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rpg는 스토리의 끝이 게임의 끝인 경우가 대다수니 상관 없는데.
몬헌 같은 경우 엔딩이후로는 뭘 할 힘이 안 생ㅇ김... 후일담으로 스토리 조금이라도 있으면 그거 보려고 하긴 하는데.
그래서 그런가 포켓몬도 엔딩 보면 빠빠이였음. 실전해보려고 도전하다가 영 안맞더라고.
jrpg는 스토리의 끝이 게임의 끝인 경우가 대다수니 상관 없는데.
몬헌 같은 경우 엔딩이후로는 뭘 할 힘이 안 생ㅇ김... 후일담으로 스토리 조금이라도 있으면 그거 보려고 하긴 하는데.
그래서 그런가 포켓몬도 엔딩 보면 빠빠이였음. 실전해보려고 도전하다가 영 안맞더라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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