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네시삼십삼분, ‘영웅 for Kakao’ 실시간 결투장이 더 뜨거워졌다

조회수 9618 | 루리웹 | 입력 2016.08.30 (10:39:33)
[기사 본문] - 주 단위로 시즌이 진행되는 ‘실시간 결투장’
- 영웅 등급보다 높은 전설 등급 장비 추가
- 동양 10개 스테이지 추가 및 다양한 보상 개편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은 썸에이지(대표 백승훈)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영웅 for Kakao’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실시간 결투장의 순위 산정 기간과 보상이 변경됐고 ▲최고 등급인 전설 등급 장비와 ▲동양 10개 스테이지 등이 추가됐다.

먼저 실시간 결투장이 새롭게 단장됐다. 우선 월 단위로 진행되던 시즌이 주 단위로 변경돼 보상을 더욱 자주 받을 수 있게 됐다. 또 ‘피버 타임’ 룰이 실시간 경기장에 적용된다. ‘피버 타임’은 전투 시간이 1분 남았을 경우 모든 영웅들의 기력 회복 속도와 스킬 재사용 시간을 감소시켜 전투의 박진감을 더욱더 높인다. 이외에 실시간 결투장의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었던 명예 점수가 삭제되고, 대신 차원석이 추가됐다. 차원석은 새롭게 추가된 차원석 상점에서 전설 등급 장비를 제작하는 데 사용되는 전설 등급 파편을 얻는데 사용된다

영웅 등급 장비보다 높은 효율을 자랑하는 전설 등급 장비가 추가돼 캐릭터의 추가적인 성장이 가능해졌다. 전설 등급 장비는 기존 장비와 달리 오직 제작으로만 획득할 수 있다. 제작을 위해서는15강화 상태의 영웅 등급 장비와 차원석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전설 등급 파편, 명예 점수, 일정량의 골드가 필요하다. 장비를 전설 등급으로 진화시킬 경우 강화단계는 초기화되며, 전설 등급 장비를 강화하기 위해 기존 강화 재료와 더불어 추가적으로 파편이 필요하다.

이 외에도 스토리 모드 동양 10개 스테이지가 추가됐고, 스태미나 충전시간이 기존 10분에서 5분으로 줄어들었다. 또 노르네어의 의뢰 보상과 신규·복귀 유저 대상 출석판 보상, 행운상자 스태미나 보상이 변경 및 상향되는 등 다방면에서 대대적인 업데이트가 이뤄졌다.

4:33은 ‘영웅 for Kakao’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스태미나 소모량에 따라 행운상자, 초월용자 뽑기권, 7성 영웅 선택권 등을 지급하는 ‘영웅몬-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영웅 for Kakao’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차준호 4:33 사업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로 전설 등급 장비가 등장해 이용자 여러분들의 영웅이 더욱더 강해질 수 있는 길이 열렸다”며 “주 단위로 급박하게 진행되는 ‘실시간 결투장’에서 전설 등급 장비의 힘을 마음껏 체험해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4:33은 하반기 기대작 ‘몬스터슈퍼리그’에 이어 모바일 감성 RPG ‘붉은보석2’, 정통 FPS ‘오픈파이어’, 원조 넘버원 FPS게임의 귀환 ‘스페셜포스 모바일’, 제대로 만든 수집형 RPG ‘골든나이츠’, 삼국지와 블레이드 IP의 만남 ‘삼국블레이드’, 우주 전략 SF 게임 ‘인터플래닛’ 등 새로운 기대작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data/news17/08m/30/multi/size.jpg





관련게임정보 목록

영웅 for Kakao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액션 롤플레잉

가     격

제 작 사

슈퍼플래닛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1
1
 댓글


(IP보기클릭)221.143.***.***

핸드폰만 뜨거워지겠지
16.08.30 14:41


1
 댓글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