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동할 때 관성이 큰데 난간 근처에서 낙하를 막아주는 안전장치가 없음
2. 플랫폼게임을 해야 하는 구간이 많음 근데 이 게임은 원근감 잡기 힘든 백뷰3인칭 + 앞점프 거리랑 플랫폼위치 미묘하게 안맞아서 제자리 점프 후 마이크로컨 해야됨
3. 퍼즐이 좀 사람 짜증나게 함 ex)퀴즈해결은 쉬운데 무거운 물체를 이동시켜 해결해야 돼서 생각하는 시간은 짧고 물체 이동시간이 한나절
4. 근접무기 봉인하고 진행하는 스테이지들이 있는데 이 구간 보스들은 복붙에 노잼
5. 오픈월드구간 잡몹들 배치가 은근 스노우볼 굴러가기 쉽게 돼있음 잠깐 실수하면 몹들 예닐곱마리가 뭉쳐버림
6. 캠프?가 소울라이크 게임의 화톳불 역할을 하는데 여기에 따로 체크포인트 시스템을 또 추가해놓아서 죽었을 때 어디서부터 다시 시작할지 예측을 못할 때가 있음 그래서 부활아이템을 써야하는지 판단하는 게 힘든 경우가 발생
P의 거짓이나 스텔라블레이드나 첫작품 느낌 물씬 나는 어설픔들이 있는데 p의 거짓은 구성적으로 어설픈거라 플레이에 불편을 주진 않았는데 스텔라는 좀 사람을 불편하게 해서 신경을 긁는 어설픔이 있음
그래도 액션 하나는 확실하고 1.0버전은 시각적 만족도도 매우 높아서 좋은 게임은 맞는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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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ㅇ | 24.04.28 00:3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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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제 데슾이구만 | 24.04.28 00:3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