격겜만 하다가 몬헌 입문해서는 뭔소리임 ㅋㅋㅋㅋ | 25.03.10 14:40 | | |
(IP보기클릭)223.63.***.***
(IP보기클릭)223.38.***.***
밥먹고싶다
정석대로라는게 혹시 부직검에 알몸 노구르기 말하는건가 | 25.03.10 08:14 | | |
(IP보기클릭)121.129.***.***
근데 엘든링은 초반에 징징 상당히 많았는데
(IP보기클릭)121.129.***.***
기존 소울시리즈 대비 구평만으로 깨기 어렵다 이런거야 피통도 늘고 패턴도 전반적으로 좀 그런거 많았으니까 맞긴한데 그냥 근접은 유튜브에 세팅 없으니까 마법 사기고 근접 구리다 이러는 자칭 고인물들 굉장히 많았음 | 25.03.10 08:11 | | |
(IP보기클릭)218.49.***.***
초반에 징징이 많은이유는 피해가라고 만든몹에 자꾸 초반에 트라이를하니깐 | 25.03.10 08:13 | | |
(IP보기클릭)223.39.***.***
ㅋㅎㅎ ㅈㅅ
(IP보기클릭)121.182.***.***
(IP보기클릭)121.182.***.***
엘든링은 밤불검 같은 거 안 쓰고 닼소식으로 구평구로 깨면 다들 어렵다고 그랬는데 뭔.. | 25.03.10 08:06 | | |
(IP보기클릭)121.182.***.***
영체, 밤불검 뭐 기타등등 애초에 '어려운 겜 쉽게 깨세요' 하고 배치 해 놓은 물건들 다 쓰면 그나마 쉬워진다는 말이었고 와일즈는 걍 체력이나 패턴, 클리어 타임 자체를 타 시리즈 보다 짧게 가져가서 쉽다는 말이 나오는 거임 | 25.03.10 08:07 | | |
(IP보기클릭)223.63.***.***
사실 피통은 월드 라이즈 마을 하위랑 비교하면 딱히 적어지진 않은게 함정 | 25.03.10 08:24 | | |
(IP보기클릭)211.119.***.***
왜 닼소하는 사람들은 밤불검같은 무기 쓰라고 만든 게임에서 다른 게임마냥 구르기하다가 막히니까 짜증냈던걸까.. | 25.03.10 10:17 | | |
(IP보기클릭)61.40.***.***
게임의 규격이라고 해야하나 전반적인 게임 디자인은 닼소랑 엘든링이 크게 차이가 안 나는 것 처럼 느껴지니까 그 차이를 이해하고 인정한 사람들은 밤불검슬라임개사기전기 다 쓰는 거고 이해 못 하고 인정 못 하던 사람들은 꾸역꾸역 구평구평으로 깨려고 했던 거고 뭐랄까 애초에 다른 게임이다 라고 인정하는 게 너무 늦어졌던 거임 | 25.03.10 10:19 | | |
(IP보기클릭)39.7.***.***
(IP보기클릭)211.234.***.***
전작들은 패턴들이 직관적이라 막 그리 어렵진 않음 엘든링은 날먹세팅들이 많아서 엇박뇌절패턴들 딜찍누가 가능해서 쉬운거고 | 25.03.10 08:17 | | |
(IP보기클릭)118.235.***.***
오히려 정석적으로 플레이 할 거먼 전작들이 더 쉬움 닼소2 빼고 | 25.03.10 08:21 | | |
(IP보기클릭)175.204.***.***
엘든링으로 소울라이크 입문해서, 닼3 해보니까 확실히 보스 패턴은 단순하더라 | 25.03.10 08:4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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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듯. 나도 세키로는 진짜 킹갓겜처럼 재밌게 했는데. 다회차 안좋아하는데 세키로는 많이 함. 근데 엘든링은 1회차 하고 말았어.. 챙챙챙 패링하는 맛이 취향 저격이었던듯. 세키로 2 안나오냐 ㅠㅠ | 25.03.10 08:1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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