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이엠텍, EVGA CLC 280 수냉쿨러 다나와 1위 기념 마우스패드 증정 행사

조회수 517 | 루리웹 | 입력 2019.07.22 (09:02:00)
[기사 본문]

(주)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EVGA의 일체형 수냉 CPU 쿨러 CLC 280의 다나와 쿨러/튜닝 카테고리 1위를 기념하여 7월 19일부터 EVGA CLC 280과 240 일체형 수냉 쿨러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EVGA 장패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증정되는 EVGA RTX 장패드는 EVGA 특유의 블랙과 메탈릭 허니콤 패턴을 배경으로, EVGA와 엔비디아RTX 로고가 인쇄된 제품이다. 봉제 처리된 테두리와 미끄럼을 막아주는 고무 밑창에 더해 패브릭 소재로 장시간 PC 사용에 따른 손목의 피로감을 덜어줄 수 있다. 가로 78cm, 세로 30cm의 사이즈로 키보드와 마우스를 모두 올려놓고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행사 대상인 EVGA CLC(Closed Loop Cooler) 쿨러는 일체형 수냉 쿨러로서 설치와 관리가 어려운 수냉식 쿨링의 단점을 해소하고 강력한 냉각 성능은 살린 제품이다.


EVGA CLC 쿨러는 구리 100%의 베이스 블럭과 내부의 마이크로 채널 베이스(Micro channel base)설계로 냉각수와 블록의 마찰면을 최대화하여 효과적으로 CPU의 열을 흡수하고 알루미늄 방열판을 통하여 열을 배출한다. 또한 전용 소프트웨어 EVGA FLOW CONTRAL을 통해 팬 속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베이스 블록 부분의 EVGA 로고의 RGB LED컬러를 조절하여 사용자의 감성에 맞춘 색상 선택이 가능하다. 최근 출시된 AMD 라이젠 3세대(AM4소켓)와 인텔 9세대(1151v2소켓)을 지원하는 폭넓은 호환성까지 갖춰 최신 시스템까지 대응한다. 


EVGA CLC 280 Liquid CPU Cooler와 EVGA CLC 240 Liquid CPU Cooler의 구매고객은 5년간 이엠텍의 사후지원을 받으며 생산물배상 책임보험 대상으로 누수보상정책을 제공받게 된다. 


사은품인 EVGA 장패드를 증정 받기 위해서는 해당 이벤트 진행 기간 내에 제품을 구매 후, 이엠텍 홈페이지 상단 이벤트 메뉴를 통해 신청서 작성과 함께 구매 증빙 자료를 제출하면 된다. 이벤트는 사은품 한정 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사은품 재고 소진 시, 사전 예고 없이 종료된다. 

 

img/19/07/19/16c0996a11aafd4.jpg

 

img/19/07/19/16c0996ad4cafd4.jpg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주)이엠텍아이엔씨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