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나와서 일하다 첫 차로 뽑은 출고한지 3달도 안된 신차입니다. 아직 1500km도 안찍었습니다.
HUD는 지멋대로 한번 꺼지면 재시동을 걸고 리셋을 해도 안켜지고..한 8시간 놔뒀다 키면 또 켜지고..
주행중에 계기판이 자기 혼자 수초~ 수분간 꺼지고 참 무섭습니다.
(사진은 동일증상을 인터넷에서 찾아서 넣었습니다)
인터넷 찾아보니 이게 신형 투싼의 고질?병이라고 하네요.
이런거 보면 풀 디지털계기판은 믿을게 못되는것 같습니다
이런일을 겪으니 이전 기계식 계기판이 더 그립네요.
수리 예약도 휴가맞춰서 해야하고 참..
오늘 당일방문으로 갔더니 예약안하고 오면 어렵다. (이건 그럴 수 있음)
그러면 이번 주중으로 가능한 시간 있냐했더니 무조건 안된다고만 하고.. 그럼 계기판 나간채로 타고다니라는 거냐, 다른 센터라도 알아봐줄 수 없냐 물었더니 그건 고객님사정이라 알아 하시랍니다 허허..
첫차부터 뽑기운이 별로였나보네요
(IP보기클릭)110.15.***.***
에휴 대응 엉망이네요.. 잘 수리 되시길..
(IP보기클릭)118.37.***.***
'알아서 하세요' 이건 녹음해서 클레임 걸면 해당 정비업체 대표 징계 또는 계약해지까지 될 수도 있습니다. 본사에서 고객 응대 교육을 몇 차례씩, 그것도 귀찮게 계속 시키는데도 저러는 건 의도적으로 교육을 안 받은거예요. 일단 현대 사이트에 올리셔서 상담원에게 상담이라도 해보세요.
(IP보기클릭)59.0.***.***
한두푼 하는것도 아니고.. 현대 고객대응보면 진짜 ..
(IP보기클릭)110.15.***.***
에휴 대응 엉망이네요.. 잘 수리 되시길..
(IP보기클릭)61.80.***.***
(IP보기클릭)211.36.***.***
(IP보기클릭)59.0.***.***
한두푼 하는것도 아니고.. 현대 고객대응보면 진짜 ..
(IP보기클릭)118.37.***.***
'알아서 하세요' 이건 녹음해서 클레임 걸면 해당 정비업체 대표 징계 또는 계약해지까지 될 수도 있습니다. 본사에서 고객 응대 교육을 몇 차례씩, 그것도 귀찮게 계속 시키는데도 저러는 건 의도적으로 교육을 안 받은거예요. 일단 현대 사이트에 올리셔서 상담원에게 상담이라도 해보세요.
(IP보기클릭)220.88.***.***
(IP보기클릭)1.237.***.***
(IP보기클릭)110.47.***.***
(IP보기클릭)119.192.***.***
(IP보기클릭)222.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