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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역기 요약) 스텔라 블레이드를 처음 만난 지 10분 정도 지났을 때, 저는 갑자기 매우 강한 데자뷰(dejavu)를 느꼈습니다. 저는 이 게임을 해본 적이 없고, 영상도 많이 본 적이 없지만, 이브를 그 황량한 종말론적 거리를 안내하면서, 전에 이곳에 와본 적이 있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제가 헤멜 헴프스테드에 살았기 때문이 아닙니다. 몇 분 후, 처음으로 만난 주요 적들 중 하나와 싸우다가 스텔라 블레이드가 PS2 게임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물론 말 그대로는 아니지만 외관, 느낌, 일반적인 분위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수년 전, 저는 Official PlayStation 2 Magazine의 단골 작가였는데, 그 멋진 기계에 대한 많은 게임을 검토했습니다. 그리고 Stellar Blade에 대한 어떤 것은 다시 그 기계로 돌아가고 싶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러다가 트위터에 들어가 보니 많은 분들이 같은 말씀을 하고 계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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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중요한 답은 스텔라 블레이드는 본질적으로 핵앤슬래시 캐릭터 액션 게임이며 그 하위 장르는 플레이스테이션 2 시대에 절대적인 정점에 도달했다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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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각적인 비교 아래, 스텔라 블레이드의 전투 시스템은 2000년대 초반의 핵앤슬래시 타이틀과 유사성도 있습니다. 콤팩트하면서도 복잡한 메커니즘 세트로, 대부분 두 개의 버튼 입력을 사용하지만 여전히 업그레이드 가능한 무브셋으로 가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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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Stella Blade가 제공하는 것은 2000년대 초반을 창의적이고 실험적이며 독특한 핵 앤 슬래시 모험의 시기로 생각하는 것입니다. 전투와 비주얼 스타일을 앞세운 게임으로, 서사는 높은 옥탄가 싸움 장면과 눈을 뗄 수 없는 건축물을 위해 서두르는 것에 불과합니다.
??: 제말은, 칭찬이란 소리입니다
-극찬 of 극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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