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잡담] 일본 활 특징 [9]




(5545252)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390 | 댓글수 9
글쓰기
|

댓글 | 9
1
 댓글


(IP보기클릭)58.225.***.***

근데 저 크기 활을 쓰는데 사거리가 짧으면 의미가있나?
24.04.18 10:57

(IP보기클릭)39.7.***.***

가챠하느라밥이없어MK-II
어쩔수 없음ㅋㅋㅋ 합성궁 만들면 녹아서 못써 | 24.04.18 11:00 | | |

(IP보기클릭)59.23.***.***

한국 단궁은 소재로 장력을 올린거고 일본 활은 크기로 장력을 늘린거지
24.04.18 10:58

(IP보기클릭)59.23.***.***

aaa용사
크기로 장력을 늘린거라 화살도 커질 수 밖에 없는 구조이고 | 24.04.18 10:59 | | |

(IP보기클릭)39.7.***.***

aaa용사
그렇지 그만큼 많이 땡겨야 하고 그래서 길어질수밖에 없고... | 24.04.18 11:00 | | |

(IP보기클릭)114.201.***.***

국궁보다 약함?
24.04.18 10:59

(IP보기클릭)39.7.***.***

운차이발탄
활마다 다른데 평균적인 장력은 크게 다르진 않을거임. 다만 국궁보다 훨 길게 만들어야 비슷한 장력이 나왔다는느낍 | 24.04.18 11:01 | | |

(IP보기클릭)223.62.***.***

활만으로 몽둥이로 써도 될듯
24.04.18 10:59

(IP보기클릭)39.7.***.***

사과맛주스
ㅋㅋㅋㅋㅋ | 24.04.18 11:01 | | |


1
 댓글





읽을거리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10)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26)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46)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1)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0)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4)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7)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글쓰기
공지
스킨


5545252 키워드로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최신목록


글쓰기 1692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