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애니/만화] 오타쿠 친구의 진로가 바뀐 manwha [15]


(4905064)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22894 | 댓글수 15
글쓰기
|

댓글 | 15
1
 댓글


(IP보기클릭)110.12.***.***

BEST
친구인생폈네 맛있는 뻥튀기 공장도 물려받고
22.12.07 05:22

(IP보기클릭)211.36.***.***

BEST
그런게 아니라 그냥 그림은 돈벌어먹기 솔직히 굉장히 어려운 길인데 훨씬 돈되고 상대적으로 쉬운 공장 받는게 훨씬 낫지. 그림이야 이후에도 취미로 그리면 되니까.
22.12.07 05:28

(IP보기클릭)183.96.***.***

BEST
맛뻥 바이럴
22.12.07 05:24

(IP보기클릭)59.5.***.***

BEST
ㅋㅋㅋㅋㅋㅋㅋㅋ
22.12.07 05:15

(IP보기클릭)112.150.***.***

BEST
얼마나 맛있었으면 하던거 때려 치우고 '아 이건 된다'...
22.12.07 05:24

(IP보기클릭)101.235.***.***

BEST
그렇게 맛있으니까 그림을 접고 사업 물려받을 생각을 한 건가...?
22.12.07 05:22

(IP보기클릭)211.36.***.***

BEST
새아빠도 자식 있었으면 저런 테크가 안되는데 개이득이네
22.12.07 05:22

(IP보기클릭)59.5.***.***

BEST
ㅋㅋㅋㅋㅋㅋㅋㅋ
22.12.07 05:15

(IP보기클릭)110.12.***.***

BEST
친구인생폈네 맛있는 뻥튀기 공장도 물려받고
22.12.07 05:22

(IP보기클릭)101.235.***.***

BEST
그렇게 맛있으니까 그림을 접고 사업 물려받을 생각을 한 건가...?
22.12.07 05:22

(IP보기클릭)211.36.***.***

BEST
Nuka-cola퀀텀
그런게 아니라 그냥 그림은 돈벌어먹기 솔직히 굉장히 어려운 길인데 훨씬 돈되고 상대적으로 쉬운 공장 받는게 훨씬 낫지. 그림이야 이후에도 취미로 그리면 되니까. | 22.12.07 05:28 | | |

(IP보기클릭)222.119.***.***

Nuka-cola퀀텀
그림 쪽 꿈꿔본 사람으로서 적어보면 대학교 3,4학년쯤 되면 인생 결정할 시기인데, 몇년을 그림 그려봤으면 자기 수준이나 한계를 알게 됨. 탑 아니면 힘든 걸 아니깐 냉정하게 현실적으로 판단한 듯 전 쉽게 포기 못하면서도 다른 길 걸었지만... | 22.12.07 06:08 | | |

(IP보기클릭)211.36.***.***

BEST
새아빠도 자식 있었으면 저런 테크가 안되는데 개이득이네
22.12.07 05:22

(IP보기클릭)183.96.***.***

BEST
맛뻥 바이럴
22.12.07 05:24

(IP보기클릭)112.150.***.***

BEST
얼마나 맛있었으면 하던거 때려 치우고 '아 이건 된다'...
22.12.07 05:24

(IP보기클릭)106.101.***.***

공정관리와 경영을 배우겠구만
22.12.07 05:28

(IP보기클릭)175.124.***.***

오타쿠 인맥이 있는 뻥튀기 공장 사장이면 의외의 시장개척도 가능하겠는걸 뻥튀기에 콜라보로 캐릭터 프린트해서 판다거나.
22.12.07 05:29

(IP보기클릭)198.72.***.***

대학에서 컴공과도 오타쿠가 많던데
22.12.07 05:32

(IP보기클릭)175.213.***.***

솔직히 인생의 대부분을 갈아 넣어서 이룬 것보다 맛있는 뻥튀기는 어쩔 수 없지...
22.12.07 05:32

(IP보기클릭)14.32.***.***

기승전 공장주..
22.12.07 05:35

(IP보기클릭)119.206.***.***

맛은 모르겠고 비싸다 뻥튀기 한 장에 270원 꼴
22.12.07 06:12

(IP보기클릭)219.254.***.***

바이럴인가 싶은데 제품 찾아보니 좀 맛있어보이긴 한다... 새벽에 배고파서 더 그런가
22.12.07 06:21


1
 댓글





읽을거리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12)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30)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46)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1)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0)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4)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7)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글쓰기
공지
스킨
글쓰기 25932595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