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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드웨어] 삼성, Vulkan 개발자 컨퍼런스에서 GPU 드라이버 작업 내용 공유 예정 [5]
추천 8 조회 12410 댓글수 5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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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2251588 | 하드웨어 | Landsknecht™ | 3 | 1850 | 2024.04.26 | |
2251577 | 하드웨어 | 시무라오바상 | 5 | 1573 | 2024.04.26 | |
2251542 | 기타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3 | 2372 | 2024.04.26 | |
2251541 | 하드웨어 | 시무라오바상 | 7 | 2111 | 2024.04.26 | |
2251540 | 하드웨어 | 시무라오바상 | 1 | 1866 | 2024.04.26 | |
2251537 | 하드웨어 | 오덕살맨 | 3 | 2098 | 2024.04.26 | |
2251526 | 하드웨어 | 불꽃남자 쟈기만 | 4 | 7079 | 2024.04.26 | |
2251524 | 하드웨어 | Landsknecht™ | 2 | 5038 | 2024.04.26 | |
2251523 | 기타 | @Crash@ | 2 | 1000 | 2024.04.26 | |
2251518 | 하드웨어 | 건전한 우익 | 2 | 3018 | 2024.04.26 | |
2251516 | 하드웨어 | 시무라오바상 | 676 | 2024.04.26 | ||
2251502 | 이통사 | 시무라오바상 | 2 | 1292 | 2024.04.25 | |
2251500 | 하드웨어 | 시무라오바상 | 1 | 592 | 2024.04.25 | |
2251483 | 기타 | 루리웹-2650969827 | 10 | 4961 | 2024.04.25 | |
2251472 | 하드웨어 | 스텔D | 6 | 2627 | 2024.04.25 | |
2251447 | 기타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574 | 2024.04.25 | ||
2251439 | 기타 | 루리웹-2650969827 | 3 | 3061 | 2024.04.25 | |
2251430 | 하드웨어 | 시무라오바상 | 5 | 2859 | 2024.04.24 | |
2251427 | 하드웨어 | Landsknecht™ | 7 | 8449 | 2024.04.24 | |
2251423 | 하드웨어 | my com | 8 | 10054 | 2024.04.24 | |
2251408 | 하드웨어 | 시무라오바상 | 2 | 682 | 2024.04.24 | |
2251399 | 기타 | HappyMac | 16 | 5943 | 2024.04.24 | |
2251395 | 하드웨어 | 시무라오바상 | 2 | 1063 | 2024.04.24 | |
2251375 | 하드웨어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2 | 1825 | 2024.04.24 | |
2251356 | 하드웨어 | Ein Trigger | 1 | 3993 | 2024.04.23 | |
2251327 | 기타 | 운김 | 2 | 1810 | 2024.04.23 | |
2251315 | 기타 | GPixel | 1 | 1615 | 2024.04.23 | |
2251313 | 하드웨어 | 시무라오바상 | 7 | 3257 | 2024.04.23 |
(IP보기클릭)61.78.***.***
불칸 개발 난이도가 ㅈ같아도 구글입장에선 이래나 저래나 불칸 밖에 없음.... OpenGl 은 멀티쓰레딩 한계점 때문에 언젠간 사라질 API고 직접 DX,Metal 처럼 처음부터 만들자니 더 파편화되고 복잡하니까 그냥 원래 있던 불칸 쓰는게 나음...
(IP보기클릭)61.78.***.***
불칸 개발 난이도가 ㅈ같아도 구글입장에선 이래나 저래나 불칸 밖에 없음.... OpenGl 은 멀티쓰레딩 한계점 때문에 언젠간 사라질 API고 직접 DX,Metal 처럼 처음부터 만들자니 더 파편화되고 복잡하니까 그냥 원래 있던 불칸 쓰는게 나음...
(IP보기클릭)14.6.***.***
근데 문제는 대부분의 게임? 이런게 opengl 사용해서 안드쪽 벤치가 문제인거 아님? 아닌가..그렇게 본거 같은데.. | 23.02.04 13:41 | | |
(IP보기클릭)114.202.***.***
안드뿐만 아니라 윈도우 스팀게임들도 opengl 사용하는게 많음 불칸을 지원하는건 AAA게임들이 좀 보이는 편이고 근데 보통 대부분은 DX를 쓰지만 | 23.02.04 13:46 | | |
(IP보기클릭)39.120.***.***
벌칸 디버깅 자체가 예전엔 좀 거지같았는데 요새는 많이좋아졌어요. | 23.02.04 14:22 | | |
(IP보기클릭)22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