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라인
2063년
페르시카가 예전에 해결하지 못한 인형인격 백업서버에 발생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소전 지휘관에게 전임담당자의 아이디로 그곳에 일어난 일과 사건을 해결하는 게 뉴럴의 초심부.
그래서 인지 소전에 나왔던 인형들의 과거형태의 인격도 보존되어 있으며, 지휘관의 특출난 지휘솜씨 때문에 일부 인형들은 전임자(교수)가 아닌것 같다는 의심까지 받는다.
특징
과금형태는 구시대적인 옛날 과금형태(인형보관확장등)에서 벗어났고
보편적인 과금을 띄고 있으며
몇가지 UI,UX가 마치 같은 아방가르드의 지향자인 해묘에게도 영향을 받은 것인지
명일방주와 몇가지 유사점이 보이기도 한다.
플레이
존나 빠르다.
플레이중 화면터치로 애들 대사치거나 작전종료모션, 보상화면이 빠르게 지나가며
전투자체도 ×2 가 풀리고 나면 제대로 스킬을 발동 못할정도로 빠르다.
아쉬운점
스킬 취소를 위해서는 반드시 발동 취소를 눌러야 해서
발동시킬수 없는 부위나 화면외곽을 터치하는 걸로는 안되며, 실수로 스킬을 눌렀을때 어떤 스킬을 사용하려고 하는지 나와있지 않다.
상렬이가 예쁘고 발차기도 잘함
(IP보기클릭)118.223.***.***
리트 무제한임. 꼬이면 그냥 리트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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