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개인적으로 설정을 조금씩 써나가면서 준비중인 게 있는데.
그 설정에서 나올 초월적 존재가 흡수계 능력+차원 이동 능력을 기반으로 돌아다니면서 차원을 제압한다는 기본적인 골자의 패러렐 유니버스 작품을 구상중이거든.
근데 흡수계 능력의 수준을 어느정도로 해야 좀 밸런스가 맞을지에 대해서 고민중임.
어떻게 하는 게 좋을거라고 봄?
지금 개인적으로 설정을 조금씩 써나가면서 준비중인 게 있는데.
그 설정에서 나올 초월적 존재가 흡수계 능력+차원 이동 능력을 기반으로 돌아다니면서 차원을 제압한다는 기본적인 골자의 패러렐 유니버스 작품을 구상중이거든.
근데 흡수계 능력의 수준을 어느정도로 해야 좀 밸런스가 맞을지에 대해서 고민중임.
어떻게 하는 게 좋을거라고 봄?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57774658 | 공지 | 유머 게시판 통합 공지 - 아동 대상 표현 강화 | _루리 | 88 | 2525462 | 2022.06.30 |
질문 | 이런 가구들을 뭐라고 부르나요? (4) | 인형 메리 | 2 | 1807 | 00:38 | |
디지몬시리 | 질문 | 플레 누메몬+군사usb까진 다 했는데,,, | 루리웹-9730070216 | 36 | 06:37 | |
WWE공략 | 질문 | 마이라이즈 워게임 팅김현상 | 루리웹-2968044659 | 56 | 04:21 | |
66209551 | 잡담 | 피자캣 | 1 | 08:53 | ||
66209550 | 유머 | 키렌 | 13 | 08:53 | ||
66209549 | 게임 | 루리웹-9116069340 | 1 | 15 | 08:53 | |
66209548 | 감동 | AnYujin アン・ユジン | 2 | 20 | 08:53 | |
66209547 | 유머 | 지정생존자 | 105 | 08:52 | ||
66209546 | 애니/만화 | 하즈키료2 | 18 | 08:52 | ||
66209545 | 유머 | 루리웹-0033216493 | 4 | 109 | 08:51 | |
66209544 | 잡담 | 타카가키 카에데 | 1 | 77 | 08:51 | |
66209543 | 유머 | AnYujin アン・ユジン | 2 | 115 | 08:51 | |
66209542 | 짤 | 당글둥글당근 | 2 | 92 | 08:51 | |
66209541 | 게임 | 탄실이 | 1 | 61 | 08:50 | |
66209540 | 감동 | Baby Yoda | 6 | 370 | 08:50 | |
66209539 | 유머 | AnYujin アン・ユジン | 1 | 121 | 08:50 | |
66209538 | 유머 | 로메오카이 | 2 | 126 | 08:50 | |
66209537 | 게임 | 커피우유 | 2 | 82 | 08:50 | |
66209536 | 잡담 | 키타자와 시호 | 69 | 08:50 | ||
66209535 | 유머 | 헛소리ㄴㄴ | 8 | 227 | 08:49 | |
66209534 | 짤 | AnYujin アン・ユジン | 5 | 144 | 08:48 | |
66209533 | 애니/만화 | 친친과망고 | 101 | 08:48 | ||
66209532 | 잡담 | 라스피엘🛸💜 | 7 | 203 | 08:48 | |
66209531 | 잡담 | 알면용취^^ | 1 | 157 | 08:48 | |
66209530 | 게임 | 유다의 사제들 | 4 | 151 | 08:47 | |
66209529 | 잡담 | 백설하 白雪巴 | 2 | 124 | 08:47 | |
66209528 | 잡담 | 국대생 | 165 | 08:47 | ||
66209527 | 게임 | 미사키@ | 14 | 991 | 08:47 | |
66209526 | 유머 | 정의의 버섯돌 | 24 | 2221 | 08:47 | |
66209525 | 유머 | AnYujin アン・ユジン | 1 | 200 | 08:47 | |
66209523 | 잡담 | 내아내는하야세유우카 | 1 | 66 | 08:47 |
(IP보기클릭)115.23.***.***
(IP보기클릭)1.245.***.***
일단은 여캐임. | 24.05.12 08:21 | | |
(IP보기클릭)119.69.***.***
(IP보기클릭)1.245.***.***
일단은 설정을 여기다가 쓰기엔 좀 그런 것 같아서 생각만 하고 있는 중인데.. 한계는 딱히 없단 설정으로 하려고 생각중임. 아공간 저장고 시스템을 이용한다는 설정으로 할거라.. | 24.05.12 08:23 | | |
(IP보기클릭)125.180.***.***
(IP보기클릭)1.245.***.***
안 그래도 그런 쪽도 생각중이긴 함. | 24.05.12 08:23 | | |
(IP보기클릭)39.121.***.***
(IP보기클릭)58.29.***.***
(IP보기클릭)1.245.***.***
일단 흡수한 대상의 모습 / 능력 / 말투까지 따라할 수 있다는 포괄적인 흡수 설정임. | 24.05.12 08:25 | | |
(IP보기클릭)221.165.***.***
(IP보기클릭)1.245.***.***
어.. 그건 좀 그런데.. | 24.05.12 08:26 | | |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245.***.***
어... 그건 그냥 근본적으로 흡수라고 하기엔 너무 복잡한데.. | 24.05.12 08:27 | | |
(IP보기클릭)118.235.***.***
위에 써둔 거 보니까 흡수라기보다는 카피 같은데 그러면 제일 간단한 건 한번에 하나만 카피할 수 있다 이거지 DB를 쌓아둘 수는 있는데 구현 자체는 한번에 하나 이런 거 | 24.05.12 08:28 | | |
(IP보기클릭)1.245.***.***
일단 스택형인 건 맞음. | 24.05.12 08:32 | | |
(IP보기클릭)118.235.***.***
스택하니까 생각난건데 프로그래머가 스택오버플로우에서 코드 카피 죤나게 하다가 ㅈ되는 느낌이 제일 근접할 듯 | 24.05.12 08:36 | | |
(IP보기클릭)1.245.***.***
다만 내 설정상에선 그런 버그 같은 건 터지지 않고, 기본적으로 한번 폼 체인지 한 상태로 전투를 꽤 오랫동안 지속할 수 있단 설정. | 24.05.12 08:37 | | |
(IP보기클릭)118.235.***.***
버그랑은 다르지 사이드이펙트 쪽으로 보는게 | 24.05.12 08:38 | | |
(IP보기클릭)23.17.***.***
(IP보기클릭)23.17.***.***
아니면 A라는 인물의 능력을 흡수해서 사용하려면 A라는 인물로 변신해야만 사용이 가능하다거나 | 24.05.12 08:29 | | |
(IP보기클릭)175.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