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의 게임패스 얼티밋보다 고급형 구독 모델인
게임패스 프라임같은걸 만들어서 요금을 더받고 서드파티의 트리플a급게임을 발매당일한다거나 아니면
계정을 넷플릭스처럼 공유가 되게하는것도 고려해볼만할거같네요
단순히 트리플a급게임 플레이가능 숫자가 많아지는것도 괜찮고요
게임패스 스탠다드 11000원대
게임패스 얼티밋 16000원대
게임패스 프라임 20000원대
이런식으로 구독 모델을 다분화해서 판매하면 괜찮을거같습니다
앞으로 퍼스트파티의 스튜디오 개수만해도 게임패스 스탠다드만 구독해도 다채로운게임을 발매당일 즐길수있으니
스탠다드 모델의 수요도 상당할거같고 좀더 다채로운 트리플a급게임을 즐기고싶은 하드코어 게이머의 입장도 고려해서
프라임 구독권을만들어 그쪽 수요도 수익을 챙길수있고 수익 다변화는 구독모델에서 전망이 괜찮다고 봅니다
(IP보기클릭)218.145.***.***
저는 잘 모르겠네요 ms 게임패스의 목적성이 다른것 같아요
(IP보기클릭)115.136.***.***
그다지 좋은게 아닌데요? 구독자가 늘어나면 그만큼 마소쪽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동일한데 얻는 수익이 많아지는거니 컨텐츠를 기존보다 늘리는 방향으로 가야지 추가 요금제를 또 만든다는게 정상은 아니죠
(IP보기클릭)180.80.***.***
게임사 입장에선 AAA게임을 MS에서 비용받고 무료로 푸는거보단 패키지로 파는게 더 이득일텐데 발매일엔 안나올꺼에요 아마 지금 처럼 황혼기를 맞은 게임들을 하는걸로만 만족해도 충분할 양이라고 봅니다
(IP보기클릭)175.205.***.***
(IP보기클릭)58.142.***.***
(IP보기클릭)218.145.***.***
저는 잘 모르겠네요 ms 게임패스의 목적성이 다른것 같아요
(IP보기클릭)115.136.***.***
그다지 좋은게 아닌데요? 구독자가 늘어나면 그만큼 마소쪽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동일한데 얻는 수익이 많아지는거니 컨텐츠를 기존보다 늘리는 방향으로 가야지 추가 요금제를 또 만든다는게 정상은 아니죠
(IP보기클릭)180.80.***.***
게임사 입장에선 AAA게임을 MS에서 비용받고 무료로 푸는거보단 패키지로 파는게 더 이득일텐데 발매일엔 안나올꺼에요 아마 지금 처럼 황혼기를 맞은 게임들을 하는걸로만 만족해도 충분할 양이라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