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1},{"keyword":"\uba85\uc870","rank":1},{"keyword":"\uce68\ucc29\ub9e8","rank":-2},{"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d558\uc2a4\uc2a4\ud1a4","rank":"new"},{"keyword":"\uc720\ud76c\uc655","rank":3},{"keyword":"\uc9c1\uad6c","rank":1},{"keyword":"\uc6d0\uc2e0","rank":-2},{"keyword":"@","rank":1},{"keyword":"\uce68\ucc29","rank":-5},{"keyword":"\ub9d0\ub538","rank":1},{"keyword":"\uc6d0\ud53c\uc2a4","rank":1},{"keyword":"\ubbfc\ud76c\uc9c4","rank":-6},{"keyword":"\ub2c8\ucf00","rank":1},{"keyword":"\uac15\ud615\uc6b1","rank":1},{"keyword":"\ub9bc\ubc84\uc2a4","rank":3},{"keyword":"\ub358\ud30c","rank":4},{"keyword":"\uc624\ud0b9","rank":-7},{"keyword":"\uc2a4\ud0c0\ub808\uc77c","rank":-2},{"keyword":"\uac74\ub2f4","rank":"new"},{"keyword":"\uc2a4\ud154\ub77c","rank":-3},{"keyword":"\uc778\ubc29","rank":-8}]
(IP보기클릭)221.165.***.***
란체스터 법칙이 알고 싶은거니
(IP보기클릭)221.165.***.***
란체스터 법칙이 알고 싶은거니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75.223.***.***
(IP보기클릭)223.39.***.***
만약 병력의 성능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일제사격 전투 모델에 대입하면 됨 | 24.05.13 19:06 | | |
(IP보기클릭)175.223.***.***
2250 vs 4500 이면 대충 4500쪽이 3897 정도가 남아야 하는데 약간 적긴 하군 | 24.05.13 19:06 | | |
(IP보기클릭)223.39.***.***
그러면 란체스터 법칙의 전제조건인 조건 없는 화력 투사 여부가 막혀서 접촉면적에 따라 병력의 화력이 제한되었을 수도 있어 | 24.05.13 19:07 | | |
(IP보기클릭)118.32.***.***
ㅇㅇ (a제곱-b제곱)의 제곱근인 이미 넣어봄 | 24.05.13 19:08 | | |
(IP보기클릭)118.32.***.***
그렇게 복잡한 게임 아님 무기질같은거 없이 그냥 순수하게 병사수 vs 병사수로만 계산함 | 24.05.13 19:08 | | |
(IP보기클릭)118.32.***.***
1790 vs 1800 하면 1744명 죽이고 적군 56명이 남는데 제곱이 들어가는건 절대 아닌듯 | 24.05.13 19:13 | | |
(IP보기클릭)121.186.***.***
(IP보기클릭)219.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