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홀로라이브 DEV_IS의 리글로스 소속. 여사장. 팬덤명은 비서견습.
2. 데뷔방송에서는 데스게임을 컨셉이었다. 포박된 일러스트등 시작부터 꽤 아찔한 모습을 보여줬다. 하지만 정작 방송 내용은 동기들 중 가장 착실하고 안정적이었다. 이때쯤엔 오타쿠에게 상냥한 갸루 캐릭터로 인식됐었다.
3. 하지만 그 실체는 오타쿠에게 친절한 갸루가 아니라 그냥 오타쿠 갸루. 다양한 게임을 섭렵해 리글로스에서 가장 게임방송에 특화되어있다. 아머드 코어, 사무라이 렘넌트 등 그 시점에서 게이머들의 관심을 받는 게임픽을 잘 한다.
4. 데뷔하고 한동안은 휴일없이 하루에 2~3회 방송을 하는 방송괴물의 행보를 보였다. 그래서 초기에는 코요리나 카엘라의 뒤를 잇는 후배의 등장으로 보였으나 3주차쯤에서 목에 한계가 오기 시작해 지금은 하루 1~2회에 쉬는 날도 있는 평범(?)한 스케줄을 짜게 됐다. 사실 처음부터 자기 한계를 파악하고자 좀 빡세게 잡은거라 이후에도 유지할 수 있을지는 봐야한다고 했었다.
5. 중고등학교를 해외에서 다녔다고 한다. 그에 걸맞게 영어능력은 일본어 사용자 중 최상위권. 콜라보 밴이 풀리고 첫 콜라보 상대가 홀로EN의 비쥬였다는 점에서 영어에 대한 실력과 자신감을 확인할 수 있다.
6. holoX와의 콜라보에서 대놓고 꼬추를 언급하는 등 센시티브한 면이 있다. 당시 대전 상대였던 코요리조차 당황해서 인사말을 카와이! 센시티브! 지니어스!로 바꾸라고 할 정도. 캐릭터 디자인도 가슴이 커서 리리카의 티저가 공개되고 나서야 팬들이 '아 스타즈는 아니구나'했다. 19금 팬아트 태그도 있어서 본인도 어느정도 센시티브를 미는 편. 아버지에게는 혼났다고 한다.
7. 본인말로는 옷입는 것등 외모와 건강관리에 신경쓰는 편이라고 한다. 오타쿠이기 때문에 초라해보이거나 지저분해 보인다는 얘기를 듣고 싶지 않다는 오타쿠의 귀감.
8. 리글로스 콜라보에서는 MC를 맡는 경우가 많다. 긍정적인 성격과 밝은 목소리 같은 다인 방송을 이끌어나가는데 유리한 특성을 갖고 있다. 이를 포함해 위의 항목중 코요리랑 겹치는 부분이 많다는 것 또한 특징이다.
카와이! 포지티브! 지니어스!


(IP보기클릭)218.48.***.***
(IP보기클릭)218.50.***.***
(IP보기클릭)61.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