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쉽게 스마트폰 게임제작에 도전! 시크릿러브 ‘챌린지관’ 론칭

조회수 4814 | 루리웹 | 입력 2017.05.26 (13:37:35)
[기사 본문]

data/news18/05m/26/ard/skr02.JPG

(주)북팔코믹스가 운영중인 앱 ‘시크릿러브’에서 지난 5월 24일 <챌린지관>을 론칭했다고 밝혔다.(안드로이드 버전)

‘시크릿러브’는 연애시뮬레이션 게임을 창작자가 제작해 연재한다는 발상으로 시작된 어플형 게임 플랫폼으로, 내부 연재중인 게임PD는 홈페이지 제작툴로 게임 콘텐츠를 직접 출시하여 유료수익을 얻고 있다.

현재 론칭한 <챌린지관>은 유료연재 게임PD에게 제공되었던 제작툴을 유저에게 상용화했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둘 수 있다. 이로 인해 유저, 창작자들도 홈페이지 가입만으로 연재툴과 메뉴얼을 활용해 손쉽게 게임제작이 가능하고, 오픈과 동시에 모바일 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연재 공지, 업데이트 푸시 알림 기능 제공)

시크릿러브 관계자는 “<챌린지관>은 앱이 성장하면서 직접 게임을 제작하고 싶어하는 유저 급증으로 인해 론칭하게 되었다. 현재는 유료서비스 가능여부 심사를 통해 <베스트관>에서 정식서비스의 기회를 제공중이나 향후 담당자의 검토 없이 콘텐츠를 직접 유료화할 수 있도록 내부검토중에 있다” 고 밝혔다.

이로인해 '시크릿러브'는 <챌린지관> 론칭으로 연재작품 증가, 자발적인 게임 연재를 통한 창작자 수익 시장 형성에 큰 기대를 모을 전망이다.

( 챌린지관 제작사이트 => http://bookpalcomics.com/writer)
( 안드로이드 앱다운로드 => http://bookpalcomics.com/app)

data/news18/05m/26/ard/skr01.JPG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안드로이드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주)북팔코믹스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