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제오닉스, 판타지마스터즈2 가정의 달 선물 이벤트와 일일 퀘스트 보상 상향

조회수 425 | 루리웹 | 입력 2017.04.27 (17:17:20)
[기사 본문] 무한전략 TCG 판타지마스터즈2가 4월 27일 부터 가정의 달 선물 이벤트 및 일일 퀘스트 보상이 강화됨을 알렸다.

'판타지 마스터즈 2'는 5월인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4월 27일 부터 5월 6일까지 골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함을 알 렸다. 특정 시간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5천 캐쉬를 지급하여 모든 선물을 받을 시 총 5만원 상당의 캐쉬를 받을 수 있 다.

더불어, 기존 일일 퀘스트 보상 개편 패치를 통해 보상이 대폭으로 상향되었다. 현재 모든 일일 퀘스트를 완료하면, 기 존 보상의 300%에 이르는 재화를 받을 수 있어 유저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어내고 있다.

그리고 4월 27일부터 게임의 새로운 챕터인 에피소드 4-3 신규 카드팩을 발매하였다. 이번에 추가 되는 75종의 신규 카 드는 기존의 덱을 강화 및 보안을 중점으로 제작되었으며, 특정 조건하에 강력한 위력을 발휘할 수 있는 카드를 발매하 는 등 새로운 덱의 탄생을 기대해 볼 수 있게끔 제작되었다.

매달 빠짐없이 80여장의 카드를 선보이면서 현재는 천여장이 넘는 카드를 보유한 '판타지 마스터즈 2'는 카드의 수 만 큼이나 많은 전략과 덱을 구성할 수 있으며, 소금과 같은 카드를 찾아 자신만의 덱을 꾸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아울러 판타지 마스터즈 2는 모바일, PC 플랫폼 연동 서비스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밸런스 패치 및 신규 에피소드 카 드 발매로 다양한 덱의 구상이 가능하며, 기존 PC 버전과의 연동이 가능하기에 신규, 복귀, 기존 유저 누구나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실시간 전략 카드 배틀을 벌일 수 있다.

'판타지 마스터즈2'는 오랜 기간 TCG게임을 서비스해온 제오닉스의 운영 노하우가 곁들여져 신규 / 기존유저에 대한 정착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현재 서비스 중인 PC 온라인 버전과 연동되는 모바일 버전이 오픈되 었다.

판타지마스터즈 2 홈페이지 : http://www.fm2tcg.com/
판타지마스터즈 2 모바일 홈페이지 : http://m.fm2tcg.com/
판타지마스터즈 2 안드로이드 APK 다운로드 링크 : http://goo.gl/25NXLK
제오닉스 홈페이지 : http://www.zeonix.co.kr/

data/news18/04m/27/ard/fantasym2.jpg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판타지마스터즈 2

기     종

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트레이딩 카드 게임

가     격

제 작 사

제오닉스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