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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4.42.***.***
결국 개발자도 빡쳐서 머리를 짤라버림
(IP보기클릭)112.187.***.***
나중에 저만치 짜게 판정해도 하는 사람 있으면 더 손 못댄다고 항복 선언했음
(IP보기클릭)222.119.***.***
이후 저 개발자는 풍월량 방송에서 정 반대의 이유로 빡치게 된다.
(IP보기클릭)219.251.***.***
4프렘 정도면 그것만 주구장창 연습하면 못할건 아닐테니ㅋㅋㅋ 카운터 횟수 제한 같은거 만들었으려나 정식판에는
(IP보기클릭)175.215.***.***
또 다시 '나성'해버린 김나성
(IP보기클릭)39.119.***.***
겜잘스와 겜못스 양쪽에서 고통받는 개발자
(IP보기클릭)222.119.***.***
https://youtu.be/IINYW_eQfb4
(IP보기클릭)211.44.***.***
스트리머인데 나름? 겜잘알로 유명함 뇌지컬도 좋고 이상하게 버그도 잘 발견하고
(IP보기클릭)121.131.***.***
어차피 해골이라 다시 붙이면 괜찮아짐
(IP보기클릭)112.166.***.***
그리고 또 하나는 이양반이 출시 직전후의 인디겜을 잡으면 이상하게 버그가 자주 발생한다
(IP보기클릭)175.215.***.***
또 다시 '나성'해버린 김나성
(IP보기클릭)39.119.***.***
(IP보기클릭)112.187.***.***
(IP보기클릭)112.187.***.***
아니 발매란다 방송 샘플 보낸거 | 21.02.21 15:07 | | |
(IP보기클릭)219.251.***.***
4프렘 정도면 그것만 주구장창 연습하면 못할건 아닐테니ㅋㅋㅋ 카운터 횟수 제한 같은거 만들었으려나 정식판에는
(IP보기클릭)39.119.***.***
카운터에 쿨타임을 걸던가 카운터 칠수없는 패턴을 만들던가 | 21.02.21 15:07 | | |
(IP보기클릭)112.187.***.***
호바밧박사
나중에 저만치 짜게 판정해도 하는 사람 있으면 더 손 못댄다고 항복 선언했음 | 21.02.21 15:08 | | |
(IP보기클릭)124.111.***.***
일단보스는 카운터면역패턴같은거넣는다고함 | 21.02.21 15:18 | | |
(IP보기클릭)210.218.***.***
(IP보기클릭)120.50.***.***
(IP보기클릭)112.166.***.***
그리고 또 하나는 이양반이 출시 직전후의 인디겜을 잡으면 이상하게 버그가 자주 발생한다
(IP보기클릭)211.52.***.***
어둠의 QC맨 | 21.02.21 15:27 | | |
(IP보기클릭)211.52.***.***
(IP보기클릭)222.119.***.***
이후 저 개발자는 풍월량 방송에서 정 반대의 이유로 빡치게 된다.
(IP보기클릭)222.119.***.***
向日葵
https://youtu.be/IINYW_eQfb4 | 21.02.21 15:24 | | |
(IP보기클릭)39.119.***.***
向日葵
겜잘스와 겜못스 양쪽에서 고통받는 개발자 | 21.02.21 15:28 | | |
(IP보기클릭)211.108.***.***
벨런스 맞추기 힘들지ㅋㅋㅋㅋ | 21.02.21 15:32 | | |
(IP보기클릭)211.48.***.***
(IP보기클릭)14.42.***.***
김나성이란 사람임 | 21.02.21 15:24 | | |
(IP보기클릭)211.44.***.***
noname72620
스트리머인데 나름? 겜잘알로 유명함 뇌지컬도 좋고 이상하게 버그도 잘 발견하고 | 21.02.21 15:25 | | |
(IP보기클릭)116.45.***.***
앙빅, 건전 등등 피지컬의 극한을 요구하는 겜들을 너무 쉽게 깨는걸로 유명한 트위치 스트리머. 인디게임쪽에 예전부터 관심이 많고 홍보도 자주 해줘서 인디게임 개발사들의 소통창구 내지 홍보원 역할을 맡곤 하는데 뭔겜이던지 방송하는중에 버그를 기어코 찾아내기로 유명함 | 21.02.21 15:26 | | |
(IP보기클릭)211.194.***.***
아 그리고 전 트위치 직원임 | 21.02.21 15:35 | | |
(IP보기클릭)14.42.***.***
결국 개발자도 빡쳐서 머리를 짤라버림
(IP보기클릭)121.131.***.***
유성우가 내리는밤
어차피 해골이라 다시 붙이면 괜찮아짐 | 21.02.21 15:26 | | |
(IP보기클릭)14.44.***.***
(IP보기클릭)110.35.***.***
(IP보기클릭)182.220.***.***
해골 | 21.02.21 15:27 | | |
(IP보기클릭)182.212.***.***
카운터겜 | 21.02.21 15:27 | | |
(IP보기클릭)123.199.***.***
본문에 카운터겜이라고 나와있어요 | 21.02.21 15:28 | | |
(IP보기클릭)110.35.***.***
아 설마극게 별명일줄은.. 생각안햇네요 알겟습니다 | 21.02.21 16:24 | | |
(IP보기클릭)14.42.***.***
(IP보기클릭)220.121.***.***
(IP보기클릭)1.242.***.***
(IP보기클릭)124.49.***.***
(IP보기클릭)175.120.***.***
이미탈퇴한회원입니다.
1초당 화면 갱신율 보통 게임은 60프레임으로 쳐서 1초당 60번의 화면 갱신이 있음 4프레임은 4/60초 해서 대충 0.0667초 | 21.02.21 15:48 | | |
(IP보기클릭)121.140.***.***
이미탈퇴한회원입니다.
애니메이션에서 그림이 움직일때 필요한 그림 한장이 1프레임이라고함 보통 1초에 14프레임정도면 우리 인체가 움직이는 거로 인식한다고 해서 유튜브같은데 보면 1080p 60fps 란게 종종 보이는데, 이게 화질이 1080p인게 1초당 60장이 움직인다는 뜻임 | 21.02.21 15:49 | | |
(IP보기클릭)121.140.***.***
이미탈퇴한회원입니다.
연속 카운터 기준이 4프레임 안에 버튼 누르는거여서 움짤보면 17연속으로 쓰니까 제작자 입장에선 이게 사람인가...하는 장면임 | 21.02.21 15:57 | | |
(IP보기클릭)211.108.***.***
이미탈퇴한회원입니다.
카운터가 적용하려면 그 4프레임 안에 조작을 해야되는데 카운터가 강력하니까 그 수준에서 더 너프해버리면 저렇게 잘하는 사람들은 몰라도 일반사람들은 카운터를 쓰지 못하게된다 라는 말일걸 | 21.02.21 16:01 | | |
(IP보기클릭)121.140.***.***
이미탈퇴한회원입니다.
격투게임에서 프레임 싸움은 A캐릭터 약손이 2프레임인데, B캐릭터 약손은 4프레임이라고 한다면 동시에 눌렀어도 B캐릭터가 맞는거가 첫번째고, 두번째는 약손을 때리고 다시 기존폼으로 돌아오는 프레임타이밍에 상대방이 막고 내가 원상태로 돌아오는 프레임보다 빠른 공격을 해서 내가 얻어맞는 경우임 | 21.02.21 16:04 | | |
(IP보기클릭)175.120.***.***
이미탈퇴한회원입니다.
일반적으로 카운터 버튼을 누른 후의 4프레임 안에 상대 공격이 맞아야 카운터가 발동 상대의 공격을 예측해서 카운터 버튼을 눌러야 함. 너무 일찍 누르면 반격가능 타이밍이 끝나서 그냥 공격을 맞게 됨 | 21.02.21 16:10 | | |
(IP보기클릭)117.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