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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AI가 게임에 어느정도까지 활용이 가능할까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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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 조회 649 | 댓글수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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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18.47.***.***

BEST
인공지능 미연시...!!
24.04.28 04:01

(IP보기클릭)118.47.***.***

BEST
인공지능 미연시...!!
24.04.28 04:01

(IP보기클릭)172.226.***.***

받는마법피해량증가
AI의 반란은 한 남자의 저질스러운 섹드립에서 시작되었다고 전해진다 | 24.04.28 04:02 | | |

(IP보기클릭)39.7.***.***

잘 학습된거 아니면 개똥겜 될수도
24.04.28 04:01

(IP보기클릭)49.165.***.***

난 메이저 게임엔 몇년간은 못쓸거라봄
24.04.28 04:03

(IP보기클릭)49.165.***.***

_azalin
코드아크 같은 음지야겜에서나 쓰일듯 | 24.04.28 04:04 | | |

(IP보기클릭)223.39.***.***

_azalin
아 그림ai말하는게 라니였네 | 24.04.28 10:40 | | |

(IP보기클릭)223.38.***.***

로그라이크 장르의 무작위 맵 형성이나 이동 npc의 길찾기, 몬스터의 공격 패턴, 코리안 가챠의 변동확률등 게임산업에선 의외로 오래전부터 ai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다.
24.04.28 05:54

(IP보기클릭)121.164.***.***

루리웹-2858745190
그런 건 지금 운용되고 있는 LLM나 기타 생성AI에 비하면 너무 원시적인 수준이라 앞으로 활용이 어떻게 이루어질지 감이 안 잡힐 정도임 ㅋㅋㅋ | 24.04.28 06:34 | | |

(IP보기클릭)223.38.***.***

라스트리스
추론 모델은 게임에 포함되려면 좀더 포터블해져야 할듯 현제로선 리소스 제작에 보조적으로 사용되는 정도고 llm도 대화가 길어질 수록 계산량이 급격히 늘어서 못쓴다고하니까. 그리고 원시적이라고하지만 언리얼5테셀레이션은 예술이라고 | 24.04.28 06:4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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