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GDC 2019에서 IKINEMA가 게임 애니메이션의 미래를 진전시키다

조회수 1929 | 루리웹 | 입력 2019.03.12 (09:14:27)
[기사 본문]

SQUARE ENIX KH3_4.png

 

회사의 로드맵은 실시간 게임 애니메이션 산업을 재편하게 됩니다. 게임 회사들은 여러 분야의 애니메이션 프레임워크, 출시한 게임 내 리타겟팅 도구 및 게이머 중심 캐릭터 스타일화 기술인 IKINEMA Studio (아이키네마 스튜디오)를 이미 활용하고 있으며, 곧 StyleShapes (스타일셰이프)가 제공되어 집니다.


2019년 3월 12일, 영국 판햄 (FARNHAM) – 오늘, 신뢰되는 월등한 실시간 전신 바디 솔빙 애니메이션 기술 전문가들인 IKINEMA (아이키네마)에서 올해 샌 프랜시스코의 게임 개발자 컨퍼런스 (Game Developers Conference)에 참가함을 발표하였습니다.

 

세계적 수준의 IKINEMA RunTime 미들웨어와 최신 애니메이션 툴이 어떻게 게임 개발 우수성과 믿을 수 있는 게임 플레이를 달성하는지 알아보기 위해 관심 있는 이해관계자들은 비공개 미팅 예약에 초대됩니다.


Alexandre Pechev | CEO | IKINEMA: "GDC는 우리의 최신 기술 발전과 차세대 절차적인 애니메이션을 위한 우리 회사의 비젼을 공유하는데에 있어 흥미롭고 다이나믹한 무대입니다. 크리에이터와 개발자는 IKINEMA의 강력하고 확장 가능한 기술에 의존하여 향후 프로젝트를 위한 시간과 창의성을 확보합니다 - 고객은 우리의 지속적인 개발의 마음 중심에 있어 혁신적이고, 효율적이며 강력한 솔루션을 제공하여 그들의 게임을 한 단계 더 도약 시킵니다."

IKINEMA RunTime은 가장 좋은 그리고 고 퀄리티 절차적인 게임 애니메이션 및 전신 바디 솔빙의 유일한 솔루션으로 세계적으로 인정 받았습니다. 개발주기를 가속화하고, 최근 출시 된 타이틀, 개발자인 스퀘어 에닉스에 의한 킹덤 하트 III (Kingdom Hearts III) 및 Xbox Games Studios에서 발행한 액션 어드벤처 타이틀 크랙다운 3 (Crackdown 3)에 대한 믿을만한 캐릭터 및 촉감있는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스튜디오인 반다이 남코, 인솜니악 게임즈 (Insomniac Games), NCSoft Corporation, 넷이즈 네트워크, SEGA, Warner Bros. Games 등이 이미 IKINEMA의 유연한 애니메이션 솔루션으로 팀원들에게 힘을 실어주었습니다.

 

 

여러분의 미팅을 미리 예약하세요:

 

Victor Puente | 선임 클라이언트 파트너 | V.Puente@IKINEMA.com 

RunTime 데모, 최신 기술 업데이트 논의, 효율적인 기술 그리고 최적화된 통합을 위해 확장된 도구들에 대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IKINEMA Studio operational chart.jpg



게임내 리타겟팅이란 무엇인가?

 

한 애니메이션 소스로부터 골격 계층이 다양한 여러 캐릭터로 대상을 변경하여 캐릭터 모션의 효율적인 게임 내 전달을 위한 새로운 RunTime 툴입니다. 그 결과 애니메이션 에셋 및 각 캐릭터에 대한 블렌드트리 (Blend trees)가 줄어들고, 여러 애니메이션 세트를 복제하는 방법을 대체하며, 높은 충실도의 게임 세계와 고품질의 애니메이션 제작에 집중할 시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IKINEMA_ StyleShapes.jpg


 

IKINEMA Studio는 어떻게 작동하나?

 

Studio는  가상 프로덕션, 게임, 혼합 현실 및 엔터프라이즈에서 개발자를 위한 여러 분야의 애니메이션 프로젝트 개발을 신속하게 추적하도록 설계된 고도로 대화형 유연한 프레임워크입니다. Studio App안에서 IKINEMA 소프트웨어 추가 기능을 혼합하여 사용하고 캐릭터 행동을 설정합니다. 캡슐화된 데이터를 IKINEMA의 강력한 핵심 기술을 통해 애니메이션 실행되는 어떠한 게임 엔진으로나 내보냅니다.실시간 반복은 라이브 브릿지 (Live Bridge)를 통해 App과 IKINEMA 솔버 간에 지속적으로 스트리밍됩니다.

 

IKINEMA_IGR_QuadrupedsStatic.jpg


 

차세대 기술: IKINEMA Style Shapes

 

IKINEMA는 게임 캐릭터 스타일화를 단순화 및 가속화하여 모든 게임 엔진에서 RunTime에서 설득력 있는 바디 애니메이션을 제작하는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애니메이터와 개발자 유용성: Style Shapes (스타일 셰이프)는 새로운 'blend-shapes' (블렌드 셰이프)입니다. 에셋의 용도를 변경하고, 커스터마이징하며 애니메이션을 절차적으로 재활용합니다. 추가적으로 게임 내 리타겟팅 노드와 결합 할 수 있습니다.


게이머 유용성: 게이머들에게 게임 내에서 다이나믹한 애니메이션 도구들로 힘입게하고, 그들의 게임 영웅들에게 독특한 성격과 생명력을 주도록 즉시 신체 동작을 수정합니다.


IKINEMA RunTime (아이키네마 런타임)은 절차적으로 실시간안에 어떠한 모양이나 사이즈의 3D 캐릭터들이든 애니메이션화 해 줍니다, 그 결과 아바타들은 그들의 주변 환경에 고충실도로 반응하게 됩니다, 이로 인해 VR안에서 전신-바디 몰입감으로 높은 차원의 생명력과 자연적인 움직임을 만들어 줍니다. 이 미들웨어는 스튜디오들에게 애니메이션 애셋을 상당히 크게 줄여 제작 시간과 비용을 무려 5배나 상당히 절감 할 수 있게 합니다.

 

여러분의 IKINEMA RunTime 데모 패키지의 무료 카피본을 다운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제품 제공 범위: RunTime은 RunTimeVR 연장판을 포함합니다. 두가지 라이센스 티어로 제공됩니다: 스튜디오 및 인디. www.IKINEMA.com 에서 라이센서 선택이 제공되어 집니다.

 

Store@IKINEMA.com로 이메일 보내어 평가판 패키지를 요청 하시기 바랍니다. 스튜디오 라이센스와는 전체적인 전념적인 지원이 포함됩니다. 언리얼 엔진 4, 유니티, 그리고 커스텀 엔진들과 통합됩니다. PC 윈도우, Xbox One, PS4, 닌텐도 스위치, iOS, 안드로이드, 및 리눅스 (Linux) 플랫폼을 위해 제공됩니다. 



About IKINEMA

IKINEMA (www.IKINEMA.com) sells products that dramatically improve the quality of animation and reduce the cost of producing animation. It uses patented IP to dynamically calculate animation sequences. The resulting animations are more realistic and cheaper to produce and maintain. IKINEMA was established in 2006 in the UK and has actively traded since 2009. The company owns patent protected intellectual property for fast, realistic and organic animation for games, virtual, and movie production. Prominent clients include: Activision, Bethesda, Bluehole Inc., Capcom, CBS Digital, Deep Silver Dambuster Studios, Digital Domain, Digital Idea Corp., Disney, DreamWorks Animation, Electronic Arts, Epic Games, Foundry, Fox VFX, Framestore, Globo TV, GREE, Inc., Hasbro, Image Engine Design, Inc., Impulse Gear, Infinity Ward, Linden Lab, Microsoft, NASA Johnson Space Center, NCSOFT®, NVIDIA, Quantic Dream, Rare, Respawn Entertainment, Snail Games, Softstar Entertainment Inc., Square Enix, Sumo Digital, Technicolor, Tencent NEXT Studio, The VOID, 20th Century Fox, 2K Games, Ubisoft, Unity3D, Valve Software, Vicon, Warner Bros. and many more. The company is licensed technology provider by Microsoft, Sony, Nintendo and Autodesk.

All products or brand names mentioned are trademarks or registered trademarks of their respective holders.

© Copyright 2019 IKINEMA. Learn more about @IKINEMA on YouTube, Twitter, Facebook, LinkedIn and Instagram.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온라인/PC/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IKINEMA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