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게임빌, MMORPG ‘탈리온’ 일본서 커스터마이징 체험 프로모션 진행

조회수 1088 | 루리웹 | 입력 2018.10.16 (09:04:12)
[기사 본문]

- 게임빌, 대작 ‘탈리온’ 日 프로모션 실시

- 18일 일본 정식 출시 앞서 현지 MMORPG 유저 공략 나서

-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이벤트로 관심 집중, 사전 예약 등 풍성한 보상 제공

- ‘20:20 점령전’·’RvR 필드 레이드’ 등 RvR에 특화된 풀 3D 모바일 블록버스터로 동남아 호응 이어 일본 겨냥


탈리온 일본 출시.jpg

일본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현지서 ‘커스터마이징 체험 이벤트’로 시동을 거는 대작 모바일 MMORPG ‘탈리온’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이 대작 MMORPG ‘탈리온(일본 서비스명 : ‘벤데타’, ‘Vendetta’)’의 일본 정식 출시를 앞두고 ‘커스터마이징 체험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커스터마이징 체험 이벤트는 16일부터 이틀 간 진행되며, 체험 이벤트가 끝나는 18일부터 일본 지역에 정식으로 서비스가 시작될 예정이다. 이미 일본 현지에서는 ‘탈리온’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유튜브 등 SNS 채널에는 ‘탈리온’의 기본적인 내용은 물론 장비의 강화 및 육성, 필드 PvP 등 다양한 동영상들이 공유되고 있어 높은 기대감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체험 이벤트는 ‘탈리온’의 특징인 세밀한 커스터마이징을 부각시킨 것으로 유저들이 나만의 개성있는 캐릭터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어 흥미롭다. 현지 유저들이 미리 체험해 보고, 함께 소통할 수 있도록 유튜브, 트위터 등 SNS 채널을 활용하고 참가자들에게 풍성한 선물을 지급할 계획이다.


현재도 사전 예약이 절찬리에 진행 중이며 참여자들에게는 ‘매직스톤’, ‘비약’, ‘루비‘ 등 푸짐한 보상을 지급한다. 


게임빌이 유티플러스(대표 유태연)와 손잡고  선보이는 ‘탈리온’은 ‘피의 복수’라는 뜻을 지닌 스페인어 ‘벤데타’를 상징적으로 내세우면서 ‘RvR’의 재미를 강조하고 있다.


연맹 대 연맹의 대립 구도가 뚜렷한 것이 특징이며, 저레벨부터 고레벨까지 차별 없이 함께 싸울 수 있는 ‘20:20 점령전’이 핵심 콘텐츠로 꼽힌다.


특히 360도 자유로운 시점 조절이 가능한 풀 3D 뷰로 하늘까지 보이는 오픈 필드를 구현, 동남아 시장에서의 호응에 이어 일본 시장을 타깃으로 본격적인 모바일 MMORPG의 기준을 제시할 전망이다.

 

탈리온 일본출시 커스터마이징 이미지-vert.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탈리온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장     르

모바일 MMORPG

가     격

제 작 사

게임빌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1
1
 댓글


(IP보기클릭)121.172.***.***

18.10.16 12:28


1
 댓글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