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규어쪽 굿스마랑 반다이쪽 일처리보며
그냥 좀 느끼는게 많은게
저긴 그래도 환불이랑 교환등 고객 대우는 해주는구나 싶은데
반다이 qc는 진짜 휴... 대응도 대응인데 당해보신분들은 알지만
정말 욕나와요...
만약에 옷이나 차 혹은 하다 못해 전자제품도 이런 상태인거 팔았으면
난리나는걸 그대로 문제 없다 해버릴때도 있는지라
우리가 어째 돈주고 책잡힌거 같은 느낌들어요.. 이번도 글치만
지금까지 받아온 처후나 대우를 보면 우리가 과연 반다이에게 있어서 고객인가 싶은게
-이건 반코에 대한 이야기는 아닙니다.-
돈주는 물주로 보지 고객이라고 생각은 할까? 싶네요
메탈 빌드 하이뉴때 정떨어졌고 이번 프라도 반코 삽질이든 머든
정나미가 확확 떨어져 나갑니다.
추가 - 진짜 이런글까지 유게에 나오는거 보면
자기들 한번은 돌아봤으면 좋겠어요.
이게 우리가 만든게 아니라 본인들이 만들어 가는 이미지란거
(IP보기클릭)124.50.***.***
반다이는 독점에 독보적이고 취미계에서 초거대 기업이라 그냥 배짱장사 하는거 같아요 당신들이 우리거 안사고 버틸수있어? 사기 싫으면 사지마 당신 말고도 살사람 많아 이런식이죠 20년전에 건프라에 장인정신과 팬서비스가 간간히 있던 기술력과 착한 가격에 착한 반다이는 이제 죽었죠..
(IP보기클릭)210.103.***.***
가장 큰 게 변하지 않는다. 이거인 거 같아요. QC 거지같아도 좀 나아지려 하고 바뀌는 뭔가가 있거나 물량 공급의 변화가 있거나 하다못해 정책의 변화라도 있어야 하는데 가게 이름만 바뀐 거 딱 하나네요. 솔직히 말해서 지난 세기 쌓아온 역사와 자본이랑 기술력과 IP로 먹고 사는 회사지, 그게 아니었으면 망해도 이상하지 않은 회사라 봐요
(IP보기클릭)220.92.***.***
이러는데 해줄 필요가 있을까 싶네요. 반남 신나게 욕하다가 신제품이나 물건 들어왔다고 하면 우르르 달려가고 사람들이 욕만 하고 불매운동 같은 거 일절 안하는데 무서울게 전혀 없죠.
(IP보기클릭)175.121.***.***
고객대우를 해줄 필요가 없죠. 고객대우란 게 기업의 인성이나 도리에 따른 게 아니라 순전히 이익에 도움되는 차원에서 해주는 건데... 고객대우 비용을 줄여도 매출에 영향이 없다면...저라도 AS비용을 불필요한 비용으로 여길 거 같아요. 해법은 간단하죠. 굳이 말할 필요도 없이 말이죠. 노동자가 파업을 무기로 쓰지 않으면, 기업이 노동자에게 부당한 대우를 하더라도, 노동자는 그냥 받아들여야겠죠.
(IP보기클릭)210.103.***.***
가장 큰 게 변하지 않는다. 이거인 거 같아요. QC 거지같아도 좀 나아지려 하고 바뀌는 뭔가가 있거나 물량 공급의 변화가 있거나 하다못해 정책의 변화라도 있어야 하는데 가게 이름만 바뀐 거 딱 하나네요. 솔직히 말해서 지난 세기 쌓아온 역사와 자본이랑 기술력과 IP로 먹고 사는 회사지, 그게 아니었으면 망해도 이상하지 않은 회사라 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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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다이는 독점에 독보적이고 취미계에서 초거대 기업이라 그냥 배짱장사 하는거 같아요 당신들이 우리거 안사고 버틸수있어? 사기 싫으면 사지마 당신 말고도 살사람 많아 이런식이죠 20년전에 건프라에 장인정신과 팬서비스가 간간히 있던 기술력과 착한 가격에 착한 반다이는 이제 죽었죠..
(IP보기클릭)14.50.***.***
반다이는 늘 돈다이라 불려왔습니다 착한 적이 없었는데요 | 25.07.13 19:3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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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까지 소유한 기업의 폐해"이지 독점이 아닙니다. IP까지 소유한 경우에 대해서는 독점이라고 해서는 안됩니다. 마치 윈도우를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독점한다는 것과 똑같은 거에요. | 25.07.13 19:57 | |
(IP보기클릭)121.144.***.***
구력이 오래된 사람들은 압니다. 언제부터 반다이가 돈다이가 됐는지.. 낭만을 알던 시절이 있어요 | 25.07.13 21:11 | |
(IP보기클릭)124.50.***.***
그러면 독점만 빼면 되겠네요 그래도 깡패인건 마찬가지죠 ㅠㅠ | 25.07.15 02:32 | |
(IP보기클릭)175.121.***.***
고객대우를 해줄 필요가 없죠. 고객대우란 게 기업의 인성이나 도리에 따른 게 아니라 순전히 이익에 도움되는 차원에서 해주는 건데... 고객대우 비용을 줄여도 매출에 영향이 없다면...저라도 AS비용을 불필요한 비용으로 여길 거 같아요. 해법은 간단하죠. 굳이 말할 필요도 없이 말이죠. 노동자가 파업을 무기로 쓰지 않으면, 기업이 노동자에게 부당한 대우를 하더라도, 노동자는 그냥 받아들여야겠죠.
(IP보기클릭)220.92.***.***
이러는데 해줄 필요가 있을까 싶네요. 반남 신나게 욕하다가 신제품이나 물건 들어왔다고 하면 우르르 달려가고 사람들이 욕만 하고 불매운동 같은 거 일절 안하는데 무서울게 전혀 없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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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팅킷은 비슷한 사례를 들은 적이 있는데 일반판은 모르겠네요 | 25.07.13 19:56 | |
(IP보기클릭)58.29.***.***
넹 비닐 뜯으면 환불은 어렵다고 보면 됩니다 그래서 뜯기전에 검수 해보는 습관 가져야 해요 | 25.07.13 20:23 | |
(IP보기클릭)121.130.***.***
평생 MG그리폰말고는 걸린적이 없었는데 최근에 사출불량 당첨입니다. 여러분 모두 검수 꼭 하세요. 다행히 중요한 부품이 아니라 망정이지...웹한정인데;;; | 25.07.13 20:26 | |
(IP보기클릭)121.144.***.***
어떤 제품이든 포장제를 뜯으면 환불이 잘 안되긴 합니다. 특히 판매량이 많은 기업일 수록 더욱 그렇게 하죠. | 25.07.13 21:12 | |
(IP보기클릭)221.158.***.***
(IP보기클릭)124.50.***.***
어차피 살사람 널렸으니 그냥 얼굴에 철판깔고 파는거 같아요 완성품 품질 나락이여도 사람들이 너무 몰려서 없어서 못팔정도니까요 .. ㅠㅠ | 25.07.15 02:3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