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할 디아2 접속이 안돼서 하루종일 하드모드 올클 해버렸네요-0-ㅋ
노멀 깼더니 막힘없이 술술 진행은 됐는데, 템 줍줍 하느라 뺑뺑 돌아서 시간이 곱절은 걸린 느낌. 그리고 보스들 너무 아픕니다 아파요;; 첫번째 보스부터 두어번 리트라이 하는 빡셈을 느꼈네요 그래도 착실히 공략해가면 못깰 정도는 아녔습니다ㅋ 막보는 노멀보단 조금 더 빨리 격파했는데, 3페이즈 때 태양권(?)을 시전하면 슈퍼봄으로 박살낼 수 있는걸 발견하고 아주 그냥 작살을 내줬습니다ㅎㅎㅎ 역대 메트로이드 보스중 가장 패턴이 다양하고 어려운 보스가 아닐까 생각되네요(두번째는 메트로이드 퓨전의 ‘나이트메어’)
이번작은 카운터라던가, 슬라이딩 같은게 생겨 훨씬 다이나믹한 액션을 즐길 수 있어 정말 만족했습니다. 다음은 메트로이드 프라임4의 차례이지 싶지만, 그전에 메트로이드 프라임 트릴로지도 좋고 언젠가가 될지 모르지만 드레드의 후속작도 꼭 하나 더 나와줬으면 하는 바람이 크네요. 이대로 못보내 사무스눈나~! 모두 즐드레드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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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운터는 사무스 리턴즈에서도 잇어서 익숙했는데 슬라이딩은 확실히 액션성을 더해주는 요소였습니다. 다만 근본인 모프볼이 슬라이딩 때문에 쪼매 늦게 나오더라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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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작이 유독 매운맛이 강하긴 해요ㅎㅎ | 21.10.17 20:5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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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운터는 사무스 리턴즈에서도 잇어서 익숙했는데 슬라이딩은 확실히 액션성을 더해주는 요소였습니다. 다만 근본인 모프볼이 슬라이딩 때문에 쪼매 늦게 나오더라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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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처음에 슬라이딩이 생겨서 모프볼이 없어졌나? 했다가 얻고 나니 역시는 역시 했었네요ㅋ 슬라이딩 후 모프볼 모드로 이어지는것도 루즈함을 많이 줄여주는 요소라 참 좋았습니다 | 21.10.17 20:5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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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똥손이라 이 이상 어려운 퍼즐은 손꾸락이 안 따라줄거 같아서 지금 정도가 적당한듯 해요ㅠㅠㅋㅋ | 21.10.17 21:1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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