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게임에 관하여
EXODUS™는 SF 액션 어드벤처 RPG로, 플레이어는 여행자가 되어 셀레스티얼에 맞서 인류의 생존을 위한 싸움을 이끕니다. 4만 년 후의 인류 진화를 마주하고, 놀라운 세계를 탐험하며, 시간 그 자체에 맞서 세대의 운명을 개척하세요.
세대를 형성하는 유산을 만들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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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조대원에서 여행자로 변신한 준 아슬란의 역할을 맡아보세요. 별들 사이의 배신자이자 고대 비밀을 찾는 사냥꾼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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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류 생존의 열쇠가 될 수 있는 천체 잔해를 회수하기 위한 성간 임무에 착수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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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의 팽창으로 여러분의 선택이 확대되고 인류의 미래가 재편된 변화된 세상으로 돌아가세요.
구원을 위한 싸움을 이끄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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괴물과 구조물, 경쟁하는 인간 왕조, 그리고 가장 큰 위협인 천상인들과 치열한 전투를 벌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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잔여물과 인간의 기술을 융합하여 무기고를 확장하고 오직 당신만이 조종할 수 있는 건틀릿을 통해 파괴적인 능력을 발휘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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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전투의 흐름을 바꿀 수 있는 힘과 기술, 그리고 시너지를 갖춘 강력하고 숙련된 동료들과 함께 싸우세요.
특별한 세계와 동반자를 만나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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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외심과 신비로움으로 가득한 은하계를 탐험하세요. 놀라운 세계, 독특한 존재, 그리고 여러분이 여정을 통해 형성하거나 깨뜨리는 유대감이 형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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셀레스티얼이라 불리는 인류의 진화된 후손과 그들의 생체공학으로 만들어진 체인지링, 그리고 매우 지능적인 각성 동물을 만나보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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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간과 각성자로 이루어진 강력한 승무원을 이끌고 별들을 가로질러 나아가세요. 각자의 신념에 따라 움직이며 앞으로의 싸움에서 치명적인 존재가 될 것입니다.
최근 Q&A
게임플레이, 출시일, 뉴스/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해 말" 에 공개됩니다.
▪️ 게임 디자인, 전투 등에서 크리스 킹(게임 디렉터)에게 영감을 준 게임: 매스 이펙트(당연하죠), 특정 적에게 원소의 힘/무기 및 도구를 사용하는 호라이즌, 외로움, 탐험을 주제로 한 메트로이드 프라임
▪️ "리사이클러": 폐품 처리업자들이 사용하는 '기본 총'으로, 탄약을 잔뜩 들고 다닐 필요가 없습니다. "백 투 더 퓨처의 플럭스 커패시터처럼", 고철 재료를 주워서 다양한 자원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무기로 변형됩니다.
▪️ 한 사람이 총을 난사하며 전투를 치르고, 다른 사람이 은밀하게 통과하고, 또 다른 사람이 NPC와 대화하여 전투를 완전히 피할 수 있는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을 지원합니다.
▪️ 일부 동료는 은밀하게 행동하며, "플레이어 키트에 있는 멋진 장난감 무리"가 은밀하게 행동하며, 일부 AEGIS 슈트는 은밀하며, 모두 선택 사항입니다.
▪️ 많은 고대 잔재(오래된 천상 기술), 도덕적 딜레마, 그리고 인류를 발전시키기 위해 그 기술을 어떻게 사용할 것인지에 대한 선택을 마주하게 될 것입니다
. ▪️ 고대 잔재의 일부 이름: "상대주의적 타락자", "원시 물질", "액체 벽의 지옥"(하지만 팀은 그들이 무엇을 하는지 밝히지 않습니다)
▪️ 준(플레이어 캐릭터): 겸손한 시작에서 왔으며, 자신의 힘의 깊이를 이해하지 못하며, '의심치 않는 영웅적 요소'
▪️ 전투는 영화적이고 전략적이며, 플레이어의 선택과 대행, 장관에 기대어 느껴집니다. 플레이어가 원하는 도구를 사용하여 전투를 극복하는 데 만족감을 느끼도록 하세요.
▪️ 적의 다양성은 게임을 진행하면서 진화합니다. 기본적인 적, 인간 세력, 천상 구조물(고대 기술을 방어하기 위해 남겨진 로봇)에 맞서 고향 행성 Lidon에서 시작한 다음 모험을 떠날수록 더 위험해집니다.
▪️ 사이드 퀘스트는 게임에 "중요"하며 "필러 콘텐츠"로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이를 사용하여 플레이어가 우주와 연결되어 있다고 느끼고 동료와의 관계를 발전시키고 기술을 향상시키고 "멋진 것을 찾으세요"
한국어 확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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