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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시간으로 아침에 개최 되었던 '닌텐도 월드 챔피언십'에서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의 신규 서브 스테이지와 신규 보스가 공개 되었습니다.
12월 1일 한글판 발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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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시간으로 아침에 개최 되었던 '닌텐도 월드 챔피언십'에서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의 신규 서브 스테이지와 신규 보스가 공개 되었습니다.
12월 1일 한글판 발매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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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11.246.***.***
마리오본가에서 분량걱정을...스테이지 수는 둘째치고 올클, 스피드런까지 다 하실거라면 적어도 올해는 순삭일듯
(IP보기클릭)112.169.***.***
젤다도 처음에 황량하다는 말 많이 들었어요. 근데 리뷰뜨면서 그런 말들이 쏙 들어갔죠. 개인적으로 별 걱정 안하는 이유가 이거 만든사람들 전작이 마리오 갤럭시인데, 갤럭시가 극찬 받은 이유가 재밌는 아이디어가 중복되는거 없이 계속 나와서 그렇거든요. 그럼 작품을 2개나 만든 제작진이라서 황량하다고 걱정할 필요는 없을듯 합니다.
(IP보기클릭)112.165.***.***
오픈월드 게임이 많다보니 모든 장르에다 대고 '황량하다'가 평가의 잣대인양 생각하는 분들이 많은것 같네요. 일단 마리오는 모형정원이게임이지 오픈월드가 아닙니다. 목표물을 가기 위해 가다가 심심하다거나, 맵만 넓고 할게 없는건 오픈월드 장르에서나 찾는 장단점 요소이죠. 마리오는 목표물을 향해 장애물을 돌파하는것 자체가 메인인 게임입니다. 장애물만을 제대로 보이게 하깅위해 배경을 최소화하고 블럭을 단순화하는것도 경우에 따라서 마리오에 꼭 필요한 요소입니다. 마리오에서 중요한건 목표물로 가는 과정에서의 맵디자인과 아이디어가 얼마나 신선하고 완성도 높은가 하는 것이지 다른게 아닙니다.
(IP보기클릭)125.188.***.***
고.티.확.정!
(IP보기클릭)14.48.***.***
의외지만 젤다도 출시 직전까진 은근히 그래픽이 까이거나 오픈월드 기술력에 의심을 품는 반응들이 루리웹 정보게시판에서 많이 보이는 편이었죠.
(IP보기클릭)223.62.***.***
(IP보기클릭)218.49.***.***
스테이지가 몇개안되는거같아요...다 보여주는영상들이 재탕에 6개밖에안보이든데... 그 월드 안에서 뭐 해결해야하는정도? ㅠㅠ나와봐야알겠지만요.. | 17.10.08 16:14 | | |
(IP보기클릭)118.36.***.***
지금 확인된것만 10개정도 되는데 아직 밝혀지지않는곳도 있다고 하더군요 | 17.10.08 16:16 | | |
(IP보기클릭)118.36.***.***
cascade kingdom mushroom kingdom cap kingdom sand kingdom wooded kingdom lake kingdom metro kingdom snow kingdom luncheon kingdom seaside kingdom | 17.10.08 16:17 | | |
(IP보기클릭)175.199.***.***
비공식적인 것까지 합하면 킹덤 13개의 파워문이 적어도 600개라고 합니다 | 17.10.08 16:17 | | |
(IP보기클릭)14.33.***.***
파워문(클리어 아이템) 갯수를 600개 정도로 예측하고 있는데, 여태 플레이 영상에 나온 파워문을 모두 세어보면 200개가 안 넘는 정도입니다. 그런데 현재 공개된 나라 외에도 다른 나라가 더 있다는 증거가 발견되고 있어서 예상보다 전체 분량이 더 많을 수도 있습니다. | 17.10.08 16:23 | | |
(IP보기클릭)218.49.***.***
다행이네요 ㅠㅠ진짜 마리오게임은 갓임.. 나오면대박인듯.. 3d마리오시리즈를 정말좋아해서 ㅠㅠ 처음 선샤인 느낌 생각나네요 .. | 17.10.08 16:28 | | |
(IP보기클릭)211.246.***.***
Dino_
마리오본가에서 분량걱정을...스테이지 수는 둘째치고 올클, 스피드런까지 다 하실거라면 적어도 올해는 순삭일듯 | 17.10.08 17:13 | | |
(IP보기클릭)116.125.***.***
플레이 타임은 걱정안되는데 어떤 분은 월드 내에서 맵이 황량해보인다는 말을 하시더군요. 근데 어느정도 동의하는게 젤다 야숨 때랑 좀 다른 것 같아요. 진짜 황량하진 않을까 걱정됨. 근데 마리오니까 괜찮겠죠? | 17.10.08 17:52 | | |
(IP보기클릭)1.250.***.***
모든 유저가 스피드런을 즐기는건 아니죠. 올 파워문은 할지라도... | 17.10.08 17:57 | | |
(IP보기클릭)112.169.***.***
루리웹-6835607814
젤다도 처음에 황량하다는 말 많이 들었어요. 근데 리뷰뜨면서 그런 말들이 쏙 들어갔죠. 개인적으로 별 걱정 안하는 이유가 이거 만든사람들 전작이 마리오 갤럭시인데, 갤럭시가 극찬 받은 이유가 재밌는 아이디어가 중복되는거 없이 계속 나와서 그렇거든요. 그럼 작품을 2개나 만든 제작진이라서 황량하다고 걱정할 필요는 없을듯 합니다. | 17.10.08 19:47 | | |
(IP보기클릭)112.165.***.***
nanj615
오픈월드 게임이 많다보니 모든 장르에다 대고 '황량하다'가 평가의 잣대인양 생각하는 분들이 많은것 같네요. 일단 마리오는 모형정원이게임이지 오픈월드가 아닙니다. 목표물을 가기 위해 가다가 심심하다거나, 맵만 넓고 할게 없는건 오픈월드 장르에서나 찾는 장단점 요소이죠. 마리오는 목표물을 향해 장애물을 돌파하는것 자체가 메인인 게임입니다. 장애물만을 제대로 보이게 하깅위해 배경을 최소화하고 블럭을 단순화하는것도 경우에 따라서 마리오에 꼭 필요한 요소입니다. 마리오에서 중요한건 목표물로 가는 과정에서의 맵디자인과 아이디어가 얼마나 신선하고 완성도 높은가 하는 것이지 다른게 아닙니다. | 17.10.08 20:49 | | |
(IP보기클릭)14.48.***.***
카사비안
의외지만 젤다도 출시 직전까진 은근히 그래픽이 까이거나 오픈월드 기술력에 의심을 품는 반응들이 루리웹 정보게시판에서 많이 보이는 편이었죠. | 17.10.08 23:07 | | |
(IP보기클릭)75.188.***.***
에휴 꼭 닌텐도 게임 해보지도않은것들이 분량걱정을 하더라 그렇게 걱정되면 그리 좋아하는 플스나 하러가시죠? | 17.10.09 02:09 | | |
(IP보기클릭)122.128.***.***
(IP보기클릭)125.188.***.***
고.티.확.정!
(IP보기클릭)210.90.***.***
(IP보기클릭)211.193.***.***
(IP보기클릭)12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