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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21.160.***.***
아니에요 아니에요 님이 2돌 미만이시라면 e로 채혈 묻히시고 스택 차는데 5초후에 강공쳐서 이걸 회수하셔야 버프가 높게 들어와요 무지성 평타캐는 맞는데 호두 처럼 바로 딜 하는게 아니라 예열이 필요해요
(IP보기클릭)175.205.***.***
우측 상태에서 강공을 하셔야 버프가 크게 들어오는 거에요
(IP보기클릭)118.45.***.***
(IP보기클릭)211.177.***.***
그러면 딜이 안나오던데??? | 24.05.06 22:27 | | |
(IP보기클릭)221.160.***.***
쉴드 안 쓰시는 거려나요? | 24.05.06 22:27 | | |
(IP보기클릭)221.160.***.***
? 님 사이클 순서좀 얘기 해주실래요? | 24.05.06 22:27 | | |
(IP보기클릭)211.177.***.***
쓰는데... 호두처럼 E키고 평타쳐도 딜 잘 안나오더라고 유튭 찾아보니까 순서가 있는데 내 손에는 너무 복잡해;;; | 24.05.06 22:28 | | |
(IP보기클릭)221.160.***.***
TALIONYX
아니에요 아니에요 님이 2돌 미만이시라면 e로 채혈 묻히시고 스택 차는데 5초후에 강공쳐서 이걸 회수하셔야 버프가 높게 들어와요 무지성 평타캐는 맞는데 호두 처럼 바로 딜 하는게 아니라 예열이 필요해요 | 24.05.06 22:30 | | |
(IP보기클릭)118.45.***.***
명함 기준으로 설명해드림 E 써서 핏값 적에게 부여 서포터들 나와서 실드/버프 돌리기 아를 다시 나와서 강공으로 핏값 회수 (5초 지나서 핏값이 핏값:결산이 되야 함) 아를 평타 딜 ㄱㄱㄱ 이후 QE 또는 EQE로 다시 핏값 재부여 서포터들 돌리기 이후 반복 | 24.05.06 22:30 | | |
(IP보기클릭)175.205.***.***
TALIONYX
우측 상태에서 강공을 하셔야 버프가 크게 들어오는 거에요 | 24.05.06 22:32 | | |
(IP보기클릭)175.205.***.***
스택 변하는 조건이 대충 5초라서 그 사이에 서포터들로 교체하고 버프 키시고 아를 다시 교체하고 피값 회수 하고 평타치시면 되요 | 24.05.06 22:33 | | |
(IP보기클릭)175.205.***.***
여기까지 이해 안 가시는 부분 있으시면 말씀해주세요. | 24.05.06 22:34 | | |
(IP보기클릭)59.26.***.***
쉽게 아를이 E스킬로 x자 상처 입히고 몇초뒤에 x자 상처가 크게 벌려짐 그 크게벌려진 상처 입은 애를 때리면 딜증가 상처가 벌어지는걸 기다리는 시간동안 다른 캐릭으로 교체해도 ok | 24.05.06 22:41 | | |
(IP보기클릭)125.180.***.***
명함 아를레키노 기준으로 E 쓰면 적에게 핏값이 새겨지는데 이게 5초 지나면 적에게 새겨진 각인 모양이 달라지는데 그때 강공격을 써서 핏값을 회수하면 그냥 E 쓰고 바로 회수할 때보다 생명의 계약이 두 배로 채워짐 생명의 계약 양에 따라 데미지가 증가하는 방식이라 이걸 높게 유지할수록 유리하니까 여러 적에게 핏값을 새기고 그걸 회수한 다음 패는 게 중요함 물론 생명의 계약 최대치는 HP의 145%까지고 E로 새긴 핏값을 5초 뒤에 회수하면 한마리 대상으로도 130%까지 회수가 가능하니까 너무 다수 적을 맞출 필요까진 없음 명함의 경우엔 비는 5초 동안 다른 캐릭터 스킬 굴려주면 딱 맞고 2돌부터는 그냥 무지성으로 E-강공격-평타 연타하면 됨 그리고 평타를 때릴 때마다 E 쿨이 줄어드는데 사이클을 적절하게 맞추면 첫 사이클 돌리고 EQE로 다음 사이클을 시작할 수 있음 | 24.05.06 22:4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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