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잡담] 유희왕) 마듀는 참 신기한 게임이야 [4]



(5292259)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537 | 댓글수 4
글쓰기
|

댓글 | 4
1
 댓글


(IP보기클릭)219.241.***.***

초기에 없뎃 빼면 그냥 유희왕자체가 문제인거 같지만 근데 퍼즐듀얼이런거는 왜 안만드는건지
22.09.28 02:04

(IP보기클릭)122.199.***.***

말아먹은 적 없어 오픈 당시에 운영 자체를 안 해서 욕을 먹은거지 오픈 상태에서도 인기는 계속 유지되었으니깐 오히려 그때보다 지금이 유저수가 줄어들었다고 봐 당시에는 3초가 지나기 전에 매칭이 걸리는데 지금은 늦으면 10초정도 걸리니
22.09.28 02:04

(IP보기클릭)1.247.***.***

근데 유희왕 자체의 특성상 어찌보면 당연한 결과일지도 모름 솔직히 그 인기면 유희왕을 예전에 해본 복귀 유저거나 아니면 관심만 있던 유저들도 많이 했지 싶은데 그런 라이트 유저가 하기엔 현 유희왕은 너무 복잡하기도 함 물론 마듀가 잘했다는건 아니긴 한데 오히려 초반의 그 인기가 좀 말이 안되는 결과였다고 봄
22.09.28 02:07

(IP보기클릭)106.101.***.***

나는 이게 평범하다고보는데 마이너취향중에 잘나가는거지 tcg장르는 되게 마이너한편이야 취향안맞으면 인기없음
22.09.28 08:51


1
 댓글





읽을거리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10)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26)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46)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1)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0)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4)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7)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글쓰기
공지
스킨
글쓰기 25918934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