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864","rank":0},{"keyword":"\ud2b8\ub9ad\uceec","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1},{"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1},{"keyword":"\uba85\uc870","rank":1},{"keyword":"\ubc15\ub098\ub798","rank":2},{"keyword":"\ub9c8\ube44m","rank":-2},{"keyword":"\uc6d0\uc2e0","rank":-1},{"keyword":"\uc2a4\ud0c0\uc138\uc774\ube44\uc5b4","rank":6},{"keyword":"\ub9bc\ubc84\uc2a4","rank":3},{"keyword":"\ub2c8\ucf00","rank":-2},{"keyword":"\uc18c\uc8042","rank":-1},{"keyword":"@","rank":-1},{"keyword":"\uc6cc\ud574\uba38","rank":8},{"keyword":"\uc820\ub808\uc2a4","rank":3},{"keyword":"\u3147\u3147\u3131","rank":-6},{"keyword":"\ud3ec\ucf13\ubaac","rank":2},{"keyword":"\ub9d0\ub538","rank":-4},{"keyword":"\ub358\ud30c","rank":"new"},{"keyword":"\uc6d0\ud53c\uc2a4","rank":1},{"keyword":"\ub124\uc774\ubc84\ud398\uc774","rank":-4},{"keyword":"\uc720\ud76c\uc655","rank":"new"}]
(IP보기클릭)125.179.***.***
바이오 공기마개 나왔죠 이제 이 머신의 공기흐름은 바꼈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IP보기클릭)59.7.***.***
※ 거짓말 안 하고 저 동네는 진짜 이런다고 보면 됩니다
(IP보기클릭)14.53.***.***
진짜 F1 세계는 "이거 하지마"라고 만하면 그럼 이거는 해도 되는건가? 라고 다른 룰 찾는게 또 재밌음 ㅋㅋㅋ
(IP보기클릭)219.115.***.***
? : 팬을 이용한 자세제어는 안됩니다! SUGO : 아, 이건 그냥 냉각장치라고요!!
(IP보기클릭)45.58.***.***
FIA: F 덕트는 금지다! 하지만 선수 냉각을 위한 노즈콘 구멍은 살려주지. 메르: 한 구멍, 셋 뿜빠이 W 덕트 오키? FIA: 이 새끼들이?!
(IP보기클릭)121.200.***.***
바이오 로봇인데 기계알못들 ㅉㅉ
(IP보기클릭)118.47.***.***
규정 자체가 드라이버 안전에 직결되는 분야만 빼면 '이것만 해라!'가 아니라 '이것만 하지마!' 라서ㅋㅋㅋㅋ
(IP보기클릭)121.200.***.***
바이오 로봇인데 기계알못들 ㅉㅉ
(IP보기클릭)125.179.***.***
생각하는사람
바이오 공기마개 나왔죠 이제 이 머신의 공기흐름은 바꼈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 24.12.28 11:50 | | |
(IP보기클릭)118.235.***.***
오늘도 평화로운 에푸완 | 24.12.28 11:53 | | |
(IP보기클릭)1.234.***.***
(IP보기클릭)1.240.***.***
(IP보기클릭)14.53.***.***
진짜 F1 세계는 "이거 하지마"라고 만하면 그럼 이거는 해도 되는건가? 라고 다른 룰 찾는게 또 재밌음 ㅋㅋㅋ
(IP보기클릭)118.47.***.***
규정 자체가 드라이버 안전에 직결되는 분야만 빼면 '이것만 해라!'가 아니라 '이것만 하지마!' 라서ㅋㅋㅋㅋ | 24.12.28 11:53 | | |
(IP보기클릭)211.234.***.***
이것만은 절대 안돼 너희를 위해 하는 말이야 | 24.12.28 12:07 | | |
(IP보기클릭)119.192.***.***
바퀴는 네개만 달아라 라는 당연한 소리가 규정으로 있는 이유(티렐 P34) ㅋㅋㅋ 중량 증가와 내구성 문제, 타이어 규격이 독자적이라는 문제로 그만뒀지만 드라이버 말로는 바퀴가 많으니 확실히 컨트롤 자체는 좋았다고 함 | 24.12.28 12:14 | | |
(IP보기클릭)59.7.***.***
※ 거짓말 안 하고 저 동네는 진짜 이런다고 보면 됩니다
(IP보기클릭)45.58.***.***
FIA: F 덕트는 금지다! 하지만 선수 냉각을 위한 노즈콘 구멍은 살려주지. 메르: 한 구멍, 셋 뿜빠이 W 덕트 오키? FIA: 이 새끼들이?!
(IP보기클릭)45.58.***.***
FIA: DRS 허용했으니, 이제 미친 짓 안 하겠지? 메르: 순진하구만! 리어윙에 전개된 순간 공기 통로를 만들어 앞쪽 윙에 F 덕트 처럼 공기 저항 감소 쌉가능! FIA: 이 새끼들이 또?! | 24.12.28 11:59 | | |
(IP보기클릭)124.59.***.***
(IP보기클릭)222.98.***.***
근데 이게 맞음 절세도 이런식이라 | 24.12.28 11:58 | | |
(IP보기클릭)219.115.***.***
? : 팬을 이용한 자세제어는 안됩니다! SUGO : 아, 이건 그냥 냉각장치라고요!!
(IP보기클릭)126.143.***.***
(IP보기클릭)118.235.***.***
급가속 구간이 아닐때 필요해서? | 24.12.28 11:58 | | |
(IP보기클릭)211.207.***.***
ㄴㄴㄴ 코너랑 직선에 따라 필요한 에어로 셋팅이 다르기때문에 그 둘 사이를 맘대로 조작가눙한 기술인거임 | 24.12.28 11:58 | | |
(IP보기클릭)121.161.***.***
저게 막으면 직선 속도는 빨라지지만 코너링이 힘들어짐 그래서 코너 돌아야 할 때는 저거 다시 열어서 코너 속도를 빠르게 하고 직선으로 들어가면 저거 막아서 직선 속도 올리는 식 | 24.12.28 11:59 | | |
(IP보기클릭)222.98.***.***
공기를 뒤로 뿜어낸다는건 그 방향으로 힘이 작용한다는 소리임 코너링이 힘들어지겠지? | 24.12.28 12:02 | | |
(IP보기클릭)45.58.***.***
좀 더 보충설명하자면, F 덕트에서 생성된 공기는 리어윙에 발생하는 다운포스를 흩뜨려 놓으면서, 리어윙 상단에 발생하는 드레그 값을 줄여줌으로 스피드를 올릴 수 있게 됨. | 24.12.28 12:35 | | |
(IP보기클릭)183.98.***.***
(IP보기클릭)210.90.***.***
저거 효과 좋아서 왠만한 팀은 다 따라함 ㅋㅋ | 24.12.28 11:57 | | |
(IP보기클릭)14.48.***.***
페라리...읍읍... | 24.12.28 11:57 | | |
(IP보기클릭)45.58.***.***
ㅇㅇ 시즌 초에는 샤크핀에 배기구도 사이드포드 위쪽으로 설계했지만, F-덕트 설치를 위해 샤크핀에 흡입구 만들고 배기구 재배치, 실제로 대대적인 후륜 재설계가 있을 정도로 페라리는 F덕트를 위해 아예 새 차를 만들어올 정도였었음. 개인적으로 F10 후기형이 완전체 성능으로 우승 놓친게 좀 아쉬웠음. 페라리 641/2, F1-2000에 이어 1990년, 2000년, 그리고 2010년에 페라리 역사를 쓸 뻔했는데 아까비... | 24.12.28 12:09 | | |
(IP보기클릭)116.122.***.***
저 때 레드불에서 제바스티안 베텔이 미쳐 날뛰어서 그만ㅋㅋㅋㅋ | 24.12.28 12:12 | | |
(IP보기클릭)118.41.***.***
(IP보기클릭)119.192.***.***
???: 아 바퀴가 4개여야만 한다는 법은 없잖아 ㅋㅋㅋ 저래보여도 시즌 통합 랭킹 3위를 따내는등 포텐셜은 있었는데 굿이어와의 협상실패로 타이어 공급이 끊기며 딱 2년 해먹고 퇴출 이후 레이싱카는 바퀴가 4개인 차만 인정한다 는 규정이 진짜 신설되며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실전에 투입된 식스휠러 머신이 됨 ㅋㅋㅋ
(IP보기클릭)58.231.***.***
(IP보기클릭)118.47.***.***
넷플릭스 + 쿠플 생중계가 진짜 큰일한 듯 | 24.12.28 12:05 | | |
(IP보기클릭)106.101.***.***
갓팡이 거의 다 했다고 본다. | 24.12.28 12:31 | | |
(IP보기클릭)219.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