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콕스, A5 유토피아/엘도라도 출시 특가진행

조회수 717 | 루리웹 | 입력 2018.10.24 (09:50:42)
[기사 본문]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하이서울 브랜드에 선정된 PC 주변기기 전문 제조 수입원 주식회사 콕스(www.coxenc.co.kr)가 신제품 케이스 A5 엘도라도와 A5 유토피아 케이스의 출시를 알리며, 출시를 기념한 특가 행사진행 소식을 전했다.


전면 강화유리인 유토피아와 매쉬타입인 엘도라도, 4ea의 오토스펙트럼팬이 기본 제공된다


이상향 혹은 낙원으로 표현되는 단어인 'El dorado'와 'Utopia'란 이름을 지닌 콕스의 신제품들은, 그 이름처럼 오토 RGB 스펙트럼 팬인 CORONA(4ea 기본제공)의 화려함과 편안한 조립성, 우수한 호환성과 함께 가격적인 매리트까지 갖춘 매력 넘치는 제품들이다.

 

이 두 제품은 섀시와 베젤금형을 공유하는 형제제품으로, 소비자들은 각자의 취향과 용도에 따라 전면을 매쉬로 구성한 '엘도라도' 케이스와 전면을 강화유리로 구성한 '유토피아' 케이스를 선택할 수 있다.


최대 350mm 길이의 VGA와 162mm 높이의 CPU쿨러 설치가 가능하며, 상단과 전면을 통해 120/240/360mm형 일체형 수랭라디 설치가 가능해 고성능 시스템을 담아내기에도 부족함이 없다.


HDD는 최대 2ea, SSD는 최대 5ea까지 도합 5ea의 저장장치 설치를 지원하고, USB 3.0 1포트와 2.0 2포트를 제공해 다양한 외부기기와의 연결이 가능하다.


콕스는 이 두 신예의 출시가격이 인터넷 최저가 기준으로 A5 엘도라도가 46,000원, A5 유토피아가 48,000원이라 밝히며, 금일부터 10월 28일까지 출시를 기념한 특가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특가 기간동안 A5 엘도라도와 A5 유토피아는 아래 안내된 특가판매처를 통해 39,900원에 구매가능하다.

 

COX케이스-특가이벤트-A5.jpg

 

 

유토피아엘도라도1.jpg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주식회사 콕스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