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유머] 체스하는 사람들이 느끼는 나이트의 존재감 [50]




(5611726)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16702 | 댓글수 50
글쓰기
|

댓글 | 50
1
 댓글


(IP보기클릭)59.17.***.***

BEST

내 나이트
24.04.17 16:00

(IP보기클릭)121.135.***.***

BEST
소신발언) 비숍 > 나이트
24.04.17 16:00

(IP보기클릭)175.223.***.***

BEST
체스 처음배워서 애들끼리 할땐 나이트가 젤 구린줄 알았는데 직관적이지 않고 난해한 기동이라 불-편 그래서 젤 좋아한건 루크
24.04.17 16:01

(IP보기클릭)121.135.***.***

BEST
레이팅 1900이하 반박 안받음
24.04.17 16:00

(IP보기클릭)203.212.***.***

BEST
잘만쓰면 여포가 따로 없음
24.04.17 16:00

(IP보기클릭)49.98.***.***

BEST
반박
24.04.17 16:01

(IP보기클릭)183.107.***.***

BEST
근데 또 생각해보면 나한테 직관적이지 않다는건 남에게도 직관적이지 않은거라 변칙적인 플레이 만들기가 좋긴 함.
24.04.17 16:09

(IP보기클릭)218.48.***.***

BOY 발음 찰지게 하게 생겼다
24.04.17 15:59

(IP보기클릭)118.235.***.***

오미자만세
Read it, boy. | 24.04.17 16:03 | | |

(IP보기클릭)121.135.***.***

BEST
소신발언) 비숍 > 나이트
24.04.17 16:00

(IP보기클릭)121.135.***.***

BEST
우매함의 봉우리
레이팅 1900이하 반박 안받음 | 24.04.17 16:00 | | |

(IP보기클릭)49.98.***.***

BEST
우매함의 봉우리
반박 | 24.04.17 16:01 | | |

(IP보기클릭)110.12.***.***

우매함의 봉우리
다이소에서 2천원주고 산거는 반박 받나요? | 24.04.17 16:02 | | |

(IP보기클릭)118.235.***.***

우매함의 봉우리
비숍도 잘쓰면 잘안보이는 저격수지. 나이트를 피하니 저 멀리있던 비숍이 잡으러 옴. | 24.04.17 16:03 | | |

(IP보기클릭)118.45.***.***

우매함의 봉우리
소신발언이라는 건 얼마나 강한 기물인거냐; | 24.04.17 16:15 | | |

(IP보기클릭)221.154.***.***

우매함의 봉우리
나도 비숍>나이트라고 생각함. 체닷 1300즈음에서 느끼는거라 그럴수도 있지만 나이트의 변칙공격루트는 겪다보면 몇가지 뻔해서 미리 방어해둘 수 있겠는데, 비숍은 적당한데 저격자리 잡는거 아차하고 냅두면 게임내내 엄청 성가심. 엔드게임에서 폰 방어진지 구축에도 비숍이 더 좋고 | 24.04.17 16:19 | | |

(IP보기클릭)211.202.***.***

우매함의 봉우리
체스의 비숍과 장기의 상은 정말 최고라고 높으신 분들이 이걸 몰라줘요 | 24.04.17 16:35 | | |

(IP보기클릭)121.74.***.***

우매함의 봉우리
마스터들도 비숍-나이트 단언을 안 하는데 유게이가??? | 24.04.17 16:41 | | |

(IP보기클릭)121.74.***.***

서로빛나는숲
비숍은 나이트보다 보통 더 높은 점수라 치는데 상은 마보다도 점수가 2점이나 낮잖아요! | 24.04.17 16:43 | | |

(IP보기클릭)221.154.***.***

쑤퍼유저_관리-28945492
이 글에서도 나이트>비숍이라고 단언하는데 댓글로 비숍>나이트라고 단언해줄수도 있지 뭐 | 24.04.17 16:48 | | |

(IP보기클릭)121.74.***.***

Jet Arrow
본문은 다른 피스는 다 형이상학적인데 말만 짐승 조각상이란 거 아님? | 24.04.17 16:49 | | |

(IP보기클릭)221.154.***.***

쑤퍼유저_관리-28945492
다른 댓글들도 그렇고 보통은 저 짤을 보고 나이트가 개짱쎄다는 짤방으로 받아들이는 것 같습니다 | 24.04.17 16:50 | | |

(IP보기클릭)121.74.***.***

Jet Arrow
원래 댓글 단 사람을 기다립죠 그럼 | 24.04.17 16:51 | | |

(IP보기클릭)220.94.***.***

최고로 섹-시한 기동을 보여주도록 하지 boy
24.04.17 16:00

(IP보기클릭)203.212.***.***

BEST
잘만쓰면 여포가 따로 없음
24.04.17 16:00

(IP보기클릭)59.17.***.***

BEST

내 나이트
24.04.17 16:00

(IP보기클릭)14.39.***.***

우린굉장해
우마머스마 | 24.04.17 16:15 | | |

(IP보기클릭)175.223.***.***

BEST
체스 처음배워서 애들끼리 할땐 나이트가 젤 구린줄 알았는데 직관적이지 않고 난해한 기동이라 불-편 그래서 젤 좋아한건 루크
24.04.17 16:01

(IP보기클릭)183.107.***.***

BEST
사뢰이다
근데 또 생각해보면 나한테 직관적이지 않다는건 남에게도 직관적이지 않은거라 변칙적인 플레이 만들기가 좋긴 함. | 24.04.17 16:09 | | |

(IP보기클릭)175.223.***.***

쿠아곰
맞아맞아 | 24.04.17 16:09 | | |

(IP보기클릭)211.234.***.***

퍼리들이었어?
24.04.17 16:02

(IP보기클릭)118.235.***.***

12시 나이트: 아니 거기서 체크 각을? 6시 나이트: 폰한테 잡히는 허접
24.04.17 16:03

(IP보기클릭)121.74.***.***

마왕 제갈량

역시 기사는 전진을 해야하는 법이군! 보드 끝까지 달려라!!! | 24.04.17 16:45 | | |

(IP보기클릭)211.234.***.***

체스 잘하는 사람일수록 나이트를 높게 평가 하더라
24.04.17 16:03

(IP보기클릭)121.74.***.***

토네르
그런 경향도 보이는데 비숍이 둘 다 나와서 날뛰는 경우 9점 정도의 전력으로 치기도 해서 좀 복잡함 | 24.04.17 16:45 | | |

(IP보기클릭)112.156.***.***

나이트가 퀸을 유일하게 딸수 있는 피스라서.
24.04.17 16:03

(IP보기클릭)14.37.***.***

어그로보면피빠는모기
그래서 진짜 매력적임. | 24.04.17 16:11 | | |

(IP보기클릭)106.101.***.***

Ge@ts11
흐아아아앙 기사님의 거대 잦이 여왕인데 엉망진창 당해버려오오오옷!!! 왕의 잦이로 만족하지 못하게 되어버료오오오오옷!!! | 24.04.17 16:26 | | |

(IP보기클릭)39.7.***.***


룩이 진짜 이거임 수비형이 위주인데 공격나오면 다 뚫고다님
24.04.17 16:03

(IP보기클릭)121.74.***.***

빡통 아니다!
적의 성을 무시하고 진격한다 -> 뒤통수다 그지 깽깽이들아!!! | 24.04.17 16:46 | | |

(IP보기클릭)223.39.***.***

진짜 한번씩 이게 체크각이 나온다고? 보면 나이트임
24.04.17 16:04

(IP보기클릭)221.150.***.***

말박이 관점같은데
24.04.17 16:04

(IP보기클릭)115.138.***.***

긴장 놓으면 어디선가 킬각보는 초보자들의 비숍룩 슬레이어
24.04.17 16:04

(IP보기클릭)118.235.***.***

무한한 변수의 창출자
24.04.17 16:04

(IP보기클릭)118.235.***.***

물론 후반부는 룩이 너무 좋다
24.04.17 16:06

(IP보기클릭)211.234.***.***

짱끼뚤래에서도 하얀아이가 마 미친듯이 쓰니까 상대가 공중에서 쳐맞는거 같다고 했지..
24.04.17 16:06

(IP보기클릭)118.235.***.***

다들 직선인데 혼자 곡선기동이라 그만
24.04.17 16:07

(IP보기클릭)121.74.***.***

rhrlaosldk
곡선 기동은 퀸, 비숍, 나이트, 킹 넷이나 되는 걸 | 24.04.17 16:47 | | |

(IP보기클릭)121.74.***.***

rhrlaosldk
아이고 orthogonal과 diagonal로 헷갈렸다 유게이 말이 맞습니다. 빙도는 게 곡선이지 | 24.04.17 16:47 | | |

(IP보기클릭)118.235.***.***

어떻게 움직이는지 알아도 예측이 어려워
24.04.17 16:09

(IP보기클릭)182.208.***.***

장기도 나중가면 차포보단 마가 무섭지;
24.04.17 16:09

(IP보기클릭)223.39.***.***

Diablo 4
차 포는 하나 따여도 크게 불리하진 않지... 마와 상의 조화를 잘 굴리는 상대가 골때리지... | 24.04.17 16:37 | | |

(IP보기클릭)211.241.***.***

나이트가 미쳐 날뛰나?
24.04.17 16:13

(IP보기클릭)112.187.***.***

다른 기물을 뛰어넘는다 이거 하나가 너무 골때림 방어하는 입장에서 룩이나 비숍이나 퀸 막는 거보다 나이트 막는게 훨씬 머리 아픔
24.04.17 16:13

(IP보기클릭)106.101.***.***

12시방향은 항상 저런느낌이지
24.04.17 16:16

(IP보기클릭)106.101.***.***

나이트는 판을 휘젓는데 특화되어있어서 그렇고, 무서운걸로 치면 룩이 진짜 무서움...
24.04.17 16:19

(IP보기클릭)121.74.***.***

은빛설원
근데 3.5점 논쟁이라 비숍 vs 나이트인 거 | 24.04.17 16:48 | | |


1
 댓글





읽을거리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10)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26)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46)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1)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0)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4)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7)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글쓰기
공지
스킨
ID 구분 제목 글쓴이 추천 조회 날짜
118 전체공지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8[RULIWEB] 2023.08.08
57774658 공지 유머 게시판 통합 공지 - 아동 대상 표현 강화 _루리 87 2506432 2022.06.30
질문 ERR_TIMED_OUT 오류가 뜹니다 (9) rulys 423 00:19
스텔라블레 질문 황무지 여기 어케 진행하나요...?ㅠㅠ (4) DoDoRang 389 03:27
파이널판타 질문 너무 헷갈려서 질문 드립니다 쿠로몬 65 03:12
[정보] 오토바이 엄복동
[유머] 쇼핑몰 주차장.jpg
[잡담] 몰루는 잊을만 하면 찐빠가 터지는구만
[잡담] 천안엔 쌀통닭이 없네
[잡담] 인생은 뭘해도 불행의 연속인가..
[유머] 약자는 선인이 아니다 (1)
[유머] 실시간 이벤트씬의 위험성.gif
[유머] 에이스 중대장을 보내버린 폐급.jpg (3)
[잡담] 으헝..
[잡담] 딸쳤다
[유머] 붙잡힌 아기 판다의 최후 (2)
[게임] 롤) 요정왕국 크로마 (1)
글쓰기 25921123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