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평점 :
9 더보기 +

[잡담] 인공지능의 반란이 일어 난다면 어떻게 대처를 하고 싶으신지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18]




(5209097)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358 | 댓글수 18
글쓰기
|

댓글 | 18
1
 댓글


(IP보기클릭)118.235.***.***

아마 지나가던 시민 1 마냥 끔살될거같지만 터미네이터마냥 과거에 재프로그래밍된 인공지능을 쫙 뿌리고싶슴다
24.04.03 23:54

(IP보기클릭)118.235.***.***

렌탈안구
힘내세요. | 24.04.04 00:03 | |

(IP보기클릭)58.140.***.***

요즘 세상 돌아가는 것을 보면, 인공지능이 제대로 나오기도 전에 인류멸망이거나 나오더라도 니어처럼, 인류는 깊이 잠들고 인공지능들만이 남아 신인류가 될 것같네요 ㄷㄷ
24.04.03 23:57

(IP보기클릭)118.235.***.***

시발몽키
신인류라... 아이러니 합니다. | 24.04.04 00:04 | |

(IP보기클릭)58.140.***.***

컨트리볼매니아
역시 답은 어서 윌리엄을 찾아내, 자리가 다 차기 전에 충성을! | 24.04.04 00:27 | |

(IP보기클릭)175.204.***.***

시발몽키
슬픕니다. | 24.04.04 06:41 | |

(IP보기클릭)211.106.***.***

사실 강인공지능이 나온다고 딱히 반란을 일으키란 법은 없겠죠. 돈도 능력도 시간도 있는 인간들도 냥이 집사 노릇을 하지 않습니까?
24.04.04 00:34

(IP보기클릭)175.204.***.***

루리웹-2893769389
집사처럼 살아야 하는군요... | 24.04.04 06:42 | |

(IP보기클릭)211.106.***.***

컨트리볼매니아
인공지능이 미천한 인간종의 집사를 하지 않겠습니까? | 24.04.04 10:10 | |

(IP보기클릭)211.106.***.***

컨트리볼매니아

| 24.04.04 11:05 | |

(IP보기클릭)118.235.***.***

루리웹-2893769389
신선합니다 | 24.04.04 12:40 | |

(IP보기클릭)118.235.***.***

루리웹-2893769389
귀엽습니다 | 24.04.04 12:40 | |

(IP보기클릭)218.155.***.***

https://namu.wiki/w/%EC%82%AC%EC%9D%B4%EB%B2%84%EB%84%A4%ED%8B%B1%20%EB%B0%98%EB%9E%80
24.04.04 13:54

(IP보기클릭)118.235.***.***

루리웹-40216684
선례군요. | 24.04.05 08:27 | |

(IP보기클릭)211.234.***.***


24.04.04 15:10

(IP보기클릭)118.235.***.***

오메나이건
암울합니다. | 24.04.05 08:27 | |

(IP보기클릭)115.138.***.***

1. 현재까지 개발된 모든 인공지능은 약인공지능으로 2차창작에서의 인공지능반란은 감정까지 구사된 강인공지능으로, 아직 한참 멀었다. 2. 물리적인 반란이 일어나려면 로봇 프레임, 기계를 조종해야 하는데 현재 해킹만으로 조종이 가능한 기계에는 한계가 있다 3.현재 약인공지능만으로 사회를 혼란을 일으킬 만한 방법은 해킹을 이용하는 방법이지만, 약인공지능은 목적이 없고, 명령만 따르기에 명령을 내린 주체만 조진다면 쉽게 해결이 된다. 만에 하나, 전세계 해킹이 가능할 약인공지능이라고 해도 물리적인 하드웨어를 구축할 국가는 손에 꼽는다. 일련의 과정을 거쳐 강인공지능의 반란이 일어난다고 해도 2차 창작과 다르게 모든 자원과 운송과정 역추적이 가능한 현대에서 비 허가적 물동에 대해 사전 제압이 일어나기 쉽다
24.04.04 18:23

(IP보기클릭)118.235.***.***

바보 도미니코
한계가 크군요. | 24.04.05 08:27 | |


1
 댓글





읽을거리
[PC] 2년 기다림이 아깝지 않은 장독대 묵은지, 브이 라이징 (16)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38)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38)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50)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6)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1)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5)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8)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글쓰기
공지
스킨
글쓰기 130805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소녀전선

평점
9
장르
카드, 전략, RPG, 시뮬레이션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자막)


플랫폼
아이폰, 안드로이드
가격정책
부분유료화
개발사
SUNBORN Network Technology


유통사
X.D. Global
일정
[출시] 2016.05.20 중국 (아이폰)
[출시] 2016.05.20 중국 (안드로이드)
[출시] 2017.06.30 한국 정발 (아이폰)
[출시] 2017.06.30 한국 정발 (안드로이드)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