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제품을 시키면서 제품에 문제가 있어서 요청하려고 했더니 불량 대응이 꽤 실망이네요.
제가 시킨 제품의 박스가 총 3개가 왔습니다.
하나는 패키지와 완충재를 포장하는 겉박스,
하나는 패키지를 포장하는 박스,
하나는 패키지 박스.
여기서 겉박스는 멀쩡한데, 패키지를 포장하는 박스가 많이 찢겨지고 모서리는 구겨진채로 왔습니다. 안쪽 박스에도 조금이지만 데미지가 있었고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박스를 봉하는 씰도 떨어져 있었습니다. 이것만이면 그래도 참겠는데, 여기에 구석은 찍혀서 구겨진 자국도 있었습니다.
1. 박스에 찢어진 자국(좀 큼)
2. 박스 모서리 찌그러진 자국
3. 박스를 봉하는 씰이 떨어짐
하나도 짜증나는데 3가지나 보이니 도저히 그냥 넘어가기 싫더라고요.
고객센터로 응대를 요청했는데, 이정도는 교환 및 환불사유가 아니라고 하면서 못해주겠다고 하는데 어이가 없더라고요.
뭐 다른 샾들은 박스데미지 상품이면 몇 프로 할인해서 팔기까지 하는데, 정상적인 가격 받고 팔면서 이런 식으로 온 걸 a/s 못해주겠다니...
그래도 믿고 거래해오던 곳이었는데, 문제가 생기자마자 이런 식으로 대응하니 어이없음을 넘어 서운하기까지 하네요.
아무래도 주문해놓은 것들 전부 취소하고 거래를 끊는 방향으로 가던지 해야겠습니다.
+
박스 관련으로 많은 분들의 이야기를 듣고 이런 일들이 다반사라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는 상품 파손까지 안 가면 그냥 재수없구나 하고 넘겨야 한다는 걸 알게 되었네요.
혼자 속 끓이고 있었는데 댓글 달아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IP보기클릭)1.11.***.***
작성자 분께서 맘이 상하는건 당연하고 이해는 가지만 일반적으론 박스는 어디가까지나 포장재 취급인지라...(물론 콜렉터 입장에서는 뼈아프지만 ) 저도 가끔 박스 훼손오면 그냥 운이 없었구나...정도로 생각하고 넘기긴합니다. (물론 제가 좀 그런쪽에서 헐렁한것도 한몫합니다...제품 사지만 멀쩡하면 도장 미스는 그냥 넘기는 타입)
(IP보기클릭)61.43.***.***
전세계 모든 제품에서 박스는 교환 환불 대상은 아닙니다.. 이건 머 어쩔 수 없음. 저희 입장이야 머 열불나긴 해도 박스는 그냥 포장재..
(IP보기클릭)14.47.***.***
사진만 보면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네요
(IP보기클릭)112.154.***.***
불량대응만 잘되도 다행인거죠 ㅎㅎ 직구하시면 난리나시겠네요;; 그냥 계속 샵쓰세요...
(IP보기클릭)218.51.***.***
어디든 제품 박스는 결국 포장재 취급이라 다른데서도 박스 훼손은 교환환불 대상이 아니라고 선 긋죠 콜렉터 입장에서는 속터지는 답변이지만 그냥 그러려니 하셔야......
(IP보기클릭)220.89.***.***
(IP보기클릭)121.168.***.***
봉인씰은 찝찝하다쳐도 박스 구겨지고 찍힌 것까지 하니까 빡치더라고요. 그런데 우린 잘못 없는데요? 이러니까 더 화나네요... | 25.06.26 15:11 | |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121.168.***.***
여차하면 고려해봐야겠습니다... | 25.06.26 15:11 | |
(IP보기클릭)220.117.***.***
이건 벤 각오하고 한거아닌가요? ㅋㅋㅋ | 25.06.26 16:26 | |
(IP보기클릭)106.101.***.***
다시 안쓰려고 했던거죠 예약한 제품 하나 환불 요청했는데 처음엔 알겠다고 하더니 나중에 적립금으로 환불해준다는 헛소리하길래 빡쳐서 다 취소했죠 | 25.06.26 18:13 | |
(IP보기클릭)218.51.***.***
어디든 제품 박스는 결국 포장재 취급이라 다른데서도 박스 훼손은 교환환불 대상이 아니라고 선 긋죠 콜렉터 입장에서는 속터지는 답변이지만 그냥 그러려니 하셔야......
(IP보기클릭)121.168.***.***
박스데미지 상품을 할인해서 팔면 이해하지만, 정상품 가격 다 받으면서 저렇게 찢겨오면 솔직히 불쾌합니다. 이럴거면 처음부터 박스데미지 있다고 말을 하던가요... | 25.06.26 15:13 | |
(IP보기클릭)218.51.***.***
일본도 별반 다를건 없는게 물건값만 4만엔이 넘는 철도모형을 본품에 그냥 비닐 하나 씌워서 국제 운송으로 보내는게 일마존 퀄리티에요. 지금 생각하면 물건값이 얼만데 포장이 이따위냐고 클레임을 한번 걸었어야 했나 싶기도 해요(...) | 25.06.26 15:22 | |
(IP보기클릭)121.168.***.***
저라면 그 정도면 쫓아가서 엎어버렸겠네요. | 25.06.26 15:25 | |
(IP보기클릭)61.43.***.***
전세계 모든 제품에서 박스는 교환 환불 대상은 아닙니다.. 이건 머 어쩔 수 없음. 저희 입장이야 머 열불나긴 해도 박스는 그냥 포장재..
(IP보기클릭)121.168.***.***
박스 찍힌 것 때문에 내용물은 안 꺼내봤는데... 만약 내용물까지 찍혔으면 오늘 전화통 불났겠죠. 근데 여긴 전화도 안 받아서 더 짜증나네요. | 25.06.26 15:13 | |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121.168.***.***
일단 시켜놓은 것들만 받고 이후에 사용하는 건 고려해보렵니다... | 25.06.26 15:27 | |
(IP보기클릭)14.47.***.***
사진만 보면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네요
(IP보기클릭)121.168.***.***
1. 박스 찍혀서 찢어진 자국 2. 박스 모서리 찍혀서 구겨진 자국 3. 박스 씰이 떨어져 있음. 사진에 조그마하게 보여서 잘 안 보이나보네요. | 25.06.26 15:31 | |
(IP보기클릭)172.225.***.***
(IP보기클릭)121.168.***.***
패키지 관련 문제는 이후부턴 똥 밟는다는 느낌으로 받아들여야겠네요... 영웅시간 관련은... 시켜놓은 물건들만 일단 받고 이후에 어떻게 할 지 고민 좀 해봐야겠습니다. | 25.06.26 15:38 | |
(IP보기클릭)1.11.***.***
작성자 분께서 맘이 상하는건 당연하고 이해는 가지만 일반적으론 박스는 어디가까지나 포장재 취급인지라...(물론 콜렉터 입장에서는 뼈아프지만 ) 저도 가끔 박스 훼손오면 그냥 운이 없었구나...정도로 생각하고 넘기긴합니다. (물론 제가 좀 그런쪽에서 헐렁한것도 한몫합니다...제품 사지만 멀쩡하면 도장 미스는 그냥 넘기는 타입)
(IP보기클릭)121.168.***.***
전 눈에 밟히면 조금씩 쌓이는 스타일이라서요... 하나도 짜증나는데 3개나 눈에 밟히니 그냥 넘기기 싫어서 고객응대 좀 해달라고 했는데, 그냥 우리 잘못 아니라고 잘라버리니 그게 더 짜증나고 열받네요. | 25.06.26 15:47 | |
(IP보기클릭)210.103.***.***
(IP보기클릭)121.168.***.***
후우... 택배 기사들이 박스 채로 던지는 것도 화나는데, 제품 패키지 박스까지 구겨지면 짜증이 너무 나네요. | 25.06.26 16:13 | |
(IP보기클릭)210.95.***.***
(IP보기클릭)121.168.***.***
쩝... 그런가요... | 25.06.26 16:14 | |
(IP보기클릭)220.117.***.***
(IP보기클릭)121.168.***.***
네~ | 25.06.26 16:29 | |
(IP보기클릭)112.154.***.***
불량대응만 잘되도 다행인거죠 ㅎㅎ 직구하시면 난리나시겠네요;; 그냥 계속 샵쓰세요...
(IP보기클릭)59.6.***.***
(IP보기클릭)223.62.***.***
(IP보기클릭)39.7.***.***
(IP보기클릭)58.141.***.***
에구. 고생하십니다. 선생님 같은 분 덕에 편하게 집에서 택배받습니다. 감사합니다. | 25.06.26 20:53 | |
(IP보기클릭)211.36.***.***
(IP보기클릭)175.196.***.***
(IP보기클릭)1.230.***.***
택배사 책임을 본문에 쓰시면 샵입장에선 억울하지요. 영웅샵은 항상 이렇게 문자 보내줍니다. 박스 파손 경우.. 본문의 박스 손상은 택배사의 문제 같습니다.
(IP보기클릭)211.235.***.***
택배사의 문제일수가 없는 게 택배박스는 멀쩡한데 내부의 제품 카톤박스랑 본박스가 찍혀서 온거니까요 물류문제라면 가장 외부의 택배박스부터 찍혀있겠죠 | 25.06.26 22:08 | |
(IP보기클릭)112.172.***.***
저랑 같은일을 경험하셨네요. 저도 바깥택배박스는 멀쩡한데 내부 본제품박스가 상당히 심하게 박스훼손이 됫음에도 저런 연락은 받아본적이 없습니다. 영웅시간에서 저런 박스훼손을 한두번 참은게 아니어서 굳이 내시간 쪼개가며 업체랑 싸울바엔 내가 안쓰면 그만이지 하고 저도 손절했죠. 이제보니 저기는 고객이 받는 제품에는 큰관심이 없는게 아닌가 싶네요. | 25.06.27 10:02 | |
(IP보기클릭)49.246.***.***
(IP보기클릭)124.56.***.***
(IP보기클릭)218.232.***.***
(IP보기클릭)59.7.***.***
(IP보기클릭)118.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