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864","rank":1},{"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1},{"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c2a4\ud0c0\ub808\uc77c","rank":0},{"keyword":"\ub9bc\ubc84\uc2a4","rank":1},{"keyword":"\uc6d0\uc2e0","rank":2},{"keyword":"@","rank":0},{"keyword":"\ub2c8\ucf00","rank":2},{"keyword":"\ub9d0\ub538","rank":-4},{"keyword":"\uc720\ud76c\uc655","rank":2},{"keyword":"\uadfc\ud29c\ubc84","rank":8},{"keyword":"\uc2a4\ud154\ub77c","rank":3},{"keyword":"\ub3fc\uc9c0","rank":-4},{"keyword":"\uc6d0\ud53c\uc2a4","rank":-3},{"keyword":"\uac74\ub2f4","rank":-2},{"keyword":"\ub77c\uc624","rank":"new"},{"keyword":"\ub358\ud30c","rank":0},{"keyword":"\ub77c\uc778","rank":-4},{"keyword":"\uc11c\ucf54","rank":"new"},{"keyword":"\uc544\uc774\ub124","rank":"new"},{"keyword":"\ud2b8\ub9ad\uceec","rank":-3},{"keyword":"\ub358\uc804\ubc25","rank":-1}]
(IP보기클릭)61.85.***.***
바칼처럼 사방팔방에 똥뿌려서 딜못하거나 그러는 상황은 안나오는데 유격못하면 딜각도 안나오고 빨리 쫓겨나서 난이도는 좀 있음
(IP보기클릭)23.17.***.***
(IP보기클릭)23.17.***.***
유격은 맞는데 바칼처럼 막 어지럽다? 이런건 없음 | 24.04.28 11:27 | | |
(IP보기클릭)61.85.***.***
바칼처럼 사방팔방에 똥뿌려서 딜못하거나 그러는 상황은 안나오는데 유격못하면 딜각도 안나오고 빨리 쫓겨나서 난이도는 좀 있음
(IP보기클릭)61.85.***.***
솔직히 패턴들이 다 눈치만 있으면 한두판 해보면 알 수 있는 것들이라 공략 한번 읽고오면 충분함. [로페즈 2페는 좀 난잡해서 제외] | 24.04.28 11:30 | | |
(IP보기클릭)218.50.***.***
(IP보기클릭)218.50.***.***
내 기준에서 보면 바칼보다 유격 요소는 훨씬 많은 것 같음. 1페이즈 광폭화 패턴들은 전부다 팀원이 함께 기믹을 수행하는 형식이고, 2페이즈도 로페즈, 네임드 상관 없이 모두 기믹을 이행하는데 초점이 맞춰짐. 3페이즈도 테르미누스는 인원이 비면 패턴 수행이 거의 안되고, 안개신도 4명을 요구하는게 많음 솔플을 상정하지 않았기 때문에 최소 n명을 요구하는 패턴이 많음. | 24.04.28 11:38 | | |
(IP보기클릭)218.50.***.***
여기에 1, 2페이즈는 파장이 꾸준히 어디로 이동해서 어떤걸 수행해야 할지 판단하고 바로 행동해야 하기 때문에 쉬는 시간이 많지 않음. 30~40분을 계속 뛰어야 한다고 보면 될 듯. | 24.04.28 11:39 | | |
(IP보기클릭)220.67.***.***
(IP보기클릭)223.39.***.***
물론 공대 스펙이 낮으면 도트딜 한방에 리트나오긴함 | 24.04.28 12:47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