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자작그림] 철권) 철권8스럽다 VS 철권7스럽다 [61]




(634800)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13436 | 댓글수 61


글쓰기
|

댓글 | 61
1
 댓글


(IP보기클릭)223.62.***.***

BEST
백대시백대시백대시백대시가 솔직히 보는맛은 없음
24.04.18 17:38

(IP보기클릭)180.67.***.***

BEST

반대인 새끼도 있읍니다
24.04.18 17:38

(IP보기클릭)59.23.***.***

BEST
이걸 타파하기 위해 8을 내놨는데 으악
24.04.18 17:40

(IP보기클릭)122.32.***.***

BEST
ㄹㅇ 백대시 소금철권 졸리긴 함
24.04.18 17:40

(IP보기클릭)211.234.***.***

BEST
기본적으로 쎈걸막으면 쎄게 반격할 수 있고, 피하면 유리해지고 해야하는데 그걸 벗어나는 기술들이 많아서 지금
24.04.18 17:41

(IP보기클릭)106.101.***.***

BEST
뭐 8가지고 말이좀 있던데 걍다른 격겜처럼 시대를 받아드린다고 봐야겠지 드래곤 파이터즈나 길티기어처럼 고수가 없는거는 아닌데 초보도 쉽게해야 유입이되지
24.04.18 17:41

(IP보기클릭)118.235.***.***

BEST

너도...나도...저능아?
24.04.18 17:43

(IP보기클릭)59.23.***.***

뀨우우
24.04.18 17:38

(IP보기클릭)203.251.***.***

꼬메데스또 꼬메데스또
24.04.18 17:38

(IP보기클릭)223.39.***.***

아스란을보면 짖는개
아오 뇌내재생 되면서 지우고 싶어진다 | 24.04.18 17:46 | | |

(IP보기클릭)59.23.***.***

아스란을보면 짖는개
(이겨놓고 옆집 디제이 흉내낸답시고 화면에 사인하는 짤) | 24.04.18 17:48 | | |

(IP보기클릭)223.62.***.***

BEST
백대시백대시백대시백대시가 솔직히 보는맛은 없음
24.04.18 17:38

(IP보기클릭)59.23.***.***

BEST
NTR충
이걸 타파하기 위해 8을 내놨는데 으악 | 24.04.18 17:40 | | |

(IP보기클릭)122.32.***.***

BEST
NTR충
ㄹㅇ 백대시 소금철권 졸리긴 함 | 24.04.18 17:40 | | |

(IP보기클릭)221.145.***.***

NTR충
근데 대회레벨로 가면 짤짤이대결이 더 쫄깃하긴 하더라 | 24.04.18 17:43 | | |

(IP보기클릭)180.67.***.***

BEST

반대인 새끼도 있읍니다
24.04.18 17:38

(IP보기클릭)118.235.***.***

비염인간
졸렬했던 새끼... 답도 없던 새끼.. | 24.04.18 17:46 | | |

(IP보기클릭)114.71.***.***

비염인간
지금은 모두가 리로이니까 | 24.04.18 17:57 | | |

(IP보기클릭)121.139.***.***

뀨우~
24.04.18 17:39

(IP보기클릭)211.234.***.***

BEST
기본적으로 쎈걸막으면 쎄게 반격할 수 있고, 피하면 유리해지고 해야하는데 그걸 벗어나는 기술들이 많아서 지금
24.04.18 17:41

(IP보기클릭)125.140.***.***

게임이 공격자가 유리하게 만든다고하더니 공격자가 일방적으로 줘패는 게임을 만들어버렸음 ㅋㅋㅋ
24.04.18 17:41

(IP보기클릭)106.101.***.***

BEST
뭐 8가지고 말이좀 있던데 걍다른 격겜처럼 시대를 받아드린다고 봐야겠지 드래곤 파이터즈나 길티기어처럼 고수가 없는거는 아닌데 초보도 쉽게해야 유입이되지
24.04.18 17:41

(IP보기클릭)106.101.***.***

신차원벨
진짜 8흥행이 문제가되면 예전처럼 회귀할테고 아니면 보강해서 쭉나올거고 | 24.04.18 17:43 | | |

(IP보기클릭)59.5.***.***

신차원벨
받아'들인'다고 | 24.04.18 17:43 | | |

(IP보기클릭)59.23.***.***

신차원벨
문제는 스파도 기루티도 그걸 추구하면서 쳐맞는쪽을 위한 일용성 방패를 몇개 줬는데 철8은 그걸 깜빡했어. | 24.04.18 17:44 | | |

(IP보기클릭)106.101.***.***

뇜뇜
그건생각해보니 그러네 가드 시스템 변형해서 때리는 도중에 뭐할수있는 제스처를 줘야되는데 철8은없구나.. | 24.04.18 17:45 | | |

(IP보기클릭)182.214.***.***

신차원벨
파크성능 대폭강화해줬고 히트버스트도 있긴함 | 24.04.18 17:48 | | |

(IP보기클릭)211.60.***.***

뇜뇜
아마 만드는 애들은 그걸 횡신과 횡보라고 생각한 거 같음 ...뉴비층이 박살나는 선택이지만 | 24.04.18 17:48 | | |

(IP보기클릭)59.23.***.***

대왕수염고래
그 고관절 선생님도 요즘 화딱지나용 하시는거보면 뉴비아니더라도 맘에 안드는 모양. | 24.04.18 17:49 | | |

(IP보기클릭)223.62.***.***

방금 철갤에서 본건데 작가 본인이잖아! 철권8은 잘못 만들었어
24.04.18 17:42

(IP보기클릭)118.235.***.***

BEST
루리웹-3696823669

너도...나도...저능아? | 24.04.18 17:43 | | |

(IP보기클릭)223.62.***.***

격창맨

| 24.04.18 17:44 | | |

(IP보기클릭)221.165.***.***

격창맨
아안이 틀린말은 아니긴한데.. 그런소리는 속으로 숨기자..! | 24.04.18 17:44 | | |

(IP보기클릭)110.10.***.***

7때 드라그노프는 약캐이미지 아니였나...
24.04.18 17:42

(IP보기클릭)221.165.***.***

고삐풀린 증기생명체
후반에 프로게이머 사이에서 발견됫으니 망정이지 요시미츠랑 나란히 줄서있엇음 | 24.04.18 17:43 | | |

(IP보기클릭)221.165.***.***

슬픈삐에로
롤로치면 딱 아지르 포지션임 얘를 버프하자니 프로들이 너무 잘쓰고 너프하자니 쓰레기 그자체가 될것이고 | 24.04.18 17:44 | | |

(IP보기클릭)118.235.***.***

뭐지?(맛있음) 짤 작가인가
24.04.18 17:42

(IP보기클릭)211.241.***.***

7보다 8이 보는 맛은 있긴 해
24.04.18 17:42

(IP보기클릭)220.71.***.***

근데 8이 재밌긴 해 ㅋㅋ
24.04.18 17:42

(IP보기클릭)118.235.***.***

홈플러스! 익스페시옹! 조또치가우! 돈내랬지!!
24.04.18 17:42

(IP보기클릭)59.10.***.***

8은 아직 갈길이 머니까.. 나아지길 바래야지 7과 현제8의 중간지점을 찾는게 급선무
24.04.18 17:43

(IP보기클릭)124.56.***.***


아직 드라 날먹인가요? 우리 당주님은 아직 살아계시죠?
24.04.18 17:43

(IP보기클릭)223.39.***.***

텔미
당주님 잘나가십니다! | 24.04.18 17:47 | | |

(IP보기클릭)121.171.***.***

가뎀과 유리프레임이라는 개념이 동시에 존재하는게 옳은건가 싶음.
24.04.18 17:43

(IP보기클릭)211.234.***.***

일단 둘다 내가 하면 쳐맞고 끝남
24.04.18 17:44

(IP보기클릭)121.200.***.***

애초에 백대시캔슬이 개발자가 원했던게 아니라 꼼수로 한거잖아 버그성 플레이인 물론 버그성이라도 그게너무 아이덴티티가되면 냅두는 경우가 있는데 대회굴릴생각 가지면 저런건 삭제해야지 태권도에서 재기차기하니까 룰개정했던것처럼
24.04.18 17:44

(IP보기클릭)106.101.***.***

무릎도 별로라며
24.04.18 17:44

(IP보기클릭)211.36.***.***

좀 과해서 그렇지 방향성은 8이 맞다고봄 7은 보는맛도 ㅈㄹ이고 유입에게 괴멸적인 시스템임 ㅋㅋ
24.04.18 17:45

(IP보기클릭)218.238.***.***

어쩔꼬메데스토
24.04.18 17:45

(IP보기클릭)121.180.***.***


어제자 결승 의문의 장면
24.04.18 17:46

(IP보기클릭)121.171.***.***

지나가던사람
세상에 드체트가 벽꽝도 되는거였나. | 24.04.18 17:47 | | |

(IP보기클릭)118.235.***.***

C.heese C.rust
저거 일어나려낮 맞아서 깨진거. 근데 사실 걍 가만히 누워있어도 깨짐... | 24.04.18 17:49 | | |

(IP보기클릭)211.60.***.***

지나가던사람
진짜 의문이네 저거 왜 벽꽝이 됨 | 24.04.18 17:49 | | |

(IP보기클릭)180.230.***.***

지나가던사람
게임상 리플레이 봤는데 (레버→)빠른 낙법하고 드체트가 벽 파괴성능있었네 | 24.04.18 18:01 | | |

(IP보기클릭)121.180.***.***

격창맨
누워있는데 드체트 아무리 쳐도 해골벽꽝 안터지는데? | 24.04.18 18:36 | | |

(IP보기클릭)118.235.***.***

지나가던사람
아 그래? 내가 본 짤에선 그 벽터지는 6각 맵에서 누워있는 놈 드체트 갈기니까 벽 터지는거였는데. 걔도 그럼 뭐 버튼 눌렀나봐 | 24.04.19 11:51 | | |

(IP보기클릭)106.101.***.***

뉴비도 유입도 중요하지만 기존에 있던 코어층 못챙기고 방치해서 다 떠나면 그것도 문제임
24.04.18 17:47

(IP보기클릭)223.39.***.***

무릎님 방송보니 잡기가 횡신 쫓아가는거 엄청 싫어하시던뎅
24.04.18 17:48

(IP보기클릭)223.39.***.***

춥고배고파염
일종에 롤처럼 cc기술은 쿨이 길거나 순수 뎀지기술들은 쿨은 짧고 뎀지가 약하면 자원을 적게먹고 이런식으로 그겜안에서 기술들의 틀이란게 있는데 이번 철권 8은 그런 개념적을 너무 박살낸 기술들이 많음 이런 기술들을 몇개가지고 있는가 싸움이 되어버림 | 24.04.18 17:52 | | |

(IP보기클릭)211.234.***.***

유입, 뉴비 관련 시스템이다 이러는데 공격적인 게임이되면 고수들이 오히려 더 줘 패는거 아닌가?
24.04.18 17:50

(IP보기클릭)106.101.***.***

Last-Wish
사실은 사기 기술을 가진 애들이 공격적으로 할수있는거임 | 24.04.18 17:52 | | |

(IP보기클릭)59.10.***.***

Last-Wish
심리전과 후딜계산 이런건 방어적일때 더 빛이 나는거라 공격적인 게임이 그나마 좀 덜함. | 24.04.18 17:54 | | |

(IP보기클릭)58.126.***.***

게임 자체를 똑바로 못만들었던데..... 너무 일방적이고 황당한 기술을 많이 만들어서 되려 시스템 자체가 개판이 되었더라고
24.04.18 17:51

(IP보기클릭)118.235.***.***

방향성이 맞다 아니다를 떠나서 이걸로 밥 벌어먹고 사는 프로들이 ㅈ같다라고 대놓고 말할 정도면 진짜 문제있는거지. 7 첨 나왔을때도 뭐가 이렇냐 식으로 불만이 있었지만 이정도로 공격적으로 불만이 나오진않았음
24.04.18 17:55

(IP보기클릭)211.34.***.***

8은 그냥 머랄까 이득기존내지르다가 이지선다 틀린쪽이 그냥 지는 죽창겜이 되버린 느낌... 문제는 7이랑 다르게 어그레시브라는 이름으로 이득기 막질럿을때 카운터 쌔게맞는 상황은 죄다 재거해서 이득기가 무적기처럼 쓰이는게 요상함 가위바위보중에 머하나 빼고 이기는패 먼저내는놈이 이기는 느낌인거같음
24.04.18 17:58

(IP보기클릭)106.102.***.***

전 아직도 태그1이 제일 재밌더라구요
24.04.18 18:02

(IP보기클릭)115.137.***.***

솔칼7도 죽창겜이었는데 철권도 그럴줄이야 사실 솔칼8을 내기 위한 연습인게 아닐까 제발
24.04.18 18:05

(IP보기클릭)211.208.***.***

찰트
어느 세계선이야 이건 | 24.04.18 21:08 | | |


1
 댓글





읽을거리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10)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26)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46)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1)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0)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4)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7)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글쓰기
공지
스킨
글쓰기 25921495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