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단편] 뱀 주사위 놀이 [9]




(5275409)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5971 | 댓글수 9
글쓰기
|

댓글 | 9
1
 댓글


(IP보기클릭)69.127.***.***

BEST
주사위가 나올수 있는 1-6까지만 가능하는게 정석일꺼 같아
23.02.04 05:33

(IP보기클릭)70.55.***.***

BEST
처음에 100칸 선언하고 앞에 나오면 끝나는 거 아닌가..
23.02.04 04:26

(IP보기클릭)211.168.***.***

BEST
역발상은 참신한데 첫 주사위는 방식을 바꿔야할거같은데 저러면 다 고속도로타려고 3333하게되자넝
23.02.04 08:03

(IP보기클릭)218.51.***.***

개추 ㅋㅋ
23.02.04 01:00

(IP보기클릭)70.55.***.***

BEST
처음에 100칸 선언하고 앞에 나오면 끝나는 거 아닌가..
23.02.04 04:26

(IP보기클릭)69.127.***.***

BEST
zeratuls
주사위가 나올수 있는 1-6까지만 가능하는게 정석일꺼 같아 | 23.02.04 05:33 | |

(IP보기클릭)39.119.***.***

오 역발상 참신해오
23.02.04 05:35

(IP보기클릭)211.168.***.***

BEST
역발상은 참신한데 첫 주사위는 방식을 바꿔야할거같은데 저러면 다 고속도로타려고 3333하게되자넝
23.02.04 08:03

(IP보기클릭)180.189.***.***

이 게임도 좋지만 럭키인생게임이 최고였던 기억이 ...
23.02.04 08:51

(IP보기클릭)211.244.***.***

이동할 수 있는 칸수를 자유로 지정하는 것보다 카드방식으로 1~6의 이동가능한 숫자를 가진 카드를 5장씩 만들어서 총 30장의 카드를 셔플한 후 각 플레이어에게 4장씩 나눠주고 자신의 차례가 되면 이동카드를 1장 받아서 5장 중에서 원하는 칸수의 카드를 내고 주사위로 이동방향을 정하는 방식이 좋을 거라고 생각됨
23.02.04 12:08

(IP보기클릭)211.244.***.***

주사위의 경우에도 그냥 앞, 뒤 2종류가 아니라 앞 2개, 뒤 2개 외에 꽝(1회 쉼)과 터보(전방 2배이동)같은 색다른 요소도 넣는 게 좋을듯...
23.02.04 12:11

(IP보기클릭)210.91.***.***

20번 간첩잡는건가 ㅎㅎ
23.09.11 22:00


1
 댓글





읽을거리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56)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10)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41)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17)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49)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4)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6)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글쓰기 73483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