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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선 하나에 회사가 몇개가 붙은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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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삼 민영화라는게 얼마나 공포스러운지 실감되는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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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렇게 회사 늘어나면 일본꼴 나겠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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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럴꺼면 그냥 광역 버스 타는게 더 편하고 가격도 비슷하네 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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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시간이 안비슷해서 울며 겨자먹기로 저 구간타게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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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간별로 회사다르게하는건 도대체 누구아이디어일지 궁금함 일본 지하철 요금 개판난 요인중에 하나가 같은역이여도 호선마다 회사가 달라서 생기는거엿는데 이걸 같은호선 역 구간으로 적용을하면 도대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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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선 하나에 회사가 몇개가 붙은거야...
(IP보기클릭)112.147.***.***
3개! | 23.10.04 21:27 | | |
(IP보기클릭)112.186.***.***
저럴꺼면 그냥 광역 버스 타는게 더 편하고 가격도 비슷하네 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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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7Gamer
하지만 시간이 안비슷해서 울며 겨자먹기로 저 구간타게됨 | 23.10.04 21:28 | | |
(IP보기클릭)182.220.***.***
입석 금지로 인해서 못타는 사람도 있음 나처럼 ㅠ | 23.10.04 21:3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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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4.35.***.***
일론 머스크
인죵 | 23.10.04 21:2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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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론 머스크
수도 의료보험도 추가요 진짜 민자화 해서 잘되는건 돈 좀더 내고 빨리 갈 고속도로 몇몇개 정도인가 | 23.10.04 21:29 | | |
(IP보기클릭)118.235.***.***
일론 머스크
시대가 달라진 만큼 '기본권'의 범위도 그에 맞춰서 에너지, 보험까지도 확장되서 달라져야하고. 그 기본권은 국가가 무조건 보장해줘야 맞다고 봄 | 23.10.04 21:43 | | |
(IP보기클릭)27.118.***.***
일론 머스크
이미 에너지 사업도 민영화 들어갔지요. 한전은 적자 나는데 한전에 전기 팔아먹은 민간기업이 역대급 흑자 내는 중이고, 민간 기업에 준 이익을 대가로 한전은 적자나서 일반 시민들이 쓰는 전기세는 올리려고… 낙하산 한전 사장이 대놓고 요금 올리기 위해 들어왔다고 공언히고 잇구요. | 23.10.04 21:52 | | |
(IP보기클릭)58.239.***.***
일론 머스크
통신회사도 | 23.10.04 21:58 | | |
(IP보기클릭)103.163.***.***
일론 머스크
이미 한국전력공사는 노태우 정부때 주식 상장된 시장형 공기업이니 사실상 반쯤 민영화 된게 맞습니다. 또 발전시장은 김대중 정부때 IMF이유로 민영화되었습니다. | 23.10.04 22:12 | | |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112.151.***.***
수감번호-5019
푸치마스 추억이네 졸귀 | 23.10.04 21:30 | | |
(IP보기클릭)112.167.***.***
저렇게 회사 늘어나면 일본꼴 나겠네
(IP보기클릭)218.156.***.***
아무리 사철의 나라 일본이라도 저짓거리까진 안할듯 | 23.10.04 21:3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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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삼 민영화라는게 얼마나 공포스러운지 실감되는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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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시현
| 23.10.04 21:2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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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간별로 회사다르게하는건 도대체 누구아이디어일지 궁금함 일본 지하철 요금 개판난 요인중에 하나가 같은역이여도 호선마다 회사가 달라서 생기는거엿는데 이걸 같은호선 역 구간으로 적용을하면 도대체...
(IP보기클릭)121.183.***.***
그냥 지하철 만들어놓고 구간별로 나눠먹기 한게 아니라, 애초에 길이가 양재~미금 이었나 강남~정자였나 그랬슴. 그 위도 아래도 전부 본선 운행 몇년 하고나서 추가 수요 발생으로 <연장선>을 <추가 건설>한거고... 그 추가 구간을 하겠다고 나서서 건설한 회사가 제각각인거. 것두 한번에 위아래 동시 연장한것도 아니고, 따로따로 나중에 지어진거라 | 23.10.04 21:3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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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분당선은 근본적으로 사철임 근데 이게 구간마다 회사가 나뉘었고 그걸 나눠먹다보니 | 23.10.04 21:3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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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유게는봐야지
보통 예비타당성조사로 해야하느냐 말아야 하느냐로 하는데 이게 안되면 민간사업자라도 모집해서 함 근데 정말 너무너무 필요하다 하면 예타면제로 그냥 해버리기도 함 근래 핫했던 가덕도 공항이 예타 안될거 같으니 예타면제 해버리자 했던거고 | 23.10.04 21:32 | | |
(IP보기클릭)175.115.***.***
성유게는봐야지
공공으로 짓기엔 견적이 안나오니까? | 23.10.04 21:34 | | |
(IP보기클릭)211.198.***.***
성유게는봐야지
저게 국고를 털어서 노선을 만들만한 가치가 없었는갑지 | 23.10.04 21:36 | | |
(IP보기클릭)222.117.***.***
성유게는봐야지
애시당초 사철임 저건 계획부터가 민간에서 기안된거고 건설건의해서 이게 승인난것 | 23.10.04 21:39 | | |
(IP보기클릭)121.183.***.***
성유게는봐야지
신분당선의 근본 문제가, 9호선과 경기도 광역버스들의 근본 문제와 일맥상통하는건데... <출퇴근 시간 외에 손님 없슴> 이게 강남/양재등 <강남 일대를 주 타겟으로 나중에 추가된 대중교통>의 공통적 문제이기도 함. 내가 전에 용인시 기흥구 살면서, 버스타고 서울 갈때는 수원기흥IC 바로 직전의 버스정류장에서 광역버스를 탔었거든. 거기서 버스 타면 다음정류장이 톨게이트 통과해 경부고속도로 달려서 한남대교 건너 내림. ...근데... 출근시간에는 버스가 3~5분 간격으로 와도, 사람이 너무 미어터져서(좌석버스인데도 입석조차도 공간이 없슴)아예 타지도 못하고 그냥 보내는 버스가 줄줄이였는데... 낮에는 30분에 한대가 와도 승객이 나 포함 3~5명임. 지하철도 상황은 비슷함. 대충 이런식이다보니 운영 기업 입장에선 많은 투자를 하기가 힘듬. 사실 광역버스의 경우 이미 서울시가 더 많은 경기도 광역버스의 시내 진입을 받아주기가 "물리적으로 한계"라고 증차를 허용치 않겠다고 한게 오래된 일... 버스 안내 앱으로 보면 기차놀이 하는 버스들. 근데 낮엔 한시간에 한두대만 돌려도 좌석이 남아도는... 그 많은 버스와 기사들은 낮엔 그냥 놀고먹는 잉여 지출. 지하철도 비슷한 상태. 이러니 뻔히 예상되는 문제 코스를 맡겠다고 정부기관이나 공기업이 나서질 않지. 맨날 시말서나 개선대책 이딴거나 기획해야하고 실적부진과 민원러시로 출세도 못할테고... 그러다보니 그저 정부 보조금(최소 매출 보장)으로 간신히 본전치기 자금회전이나 해보려는 민간기업들이나 달려드는거. | 23.10.04 21:5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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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초에 돈없었으면 만들지 말던가 하다못해 한 회사가 전체를 만들게했어야하는데 그걸 쪼갰으니 ㅋㅋㅋ | 23.10.04 21:3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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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은 시작이 민영이라 그걸 다시 중앙화하기 힘든 것 뿐인데 우린 중앙에서 시작했던거를 굳이 민영화시키려고 지랄하는 것이 문제임. | 23.10.04 21:3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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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쿄에서 대학다닐땐 종점에서 종점까지 350엔 나왔나 그랬던거 같은데 30-40분 거리 | 23.10.04 21:3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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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59.10.***.***
천안논산간고속도로도 그렇고 이미 민영화된 SOC는 많이 있었음. | 23.10.04 21:3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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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도 터널같은 곳은 민자로 지은 곳 많음 | 23.10.04 22:0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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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신붕탁은 국가가 보증은 서줬어도 돈은 별로 안 주긴 했음. | 23.10.04 21:4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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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차피 지들은 안쓰니까 운전수 있거든 | 23.10.04 21:4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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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허, 민영화 하자는 말이 아닙니다. 그저 선진화 하자는 겁니다" | 23.10.04 21:4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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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드시 그렇다고 말할 수 없음. 오히려 군내버스 회사들 못 버틴다고 해서 단일공영화 내지 지자체 합동회사로 일원화하는 케이스도 늘고 있음. | 23.10.04 21:4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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