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원 - 횡으로 잘피해지게 히트박스 줄임
막히고 -9에서 -10으로(10프레임 딜캐...)
막히거나 맞췄을때 거리를 줄임
투원 - 1타 횡으로 잘피해지게 히트박스 줄임
2타 복귀프레임을 4프레임으로 늘림
막히고 -3에서 -7로 변경
맞추고 +7에서 +3으로 변경
원어퍼포 - 2-3타의 타수 딜레이를 줄임
2타 데미지를 17에서 13으로 줄임
2타의 히트박스를 줄여서 횡으로 잘피해지게
3타의 히트박스 지속을 줄여서 뒤에있는 상대를 맞추지 못하게 변경
1LK(흐갹) - 데미지를 12에서 14로 늘림
1RK - 데미지를 17에서 13으로 줄임
4LPLP - 1타 맞추고 2타를 횡추적 잘하게 변경(유일한 버프)
66RK - 콤보들어갈때 데미지 70%로 보정
공참니 - 데미지를 27에서 20으로
막히고 +5에서 +2로 (개ㅂㅅ행)
2AP(다리잡기) 카운터를 더 잘맞게 피격박스를 늘림
위치가 바뀌는 경우를 줄이기 위해 충돌감지를 넣었다(뭔 개소리여)
공참류 기술이 막히고 +2라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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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차피 다음달 칼질목록에 들어가있음 | 24.04.30 18:1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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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캐릭터들 다 공참각 +5 달고 있음. 아주세나 공참니가 성능이 좋긴 했는데 저정도면 막혀도 이지 못걺 | 24.04.30 17:53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