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c720\ud76c\uc655","rank":5},{"keyword":"\uc2a4\ud0c0\ub808\uc77c","rank":-1},{"keyword":"@","rank":2},{"keyword":"\uc544\ucf54","rank":-2},{"keyword":"\ub9d0\ub538","rank":-1},{"keyword":"\uc6d0\uc2e0","rank":-3},{"keyword":"\ub2c8\ucf00","rank":0},{"keyword":"\uc0bd\uc790\ub8e8","rank":"new"},{"keyword":"\ub358\ud30c","rank":3},{"keyword":"\ub77c\uc778","rank":9},{"keyword":"\ub9bc\ubc84\uc2a4","rank":4},{"keyword":"\ube14\ub8e8","rank":-4},{"keyword":"\uc2a4\ud154\ub77c","rank":-4},{"keyword":"\uc6d0\ud53c\uc2a4","rank":-3},{"keyword":"\ud53c\uc5b4\uc564\ud5dd\uac70","rank":2},{"keyword":"\ud2b8\ub9ad\uceec","rank":"new"},{"keyword":"\uac74\ub2f4","rank":-1},{"keyword":"\uc77c\ubcf8","rank":"new"},{"keyword":"\ub124\uc774\ubc84\ud398\uc774","rank":-5},{"keyword":"\ub274\uc9c4\uc2a4","rank":-10}]
(IP보기클릭)218.145.***.***
게임의 개발이나 최적화 내용에 따라 다릅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더 넓은 시야가 더 많은 지형이나 원경계산을 요구하기 때문에 더 높은 부하를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일반적으로는 더 높은 해상도가 더 많은 계산을 만들어 내지만요.
(IP보기클릭)39.7.***.***
해상도가 더 큰쪽이 부하가 큽니다
(IP보기클릭)39.7.***.***
해상도가 더 큰쪽이 부하가 큽니다
(IP보기클릭)118.129.***.***
그럼 4K시스템 구축했으면 32:9 울와 돌려도 무리없이 돌아간다는거네요? | 23.02.03 10:47 | |
(IP보기클릭)221.148.***.***
(IP보기클릭)118.129.***.***
4K 16:9보다 울와 32:9가 보이는 면적이 2배 넓으니까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인가요? | 23.02.03 10:48 | |
(IP보기클릭)39.7.***.***
해상도 따라가는겁니다 울트라 와이드 세로 픽셀이 1080이러면 4k보다 반밖에안먹어요 | 23.02.03 10:55 | |
(IP보기클릭)218.145.***.***
게임의 개발이나 최적화 내용에 따라 다릅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더 넓은 시야가 더 많은 지형이나 원경계산을 요구하기 때문에 더 높은 부하를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일반적으로는 더 높은 해상도가 더 많은 계산을 만들어 내지만요.
(IP보기클릭)39.7.***.***
(IP보기클릭)223.38.***.***
(IP보기클릭)172.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