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c2a4\ud0c0\ub808\uc77c","rank":1},{"keyword":"\ubc84\ud29c\ubc84","rank":-1},{"keyword":"\uc2a4\ud154\ub77c","rank":0},{"keyword":"\ub2c8\ucf00","rank":1},{"keyword":"\ubbfc\ud76c\uc9c4","rank":1},{"keyword":"\ub9bc\ubc84\uc2a4","rank":-2},{"keyword":"\uc6d0\uc2e0","rank":0},{"keyword":"\uc6d0\ud53c\uc2a4","rank":0},{"keyword":"\ub098\uc774\ud2b8\ub7f0","rank":"new"},{"keyword":"@","rank":0},{"keyword":"\uc2a4\ud154\ub77c\ube14\ub808\uc774\ub4dc","rank":0},{"keyword":"\ub9d0\ub538","rank":3},{"keyword":"\ub358\ud30c","rank":0},{"keyword":"\ucd95\uad6c","rank":"new"},{"keyword":"\ub77c\uc624","rank":-6},{"keyword":"\ub358\uc804\ubc25","rank":3},{"keyword":"\uc720\ud76c\uc655","rank":-5},{"keyword":"\uac80\uc5f4","rank":-2},{"keyword":"\uac74\ub2f4","rank":2},{"keyword":"\ube14\ub8e8","rank":-3},{"keyword":"\ud558\uc774\ube0c","rank":-7}]
(IP보기클릭)182.215.***.***
저런 뒤틀림 없으면 케모노 프렌즈 1기같이 되는거 아님?
(IP보기클릭)220.86.***.***
저런 뒤틀림 없어도 카메라워크랑 그런걸로 어떻게든 커버칠순 있다더라. 약간 표정 뒤틀고, 만화적 표현을 위해서 손발 늘어나거나 하는건 필수지만. 제일 위는 아에 그런거 없는 상태에서 연출할려고 저 난리가 난거고.
(IP보기클릭)121.166.***.***
(IP보기클릭)183.100.***.***
케모노 1기도 기본은 됐음 저런거 없으면 2기처럼 됨
(IP보기클릭)118.176.***.***
현실에서 보면 이런 느낌
(IP보기클릭)27.173.***.***
과연 그런것인지 내부도 확인해봅시다
(IP보기클릭)211.176.***.***
아냐 2기처럼 되려면 더 많은 노력을 해야 한다고
(IP보기클릭)175.112.***.***
(IP보기클릭)183.102.***.***
3D모델로 2D겜 만드는 아크 같은 곳에서 저렇게 하지 철권, 스파 같은 순 3D겜은 저런 식으로 왜곡 안돌림
(IP보기클릭)59.7.***.***
으악 미친 보컬로이드다
(IP보기클릭)182.215.***.***
저런 뒤틀림 없으면 케모노 프렌즈 1기같이 되는거 아님?
(IP보기클릭)183.100.***.***
전국치즈협회장
케모노 1기도 기본은 됐음 저런거 없으면 2기처럼 됨 | 20.10.20 23:48 | | |
(IP보기클릭)124.5.***.***
| 20.10.21 00:05 | | |
(IP보기클릭)211.176.***.***
십장새끼
아냐 2기처럼 되려면 더 많은 노력을 해야 한다고 | 20.10.21 00:05 | | |
(IP보기클릭)223.38.***.***
? 어깨관절이 어떻게 되어있는거임 | 20.10.21 00:12 | | |
(IP보기클릭)182.216.***.***
짐승이라 역관절 | 20.10.21 00:15 | | |
(IP보기클릭)116.39.***.***
걔넨 물리엔진도 씹어먹잖어 | 20.10.21 02:01 | | |
(IP보기클릭)220.117.***.***
(IP보기클릭)122.39.***.***
(IP보기클릭)175.112.***.***
(IP보기클릭)220.86.***.***
저런 뒤틀림 없어도 카메라워크랑 그런걸로 어떻게든 커버칠순 있다더라. 약간 표정 뒤틀고, 만화적 표현을 위해서 손발 늘어나거나 하는건 필수지만. 제일 위는 아에 그런거 없는 상태에서 연출할려고 저 난리가 난거고.
(IP보기클릭)220.86.***.***
정확히는 프로그램적으로 보는 시야에 따라 모델 자체를 변형시켜주고, 저렇게 텍스쳐까지 난장판을 만들지 않는다. 라고 봐야되지만. 아마 저것도 예시를 위해 극단적으로 만든거겠지. | 20.10.20 23:53 | | |
(IP보기클릭)59.6.***.***
| 20.10.21 00:07 | | |
(IP보기클릭)220.86.***.***
끼야아앙
표정이요 표정. 만화적 표현을 위해 손발 늘리는건 필수라고 본문에 적었잖슴... | 20.10.21 00:08 | | |
(IP보기클릭)220.86.***.***
끼야아앙
저건 단순 모델링 변경이고, 지금 저런건 어느정도 자동화단계까지 감. 근데 첫 짤은 아에 모델링 수준이 아니라 텍스쳐를 조져버린거. 아에 경우가 다름. | 20.10.21 00:09 | | |
(IP보기클릭)220.86.***.***
끼야아앙
그러니까 중요시되는게 단일 모델링으로 약간의 수정을 통해 전천후에 대응이 가능한가. 인데. 첫 짤은 아에 저 장면을 위해 모델링을 준비한 수준이라. | 20.10.21 00:11 | | |
(IP보기클릭)118.176.***.***
현실에서 보면 이런 느낌
(IP보기클릭)121.166.***.***
(IP보기클릭)175.200.***.***
그냥 캐릭을 가까이두게하고 포커스를 늘리면 되는건데 ㅋㅋㅋ | 20.10.21 00:35 | | |
(IP보기클릭)124.111.***.***
fov늘어나면 왜곡일어나서 2D느낌 낼때는 최대한 낮게 잡는 편임 | 20.10.21 02:50 | | |
(IP보기클릭)211.47.***.***
(IP보기클릭)118.36.***.***
흑마늘골드
모션에 역동감이 없음 | 20.10.21 00:04 | | |
(IP보기클릭)221.147.***.***
흑마늘골드
그러면 밋밋해짐 저런 왜곡은 어디까지나 연출을 위한 과장을 위해서 넣는거니까 | 20.10.21 00:05 | | |
(IP보기클릭)182.216.***.***
루리웹-4678261015
현실격투는 타격감 없을 수 없는데 | 20.10.21 00:16 | | |
(IP보기클릭)175.200.***.***
디즈니 보면 꼭그런건 아닌것같아 | 20.10.21 00:35 | | |
(IP보기클릭)61.78.***.***
(IP보기클릭)27.173.***.***
과연 그런것인지 내부도 확인해봅시다
(IP보기클릭)59.7.***.***
달밤에미친 XXX갸루
으악 미친 보컬로이드다 | 20.10.21 00:05 | | |
(IP보기클릭)222.236.***.***
이것도 중간에 턱 어색해지는 타이밍 있지 | 20.10.21 00:05 | | |
(IP보기클릭)59.20.***.***
(IP보기클릭)222.236.***.***
(IP보기클릭)121.129.***.***
(IP보기클릭)119.201.***.***
(IP보기클릭)220.76.***.***
(IP보기클릭)211.107.***.***
(IP보기클릭)222.236.***.***
그쪽 애니도 순간 과장 더하면 더했지 절대 덜하지 않지. | 20.10.21 00:19 | | |
(IP보기클릭)175.201.***.***
염소로구나!!
(IP보기클릭)58.143.***.***
(IP보기클릭)183.102.***.***
레오카드
3D모델로 2D겜 만드는 아크 같은 곳에서 저렇게 하지 철권, 스파 같은 순 3D겜은 저런 식으로 왜곡 안돌림 | 20.10.21 00:20 | | |
(IP보기클릭)183.102.***.***
아 스파는 겜 자체는 2D지만 | 20.10.21 00:22 | | |
(IP보기클릭)125.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