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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KINEMA, 한국의 국제 게임 전시 지스타 (G-Star)에 돌아오다

조회수 726 | 루리웹 | 입력 2018.11.15 (08:57: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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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시간 전신 바디 솔빙 애니메이션 기술 분야의 세계적 선도자, IKINEMA (아이키네마)가, 오늘, 11 월에 부산에서 열리는 지스타 (G-Star) 2018에서의 3 년째 출석을 발표했습니다. 아이키네마는, 라이브 데모 및 1:1 미팅을 위해 게임 개발자들을 그들의 부스로 초대합니다.

 

쇼 가운데는 IKINEMA RunTime (런타임), 최고의 게임 스튜디오들이 통합하여 고충실도의 유동적인 애니메이션을 얻고, 지능형 워크플로우를 통해 팀에게 힘을 실어 주며, 개발 시간을 단축하여 오늘날 현대적인 플레이어들이 요구하는 더 높은 게임 참여 시간을 제공합니다. 뛰어난 고객은 Avalanche Studios, Insomniac Games, NCSoft Corporation, NetEase Network, Softstart Entertainment Inc., Tango Studios, 및 343 Industries가 있습니다. 매해 열리는 명망있는 TIGA Games Industry Awards 2018 (TIGA 게임 산업 수상식)에, 올해 11월에 가장 좋은 엔진, 툴 그리고 기술 범주에 최종 후보자 명단에 올라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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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닉스 랩 (Phoenix Labs): "IKINEMA와 함께, 지형이 기울어질 때 추가 애니메이션을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캐릭터는 실시간으로 주변 환경에 적응합니다. 베헤못 (Behemoths)과 플레이어들은 그들의 주변 환경에 자동적으로 적응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베 헤못을 땅에 더 잘 붙일 수있어 더 나은 물리 감각과 사실감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이 모든 부분들은 플레이어가 그들의 체험으로 깊게 가는데 도움을 줍니다".

 



지스타 기간 동안, 게임 스튜디오 및 퍼블리셔들은 최신 개발 및 기술, 그리고 최적화 된 통합을 보장하는 도구 개선을 들어내는 필수적인 워크샵을 포함한 라이브 RunTime (런타임) 데모 시연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RunTime은 이제 언리얼 엔진, 유니티3D, 그리고 커스텀 엔진들을 포함하여 모두 지원합니다.

 

 

IKINEMA 부스 정보

 

부스 번호: 벡스코, 제2전시관, 1층, M18

날짜: B2B – 2018년 11월 15일 ~ 17일

시간: 오전 10:00 – 오후 17:00

미리 미팅 예약 하시기 바랍니다:

Ahmed Elhasairi | 기술 감독 | A.Elhasairi@IKINEMA.com

Victor Puente | 선임 클라이언트 파트너 | V.Puente@IKINEMA.com

GStar@IKINEMA.com 또는 GStar Biz Matching System 통해 예약 바랍니다.

 

 

고객들이 IKINEMA RunTime (런타임)을 사용하는 이유 중:

 

1.빠른 세트업 – 맞춤형 IK 솔루션 개발과 비교하여, ‘즉시 사용 가능한’ 솔루션은 몇 시간안에 세트업 가능합니다

2.자유 증대 – 다양한 환경내에서 캐릭터 상호 작용

3.줄여신 애니메이션 개발 시간 및 5배나 비용 절감 - 절차적인 파이프라인 줄임, 게임 플레안에서 애니메이션 다시 사용 할 수 있음

4.향상된 신뢰성 - 풀 바디 IK 조작 및 캐릭터 상호 작용

5.게임 엔진 지원 - 언리얼 엔진, 유니티 및 커스텀 엔진을 지원합니다

6.공통 사용 가능 - 윈도우, Xbox One, PS4, Switch, iOS, 안드로이드 및 Linux를 지원합니다.

7.모듈러 시스템 - 대체 기술 교체 중단

8.전념적인 지원 - 전체 문서, 사용자 영상 및 지명된 개인에게 지원

9.새로운 RunTime (런타임) 개발자 튜토리얼들로 여러분의 실력을 향상 시키세요


 

최신 기능들:

 

1.재 설계된 발 배치 노드, 고급적인 발 잠금 및 목표와 Look At 동작 기능 추가

2.커스텀 엔진 통합을 위한 최적화된 API 

3.유니티를 위한 라이브 브릿지 (Live Bridge) 및 커스텀 엔진 리그 (Rig) 튜닝

4.최적화된 UE4 엔진 내 구현

5.몸 사지의 제어 개선, 신축성 팔다리에 대한 솔빙에 대한 확장

6. 전체적인 VR 리그 세트업 및 커스텀 게임 엔진을 위한 호환


IKINEMA RunTime (런타임)은 실시간안에서 절차적으로 어느 모양 또는 사이즈의 3D 캐릭터들을 애니메이션화 해 주며, 이로 인해 아바타들은 그들을 둘러싼 환경 가운데 최고의 고충실도로 반응합니다, 이로 인해 VR 안에서 전신-바디 몰입감과 같이 가장 높은 차원의 실물과 같으며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제작합니다.


제품 제공 범위: RunTime은 RunTime VR 연장판을 포함합니다. 두가지 라이센스 티어로 제공됩니다: 스튜디오 및 인디. www.IKINEMA.com에서 라이센스 선택권이 제공되어 집니다. Store@IKINEMA.com에 메일 보내어 평가판 패키지를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스튜디오 라이센스와는 전체적인 전념적인 지원이 포함됩니다. 언리얼 엔진 4, 유니티, 및 커스텀 게임 엔진과 함께 통합됩니다. PC 윈도우, Xbox One, PS4, Switch, iOS, 안드로이드, 및 Linux 플랫폼을 위해 제공됩니다.


 

 

 

 

About IKINEMA

IKINEMA (www.IKINEMA.com) sells products that dramatically improve the quality of animation and reduce the cost of producing animation. It uses patented IP to dynamically calculate animation sequences. The resulting animations are more realistic and cheaper to produce and maintain. IKINEMA was established in 2006 in the UK and has actively traded since 2009. The company owns patent protected intellectual property for fast, realistic and organic animation for games, virtual, and movie production. Prominent clients include: Activision, Bethesda, Bluehole Inc., Capcom, CBS Digital, CyberConnect2, Deep Silver Dambuster Studios, Digital Domain, Digital Idea Corp., Disney, DreamWorks Animation, Electronic Arts, Epic Games, Fox VFX, Framestore, Globo TV, GREE, Inc., Hasbro, Image Engine Design, Inc., Impulse Gear, Infinity Ward, Leyard TV Technology Co., Ltd., Linden Lab, Microsoft, NASA Johnson Space Center, NCSOFT®, NVIDIA, PlatinumGames, Inc., Quantic Dream, RARE, Respawn Entertainment, Snail Games, Softstar Entertainment Inc., Square Enix, Sumo Digital, Supermassive Games, Technicolor, Tencent NEXT Studio, The Foundry, The VOID, 20th Century Fox, 2K Games, Ubisoft, Unity3D, Valve Software, Vicon, and many more. The company is licensed technology provider by Microsoft, Sony, Nintendo and Autodesk.

All products or brand names mentioned are trademarks or registered trademarks of their respective holders.

© Copyright 2018 IKINEMA. Learn more about @IKINEMA on YouTube, Twitter, Facebook, LinkedIn and Instagram.


이명규 기자   sawual@ruliweb.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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