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제이씨현시스템(주), 유디아 최고 주사율 240Hz 게이밍 모니터 출시

조회수 871 | 루리웹 | 입력 2018.12.14 (12:01:02)
[기사 본문]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 제이씨현시스템(주)(대표:차현배) 유디아(UDEA)는 최고 주사율 240Hz 27형 게이밍 모니터를 출시 했다고 밝혔다.


 

최고 주사율 240Hz 

 

신제품 유디아 EDGE 27FM3 유케어 240 게이밍 HDR 모니터는 패널 중 가장 빠른 응답속도를 자랑하는 TN 패널을 탑재하여 최고 주사율 240Hz을 지원한다. 또한 게이밍 전용 모니터에 걸맞은 1ms의 빠른 응답속도와 프리 싱크(FREE SYNC) 모드 기술로 끊어짐 없는 부드러운 화면으로 게임을 경험하게 한다. 



눈으로 보는것과 같은 생생한 화면


신제품 유디아 EDGE 27FM3 유케어 240 게이밍 HDR 모니터는 HDR(High Dynamic Range) 기능을 갖춰 실제 우리 눈으로 보는 것과 같은 생생한 화면을 선사 하여 게이머뿐만 아니라, 사진 및 영상작업을 하는 전문가들이 사용하기에도 최적화된 모니터이다. 또한 다양한 기기를 동시에 연결할 수 있는 연결단자 (DP 1.2 / HDMI 2.0 / HDMI 1.4*2)를 탑재하여, 사용자가 다양한 기기를 쉽게 전환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디자인과 편리함을 추구하는 유디아


최신 디자인 트렌드에 따라, 제품 뒷면에는 RGB Function(LED 조명) 장착하였다.


보통 모니터에 RGB Function(LED 조명)이 탑재되면 현란한 효과로 인해 화면에 집중하기 어려울 수 있지만, 신제품 유디아 EDGE 27FM3 유케어 240 HDR 모니터는 RGB Function(LED 조명)을 은은하게 세팅해 게임에 방해가 되지 않으면서도 분위기를 살려준다. 또한 각도를 조절하는 틸트 기능과 100 X100mm과 75X75mm 두 가지 규격의 베사홀을 배치하여 사용자의 편리함을 추구하고  유디아만의 자체 기술력인 시력보호 기능(유케어 블루라이트, 플리커프리) 또한 탑재하고 있어 장시간 모니터를 사용하는 사용자의 눈의 피로를 덜어 준다.

 


제이씨현시스템 유디아, VR READY PC 지향


유디아는 자사의 HTC VIVE VR과 연계하여 지속적인 상품개발은 물론 , VR에 최적화된 모니터를 출시할 예정으로 VR READY PC를 지향한다고 밝혔다.

 

유디아 제품은 제이씨현시스템 공식서비스센터 CS이노베이션에서 품질보증을 하며 전국 5대 도시의 직영 서비스센터를 통해 편리하고 빠른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

 

edge27fm3_ucare_240hdr.jpg

 

 

edge27fm3_ucare_240hdr1.jpg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제이씨현시스템(주)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