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유머] 3d애니메이션의 진실 [41]


(2042492)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36899 | 댓글수 41
글쓰기
|

댓글 | 41
1
 댓글


(IP보기클릭)182.215.***.***

BEST
저런 뒤틀림 없으면 케모노 프렌즈 1기같이 되는거 아님?
20.10.20 23:47

(IP보기클릭)220.86.***.***

BEST
저런 뒤틀림 없어도 카메라워크랑 그런걸로 어떻게든 커버칠순 있다더라. 약간 표정 뒤틀고, 만화적 표현을 위해서 손발 늘어나거나 하는건 필수지만. 제일 위는 아에 그런거 없는 상태에서 연출할려고 저 난리가 난거고.
20.10.20 23:49

(IP보기클릭)121.166.***.***

BEST

20.10.20 23:53

(IP보기클릭)183.100.***.***

BEST
케모노 1기도 기본은 됐음 저런거 없으면 2기처럼 됨
20.10.20 23:48

(IP보기클릭)118.176.***.***

BEST

현실에서 보면 이런 느낌
20.10.20 23:49

(IP보기클릭)27.173.***.***

BEST

과연 그런것인지 내부도 확인해봅시다
20.10.21 00:03

(IP보기클릭)211.176.***.***

BEST

아냐 2기처럼 되려면 더 많은 노력을 해야 한다고
20.10.21 00:05

(IP보기클릭)175.112.***.***

BEST

20.10.20 23:47

(IP보기클릭)183.102.***.***

BEST
3D모델로 2D겜 만드는 아크 같은 곳에서 저렇게 하지 철권, 스파 같은 순 3D겜은 저런 식으로 왜곡 안돌림
20.10.21 00:20

(IP보기클릭)59.7.***.***

BEST
으악 미친 보컬로이드다
20.10.21 00:05

(IP보기클릭)182.215.***.***

BEST
저런 뒤틀림 없으면 케모노 프렌즈 1기같이 되는거 아님?
20.10.20 23:47

(IP보기클릭)183.100.***.***

BEST
전국치즈협회장
케모노 1기도 기본은 됐음 저런거 없으면 2기처럼 됨 | 20.10.20 23:48 | | |

(IP보기클릭)124.5.***.***

전국치즈협회장

| 20.10.21 00:05 | | |

(IP보기클릭)211.176.***.***

BEST
십장새끼

아냐 2기처럼 되려면 더 많은 노력을 해야 한다고 | 20.10.21 00:05 | | |

(IP보기클릭)223.38.***.***

LegenDUST
? 어깨관절이 어떻게 되어있는거임 | 20.10.21 00:12 | | |

(IP보기클릭)182.216.***.***

멸치볶음
짐승이라 역관절 | 20.10.21 00:15 | | |

(IP보기클릭)116.39.***.***

LegenDUST
걔넨 물리엔진도 씹어먹잖어 | 20.10.21 02:01 | | |

(IP보기클릭)220.117.***.***

ㅋㅋㅋㅋㅋ
20.10.20 23:47

(IP보기클릭)122.39.***.***

ㄱㅊ아 어차피 내가 저걸 볼일은 유머게시판 말고는 없어
20.10.20 23:47

(IP보기클릭)175.112.***.***

BEST

20.10.20 23:47

(IP보기클릭)220.86.***.***

BEST
저런 뒤틀림 없어도 카메라워크랑 그런걸로 어떻게든 커버칠순 있다더라. 약간 표정 뒤틀고, 만화적 표현을 위해서 손발 늘어나거나 하는건 필수지만. 제일 위는 아에 그런거 없는 상태에서 연출할려고 저 난리가 난거고.
20.10.20 23:49

(IP보기클릭)220.86.***.***

GGYY
정확히는 프로그램적으로 보는 시야에 따라 모델 자체를 변형시켜주고, 저렇게 텍스쳐까지 난장판을 만들지 않는다. 라고 봐야되지만. 아마 저것도 예시를 위해 극단적으로 만든거겠지. | 20.10.20 23:53 | | |

(IP보기클릭)59.6.***.***

GGYY

| 20.10.21 00:07 | | |

(IP보기클릭)220.86.***.***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끼야아앙
표정이요 표정. 만화적 표현을 위해 손발 늘리는건 필수라고 본문에 적었잖슴... | 20.10.21 00:08 | | |

(IP보기클릭)220.86.***.***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끼야아앙
저건 단순 모델링 변경이고, 지금 저런건 어느정도 자동화단계까지 감. 근데 첫 짤은 아에 모델링 수준이 아니라 텍스쳐를 조져버린거. 아에 경우가 다름. | 20.10.21 00:09 | | |

(IP보기클릭)220.86.***.***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끼야아앙
그러니까 중요시되는게 단일 모델링으로 약간의 수정을 통해 전천후에 대응이 가능한가. 인데. 첫 짤은 아에 저 장면을 위해 모델링을 준비한 수준이라. | 20.10.21 00:11 | | |

(IP보기클릭)118.176.***.***

BEST

현실에서 보면 이런 느낌
20.10.20 23:49

(IP보기클릭)121.166.***.***

BEST

20.10.20 23:53

(IP보기클릭)175.200.***.***

벗바
그냥 캐릭을 가까이두게하고 포커스를 늘리면 되는건데 ㅋㅋㅋ | 20.10.21 00:35 | | |

(IP보기클릭)124.111.***.***

플루토늄국밥
fov늘어나면 왜곡일어나서 2D느낌 낼때는 최대한 낮게 잡는 편임 | 20.10.21 02:50 | | |

(IP보기클릭)211.47.***.***

2d의 외곡을 3d로 표현하는거니까
20.10.20 23:54

(IP보기클릭)118.36.***.***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흑마늘골드
모션에 역동감이 없음 | 20.10.21 00:04 | | |

(IP보기클릭)221.147.***.***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흑마늘골드
그러면 밋밋해짐 저런 왜곡은 어디까지나 연출을 위한 과장을 위해서 넣는거니까 | 20.10.21 00:05 | | |

(IP보기클릭)182.216.***.***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4678261015
현실격투는 타격감 없을 수 없는데 | 20.10.21 00:16 | | |

(IP보기클릭)175.200.***.***

이망고네가먹다망고야
디즈니 보면 꼭그런건 아닌것같아 | 20.10.21 00:35 | | |

(IP보기클릭)61.78.***.***

날 속였어!
20.10.21 00:03

(IP보기클릭)27.173.***.***

BEST

과연 그런것인지 내부도 확인해봅시다
20.10.21 00:03

(IP보기클릭)59.7.***.***

BEST
달밤에미친 XXX갸루
으악 미친 보컬로이드다 | 20.10.21 00:05 | | |

(IP보기클릭)222.236.***.***

달밤에미친 XXX갸루
이것도 중간에 턱 어색해지는 타이밍 있지 | 20.10.21 00:05 | | |

(IP보기클릭)59.20.***.***

극한의 원근법인가 구도짤때 머리 쥐어터질듯
20.10.21 00:04

(IP보기클릭)222.236.***.***

왜냐면 ... 2D그림 그것도 모에 그림은 ㄹㅇ루 과장투성이라 현실왜곡이 쩔어서...
20.10.21 00:04

(IP보기클릭)121.129.***.***

지금은 저게 쌩 수작업 노가다지만 AI로 자동화가 가능한 영역이라는데
20.10.21 00:06

(IP보기클릭)119.201.***.***

정확히는 2D의 연출 및 왜곡이라 해야하나 2D 특유의 양눈이 보이는 시선과, 과장되지만 감정을 전달하기에 효과적인 왜곡이 사람들에게 익숙해서
20.10.21 00:06

(IP보기클릭)220.76.***.***

알고싶지않았다고ㅠ
20.10.21 00:06

(IP보기클릭)211.107.***.***

디즈니같은 곳에서도 저래 쓸려나? 장르마다 좀 다른가 싶기도 한데...
20.10.21 00:11

(IP보기클릭)222.236.***.***

루리웹-8642776086
그쪽 애니도 순간 과장 더하면 더했지 절대 덜하지 않지. | 20.10.21 00:19 | | |

(IP보기클릭)175.201.***.***


염소로구나!!
20.10.21 00:14

(IP보기클릭)58.143.***.***

캡콤, 남코 실력이 대단한거였네 특히 스파는 만화적인 표현도 많은데
20.10.21 00:16

(IP보기클릭)183.102.***.***

BEST
레오카드
3D모델로 2D겜 만드는 아크 같은 곳에서 저렇게 하지 철권, 스파 같은 순 3D겜은 저런 식으로 왜곡 안돌림 | 20.10.21 00:20 | | |

(IP보기클릭)183.102.***.***

에우리드改
아 스파는 겜 자체는 2D지만 | 20.10.21 00:22 | | |

(IP보기클릭)125.130.***.***

항생 생각하는건데 몇 몇 장면은 멀쩡한 모델링 만들고 광각 필터 만들어서 덧쓰우면 되는거 아닌가?
20.10.21 00:18


1
 댓글





읽을거리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56)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10)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41)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17)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49)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4)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6)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글쓰기
공지
스킨
ID 구분 제목 글쓴이 추천 조회 날짜
118 전체공지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8[RULIWEB] 2023.08.08
53999998 유머 그냥남자사람 177 264687 2021.09.24
53999994 유머 그을음 59 75694 2021.09.24
53999993 유머 허무주의 224 192021 2021.09.24
53999992 잡담 되팔렘꼴통절단기 20 52505 2021.09.24
53999991 잡담 S.A.T.8 8 13027 2021.09.24
53999986 유머 핵인싸 921 416511 2021.09.24
53999985 잡담 별빛 단풍잎 5 16843 2021.09.24
53999984 애니/만화 찐쿠아 19 28431 2021.09.24
53999983 유머 Jade_2 42 181961 2021.09.24
53999982 유머 닭도리탕 비싸 26 59395 2021.09.24
53999980 애니/만화 유우타군 22 63912 2021.09.24
53999979 잡담 가챠하느라밥이없어 3 5958 2021.09.24
53999978 잡담 니미핸드릭스 28 38299 2021.09.24
53999977 잡담 길가에e름없는꽃 2 8726 2021.09.24
53999974 잡담 루리웹-2122312666 145 70271 2021.09.24
53999973 잡담 긴박락 3 9194 2021.09.24
53999972 잡담 타카가키 카에데 13 18020 2021.09.24
53999970 잡담 꼬르륵꾸르륵 3 14376 2021.09.24
53999969 잡담 등대지기 공대생 9567 2021.09.24
53999966 잡담 no.777 6 14144 2021.09.24
53999964 잡담 루리웹-7309663092 68 62077 2021.09.24
53999963 유머 이사령 15 20369 2021.09.24
53999962 유머 달걀조아 4 7644 2021.09.24
53999960 감동 3 6027 2021.09.24
53999959 잡담 MK.II 7 12624 2021.09.24
53999957 잡담 고수달. 3 12114 2021.09.24
53999956 잡담 『EDEN』 3 5217 2021.09.24
53999955 유머 Julia Chang 79 36205 2021.09.24
글쓰기 5239654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