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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요금만 따지면 57% 인상인데...?
(IP보기클릭)211.171.***.***
무슨 천원이 그냥올라버리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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걍 정리. 1.한국 택시비는 다른 나라에 비해 싼편임. (18년도 자료기준 LA의 1/5, 도쿄의 1/4, 비엔나의 1/3 수준) 2.싼 이유에 대해서는 공공성을 더 중점으로 물가와 연동시켰기 때문. 3.싼 요금으로 인해 기사들의 처우가 계속 좋지 못했음. 4.과중한 업무로 인해 택시 서비스 품질은 체감상 매번 바닥 5.팬데믹으로 인해 배달로 기사들이 빠져나감. 신규 유입이 없음. 6.택시 대란 발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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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급도 좀 올라봐 싯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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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택시기사 유입을 위해 처우 개선을 해야하고 그 처우개선은 요금인상이 필수적 8.꾸준히 택시는 싸게 탄다는 인식이 있기 때문에 고객들의 거부감이 상당함. 9.이와 별개로 택시시스템의 문제로 인해 올라간 요금이 기사들에게 분배될지도 의문 10.우버, 타다를 도입해버리면 되나 택시기사들의 처우개선없이 도입되는 것이라 기사들의 반발도 심함. 11.결국 시스템의 문제. 시스템을 고쳐야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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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거리도 줄어드는데 금액도 꽤 올라가네
(IP보기클릭)121.167.***.***
평소 이용하는 거리는 요금 2배 쯤 오르겠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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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슨 천원이 그냥올라버리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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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거리도 줄어드는데 금액도 꽤 올라가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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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요금만 따지면 57% 인상인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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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순 거리 비율로 따지면 전 100미터 당 190원 / 후 100미터 당 300원 일케 나오고 줄어든 400미터를 추가하는 식으로 계산하면 대충 35% 인상 정도 나오네. | 22.10.25 19:1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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길 안 막힐때 이야기지 길 막히면 또 모르니 35~?% 인상임. 천원도 올리고 거리도 줄여서 절묘하게 왕창 올렸네. 수법이 좀 더럽다. | 22.10.25 19:1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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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소 이용하는 거리는 요금 2배 쯤 오르겠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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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급도 좀 올라봐 싯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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野うさぎ
지금까지의 모든 문제가 낮은 운임비용때문이였음 반기면 반겼지 크게 싫어하지는 않겠지 | 22.10.25 19:2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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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거 택시회사에서 떼가는게 많으면 바뀌는게 없을걸 | 22.10.25 19:2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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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민라이더들이 사람도 좀 실어 나르자. | 22.10.25 19:2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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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다 진짜 배달오토바이에 사이드카 붙이고 사람도 나르겠네 ㅋㅋㅋㅋ | 22.10.25 19:2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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걍 정리. 1.한국 택시비는 다른 나라에 비해 싼편임. (18년도 자료기준 LA의 1/5, 도쿄의 1/4, 비엔나의 1/3 수준) 2.싼 이유에 대해서는 공공성을 더 중점으로 물가와 연동시켰기 때문. 3.싼 요금으로 인해 기사들의 처우가 계속 좋지 못했음. 4.과중한 업무로 인해 택시 서비스 품질은 체감상 매번 바닥 5.팬데믹으로 인해 배달로 기사들이 빠져나감. 신규 유입이 없음. 6.택시 대란 발생.
(IP보기클릭)121.182.***.***
사실만 말함
7.택시기사 유입을 위해 처우 개선을 해야하고 그 처우개선은 요금인상이 필수적 8.꾸준히 택시는 싸게 탄다는 인식이 있기 때문에 고객들의 거부감이 상당함. 9.이와 별개로 택시시스템의 문제로 인해 올라간 요금이 기사들에게 분배될지도 의문 10.우버, 타다를 도입해버리면 되나 택시기사들의 처우개선없이 도입되는 것이라 기사들의 반발도 심함. 11.결국 시스템의 문제. 시스템을 고쳐야함. | 22.10.25 19:2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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